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118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 5월 25일부터 정식 서비스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정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5월 25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앱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구글 계정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기존 웹젠 게임회원은 웹젠 통합계정으로도 접속할 수 있다. 지난 4월20일부터 4월22일까지 진행한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에서는 참여자들의 플레이 성향을 분석하고 핵심 콘텐츠들의 재미를 검증하는 목적 외에도 게임 밸런스, 서비스 안정성 등의 점검을 중점적으로 진행했다. ‘아제라: 아이언하트’ 는 게임 내 Full-3D 시나리오 영상과 360도회전 시점이 가능한 높은 수준의 게임그래픽, 탑승형 메카닉 전투 기체인 ‘마갑기’에 대해 .. 2017. 5. 11.
'진에어 SSL 클래식 2017 시즌1' 5라운드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StarCraft®: Brood War™)' 로 진행되는 '진에어 SSL 시리즈 2017(이하 SSL 시리즈)' 의 '진에어 SSL 클래식 2017 시즌1(이하 SSL 클래식)' 의 5라운드를 11일(목) 19시에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중반부를 넘어선 'SSL 클래식' 은 현재 저그 'effort' 김정우와 테란 'Mind' 박성균이 3승 1패로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시즌 초반 단독 1위로 앞서가던 프로토스 'Rain' 정윤종이 2승 2패로 3위권으로 하락한 가운데 .. 2017. 5. 11.
‘마이 리틀 셰프’ 세븐일레븐과 제휴 이벤트 실시 ㈜조이맥스(대표 이길형) 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이 리틀 셰프' 가 편의점 업체 ㈜코리아세븐(대표 정승인) 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램퍼스㈜(대표 김지인) 가 개발한 '마이 리틀 셰프' 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요리를 주제로 한 캐주얼 시뮬레이션 장르로, 현재 '쿠킹 어드벤처'라는 이름으로 북미, 일본, 동남아시아 등 약 10여개국에 서비스를 하고 있다. 이와 함께 ▲300종류가 넘는 요리 레시피와 스테이지 ▲고품질 그래픽/사운드 ▲캐릭터 아바타 시스템 ▲독특하고 다양한 손님 캐릭터 ▲화려한 인테리어, 주방용품 등 요리와 관련한 특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코리아세븐에서 운영 중인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삼각김밥, 칠성사.. 2017. 5. 11.
모바일 MMORPG '아우라킹덤' 11일 업데이트 진행 [보도자료 : 엑스레전드 코리아]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 코리아) 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MMORPG '아우라킹덤' 이 신규 가디언을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추가되는 S급 가디언은 2종으로, '흑월의 신시아' 는 어두운 밤의 초승달을 상징하는 여신으로 공격형 타입이며, '광명의 발드르' 는 세상을 밝게 비추는 빛의 신으로 체력형 타입이며 공격과 수비가 모두 가능한 가디언이다. 이 밖에도 3인 파티 던전 및 어깨 코어 강화석 등 이벤트 패키지 3종 그리고 행운 룰렛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신규 가디언 추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017 프로야구 시즌을 맞이.. 2017. 5. 11.
‘워오브크라운’ 해외 매출 비중 80% 돌파.. 빠른 업데이트로 인기 가속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신작 ‘워오브크라운(War Of Crown)’ 의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출시 초반 1주일 단위의 빠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세몰이를 가속하고 있어 주목된다. 최근 ‘워오브크라운’ 의 해외 매출 비중이 80% 를 넘어섰다. 실제로 초반 북미, 일본, 동남아 등 세계 전역에서 골고루 매출을 거두면서 글로벌 시장에 안착했다는 분석이다. 특히 북미, 유럽, 일본 등지에서는 유저들의 리텐션(재방문율) 도 상당히 높아 기대감이 더욱 커졌다. 게임빌은 이러한 호응을 이어가기 위해 업데이트를 신속하게 추진, 현상 수배 콘텐츠 내 신규 몬스터 '포식자 기갑거북’ 과 ‘이그드라실 원숭이 장로’ 2종을 추가하고 ’진화 재.. 2017. 5. 11.
NHN 629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핫트랙스 제휴 이벤트 시작! NHN 629(대표 김동인)의 어드벤처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가 핫트랙스와 제휴 이벤트를 시작했다.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이용자와 핫트랙스 고객이 각 각 크로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이벤트로, 오늘부터 7일간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핫트랙스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보석 100개와 한정판 데코가 담긴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 코드는 핫트랙스 온라인몰(http://www.hottracks.co.kr) 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11일 이후에 계정을 생성한 신규 이용자만 사용할 수 있다.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5레벨을 달성한 신규 이용자에게는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5레벨 달성 후 이벤트 페이지의 ‘내 쿠폰 받기’.. 2017. 5. 11.
PS Vita 3D 던전 RPG '신옥탑 메리스켈터' 정식 발매! CFK 는 기대 신작 PlayStation®Vita 전용 소프트웨어 '신옥탑 메리스켈터' 를 오늘(5월 11일, 목) 정식으로 발매한다. '신옥탑 메리스켈터' 는 살아있는 감옥 '프리즌' 에서 소년소녀들이 탈옥을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그려나가는 새로운 감각의 액티브 3D 던전 RPG 로서 혹한 소재와 파격적인 설정,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가 이야기의 깊이를 더하는 작품이다. 살아있는 감옥 '프리즌' 에서 감금되어 있던 소년 잭은 특수한 힘을 가진 소녀들인 혈식소녀, 그리고 이들이 중심이 되어 구성된 조직인 '혈식소녀대' 와 함께 프리즌을 배회하는 '메르헨' 들과 싸우며 탈옥을 향해 나아가게 된다. 또한, '신옥탑 메리스켈터' 의 무대이자, 살아있는 감옥 '프리즌' 은 살아 있기에 욕구를 가지고 있으며, .. 2017. 5. 11.
[게임추천] 모바일 대전 액션 게임 '아레나 마스터즈' 이번에 오덕포텐이 게임을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간편한 조작만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대전 액션 게임!아레나~ 마스터즈!! 입니다!! 최대 6명이 실시간 플레이할 수 있는 PvP 모드! 다양한 도전 모드와 16개 캐릭터의 성장 등 게임 플레이 콘텐츠가 풍성합니다. 이제 더이상 돈슨이라 부르지 마세요! 과금없이 컨트롤만으로도 충분히 ENJOY!!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youtu.be/fr2s1BsKUPw * 위 유튜브 영상 덧글로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시면 선착순 3명에게 게임재화 '크리스탈 3,000개'를 드립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아레나 마스터즈'를 다운받으세요! 넥슨의 야심찬 모바일 대전 액션 .. 2017. 5.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