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156

모바일 신작 ‘아제라: 아이언하트’ 4인 4색 캐릭터 목소리 주인공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성우 녹음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5월15일)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캐릭터 ‘아처’∙’소서러’∙’나이트’와 대형 드래곤의 목소리를 연기한 정상급 성우 4인의 캐릭터 음성 녹음 에피소드가 담긴 현장 촬영 동영상을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복수의 심판자 아처를 담당한 이지현 성우, 신비의 지배자 소서러를 담당한 이현진 성우, 전형적인 근접형 클래스인 나이트의 목소리를 낸 한신 성우, 그리고 보스몬스터 급인 대형 드래곤의 목소리를 연기한 최낙윤 성우가 참여했다. 이지현, 이현진, 한신 성우는 각각 오버워치의 ‘위도우 메이커’ 와 ‘메르시’, ‘한조’의 목소리 연기를 맡아 국내 게이머들에게 익숙한 목소리를 들려줬으며, 최낙.. 2017. 5. 15.
'진에어 SSL 프리미어 2017 시즌1', 플레이오프 남은 2자리의 주인공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StarCraft® II: Legacy of the Void™)' 으로 진행되는 '진에어 SSL 시리즈 2017(이하 SSL 시리즈)' 의 '진에어 SSL 프리미어 2017(이하 SSL 프리미어) 시즌1' 정규 시즌 마지막 라운드를 넥슨 아레나에서 15일 19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규 시즌 마지막 라운드만 남겨놓은 'SSL 프리미어'는 'INnoVation' 이신형과 'Solar' 강민수가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 지은 가운데 'Stats' 김대엽과 'ByuL' 한지원, '.. 2017. 5. 15.
엑스레전드 코리아, 2017년 2번째 타이틀 ‘진연격’ 원스토어 베타테스트 실시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 코리아) 가 2017년 두번째 타이틀인 '진연격'의 베타테스트를 금일(15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엑스레전드 코리아는 대만 최대 게임 기업인 엑스레전드의 한국 지사로써, 2014년에 설립되어 온라인 MMORPG '아우라킹덤' 과 '아스트라' 를 출시한 바 있으며, 특히 지난 4월 출시한 '아우라킹덤' 모바일이 구글 플레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에 선정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중이다. '진연격' 은 지난해 12월 원스토어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된 '무쌍:연' 의 한국 타이틀명 확정 버젼으로써, 게임의 핵심 컨텐츠인 연계 공격 시스템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베타테스트를 앞두고 고심 끝에 타이틀을 최종 변경했.. 2017. 5. 15.
사커스피리츠, 출시 3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 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 의 출시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및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커스피리츠'​ 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리얼 타임 턴제로 즐기는 독특한 구성의 카드 RPG 다. 특히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경기 운영 방식과 화려한 아트웍 등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3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개월 이상의 시범 서비스를 거친 유저간 대결(PvP) 콘텐트 ‘갤럭시 라이브’ 를 정규화해 박진감 넘치는 게임의 재미는 물론 다양하고 특별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 내 선수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체인.. 2017. 5. 15.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마스터즈’ CBT 사전 예약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네오액트가 개발한 수집형 턴제 모바일 RPG '카오스 온라인'​ 가 15일부터 CBT(비공개테스트) 의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구글플레이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15일부터 25일까지 약 10일 동안 이루어지며 신청한 사람은 누구나 25일 14시부터 진행되는 '카오스 온라인'​​ 의 CBT 에 참가해 게임을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사전 예약에 참가한 모든 사람들에게 CBT 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4~6성 영웅 소환권 2장을 지급하고 정식 런칭 후에는 추가로 약 3만원 상당의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오스 온라인'​​ 는 유명 AOS(적진점령)게임인 ‘카오스 온라인’ 의 IP 를 바탕으로 제작된 수집형 턴.. 2017. 5. 15.
스타일리시 퍼즐 RPG ‘크래시피버’ 1000억 패널 파괴 달성 기념 이벤트 원더 플래닛(Wonder Planet, 대표 츠네카와 토모키)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시 퍼즐 RPG '크래시피버' 가 출시 이후 글로벌 1000억 패널 파괴를 기념하여 기간 한정 퀘스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크래시피버'​ 는 지난해 10월 출시한 이후로 가벼운 터치로 화면에 가득 찬 패널을 부수는 통쾌함이 호응을 얻어 올해 5월 기준 전세계 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유저들이 파괴한 패널은 1000억 개를 넘어섰다. 원더플래닛은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2일까지 모든 유저에게 6성급 신규 유닛 ‘파라켈수스’ 와 4성 이상 유닛을 획득할 수 있는 10연속 무료 뽑기 찬스를 제공한다. 또한 한국, 대만, 글로벌 버전으로 합계 10억 패널을 파괴하면 6성급 유닛.. 2017. 5.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