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126

‘아제라: 아이언하트’, 더 다양해지는 ‘GM이벤트’로 게임회원들의 사전 재미도 풍성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공식카페에서 여러 이벤트로 게임회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에 나서고 있다. 오늘(5월12일), 공식카페에서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소서러’ 코스튬플레이를 맡으며 ‘명예GM’ 으로 활동해 온 레이싱모델 이은혜가 개발사를 직접 방문해 게임을 체험해 보고, 개발과 사업준비 상황을 확인해보는 현장 소식을 전했다. 이은혜 ‘명예GM’ 은 CBT(비공개테스트) 에서 참가자들로부터 가장 많이 접수된 접속 끊김 현상 보완 상황, 채널이동 옵션 추가 여부에 대한 질문을 직접 준비해 개발자들로부터 답변을 받아 ‘GM노트’ 에 게재했다. 웹젠은 5월 25일부터 정식서비스를 시작하는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공식카페에서 게임의 주요 콘텐츠에 관한 정보를 공.. 2017. 5. 12.
'진에어 SSL 챌린지 2017' 세컨드 스테이지 2라운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12일,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StarCraft® II: Legacy of the Void™)' 으로 진행되는 '진에어 SSL 시리즈 2017(이하 SSL 시리즈)' 의 '진에어 SSL 챌린지 2017(이하 SSL 챌린지) 시즌1' 세컨드 스테이지 2라운드를 넥슨 아레나에서 오는 13일 22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SSL 챌린지' 세컨드 스테이지 2라운드 1경기는 과거 STX 소울 팀에서 오랫동안 함께 했었던 프로토스 우승자 출신인 'Classic' 김도우와 'Dear' 백동준의 대결이 펼쳐진다.. 2017. 5. 12.
크루세이더퀘스트, 미국 유명 애니메이션 RWBY와 콜라보 업데이트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 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 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퀘스트' 가 미국 유명 애니메이션 RWBY 와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RWBY’ 는 미국 루스터 티스사가 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램넌트(Remnant) 라고 불리는 세계를 배경으로 그림(Grimm) 이란 생명체로부터 그들의 세계를 지키기 위해 소녀와 소년들이 헌트리스와 헌트맨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성장하는 스토리가 특징이다. 2013년 7월 첫 방영이 되자마자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으며, 2014년 국제웹아카데미(IAWTV) 시상식에서 베스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애니메이션 제목인 RWBY 는 4명의 주인공 캐릭터의 첫 글자를 따서 만들었는데, .. 2017. 5. 12.
글로벌 스테디셀러 ‘몬스터워로드’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자사 글로벌 스테디셀러 ‘몬스터워로드(MONSTER WARLORD)’ 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바일게임 업계에서 드물게 6년째 서비스 중인 장수 게임으로 특히 세계를 무대로 꾸준히 선전하고 있어 주목된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퀘스트 챕터 3종을 새로 추가한다. 챕터 ‘창공의 성’, ‘대지의 균열’, ‘아공간’ 이 각각 1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총 30개의 신규 퀘스트가 공개된다. 더불어 최대 레벨도 480레벨로 확장하고, ‘보스 몬스터’ 6종과 ‘스페셜 던전’ 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개편된다. 이외에도 원하는 몬스터를 대여한 후 대여권의 귀속 조건 레벨 달성 시 해당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 렌탈 시스템’ 도 최초로 선보인.. 2017. 5. 12.
프리스타일,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오픈! 스마일게이트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 이 네이버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금)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는 11일 오후 5시에 오픈됐다. 이에 따라 네이버 회원이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프리스타일’ 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프리스타일은 2004년 출시되어 현재까지 13년째 서비스되고 있는 국내 최초의 힙합(hiphop) 길거리 농구 게임으로, 6명 또는 10명의 게이머가 동시에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최근 인기가수 홍진영 캐릭터를 출시하고, 악마로 변신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베르제’ 를 추가하는 등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환.. 2017. 5. 12.
영화 '오디션 라이브!' 김고은을 꿈꾸는 도전자들을 아프리카TV에서 만나보세요 아프리카TV 는 14일 오후 1시 단편영화 ‘빛 좋은 개살구’(가제) 주·조연 배우 오디션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화 출연진 선발 과정을 생방송하는 것 자체가 이채로운 시도로 이번 생방송을 통해 남녀 주·조연 배우 4명이 가려지게 된다. ‘빛 좋은 개살구’ 오디션 라이브는 영화 시나리오에 기반한 지정 대본 연기와 자유 연기로 진행된다. 분야별 심사는 연출팀이 맡는다. 시청자들은 평소 볼 수 없었던 영화 오디션 현장은 물론, 오디션 참가자들의 즉흥 연기, 캐스팅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 등을 일체의 편집 없이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날 오디션 라이브에선 시청자들이 직접 심사위원 역할을 맡게 돼 호응도가 치솟을 것으로 보인다. 생방송 중 진행되는 투표를 통해 1위를 차지한 남녀 참가자에게는 조.. 2017. 5.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