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177

당신이 나를 깨웠는가? ‘아제라: 아이언하트’ 캐릭터 3종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 에 등장하는 3개 클래스의 원화 및 Full-3D CG 영상을 배포했다. 오늘(5월17일)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정식서비스에서 체험할 수 있는 3개 클래스(소서러∙나이트∙아처) 의 게임원화와 배경 이야기를 처음 공개했다. ‘어쌔신’ 클래스는 정식서비스 직후 업데이트를 거쳐 추가될 예정이다. ‘아르샤 켈로일’ 은 고대마법을 계승한 소서러 클래스로 전투마법과 치료마법에 능통하며 원거리 적과 그 주변을 폭 넓게 타격하는 강력한 공격력이 큰 특징이다. 명예로운 수호자 ‘잔다 크로니알’ 은 무명 기사 시절을 거쳐 ‘마물 토벌전’ 에서 중요한 공을 세운 전쟁 영웅으로 모든 나이트들이 갈망하는 ‘크로노스’ 를 탑승해 전투에서 큰 활약을 펼친.. 2017. 5. 17.
PlayStation4 ‘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티져 영상 공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 는 PlayStation®4(이하 PS4™) 타이틀 ‘3on3 프리스타일’ 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해당 티저영상을 공개했다고 17일에 전했다. 이번 티져 영상을 통해서 소개되는 신규 캐릭터는 ‘더 프로페서’(‘The Professor’, 이하 ‘더 프로페서’) 로 미국 프로 길거리농구에서 잘 알려진 농구 선수이다. ‘더 프로페서’ 는 길거리 농구계의 스타들로 구성된 ‘Ball Up’ 팀에 소속, 현재 해당 팀과 함께 전세계를 순회하며 길거리농구 시합 이벤트에 참가하고 있다. 또한 ‘더 프로페서’ 는 자신의 농구 기술을 선보이는 유튜브 채널인 ‘Professorlive’ 을 운영 중으로, 해당 채널은 전 세계적으로 12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채널이기도 하다. .. 2017. 5. 17.
로스트사가, ‘요리사 의상’ 등 신규 레어장비 3종 공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 가 오늘(17일) 새로운 레어장비를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규 레어장비는 상대를 도우(반죽) 위로 올린 후 공격하는 ‘요리사 의상’, 공중제비를 돌며 상대를 공격하는 ‘마샬아츠 서클릿’, 공격 스킬 적중 시 넝쿨의 포자가 추가로 발사되는 ‘바터니스트 포자통’ 등 총 3종이다. '로스트사가' 는 신규 장비 출시를 기념해 오늘(17일)부터 24일(수)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접속 시 봄을 맞이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봄의 보물상자’를 지급하고 접속 시간 15분마다 ‘행운의 장비보급’, ‘영구장비 보급’, ‘레어 영구장비’ 등을 제공한다. .. 2017. 5. 17.
게임빌, ‘나이트 슬링거’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보도자료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나이트 슬링거(Knight Slinger)’ 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룬’ 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 ‘마력의 탑’ 을 55층까지 확장한다. 더불어 용사의 플러스 강화 최대 수치가 상향되어 강화를 통해 보다 강력한 동료를 보유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 글로벌 세몰이 확산을 노린다. 5성 용사를 보다 쉽게 영입할 수 있는 ‘스타볼 영입’, 스타볼 영입 시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하는 ‘용사 영입’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나이트 슬링거’ 는 게임빌과 코쿤비트(대표 고동환) 가 손잡고 선보인 ‘3D 리얼 슬링 액션 RPG’ 다. 슬링샷 방식의 독특한 게임.. 2017. 5. 17.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 인기 용병 확률 업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대표 이기원) 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 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브라운더스트’ 가 인기 용병 확률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빠른 속도감과 깊이 있는 전략의 재미를 선사하는 턴제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 가 금일(17일) 부터 5월 24일까지 인기 용병 캐릭터 ‘4성 리델’ 과 ‘5성 지그문트’ 의 획득 확률을 상향하는 이벤트를 오픈한다. ‘리델’ 은 활을 사용하는 매력적인 4성 용병으로 앞에 적을 건너뛰어 공격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어, 방어형 뒤에 있는 적을 공략하는데 효과적인 캐릭터다. ‘지그문트’ 는 공격 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주고 자신에게는 보호막을 발동해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는 능력을 보유한 공격형 5성 용병이다. ‘.. 2017. 5. 17.
[풀영상] 오덕포텐 56화 입덕설명서 - 디지털 카드게임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유튜브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youtu.be/FNupD-WXCOw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유튜브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youtu.be/7qo6N5Se490 1부 : 오프닝 & 디지털 카드게임(1)2부 : 디지털 카드게임(2) & 엔딩 DJ : Rodic a.k.a Sound Holic, B.k Mania게스트 : 게임 캐스터 겸 해설가 '박동민'오디오편집 : Rodic a.k.a Sound Holic영상촬영, 영상편집 : B.k Mania ‘입덕설명서’는 덕질을 시작하려는 모든 분들을 위해 오덕계의 상식에 대해서 저희 오덕포텐 나름대로 요점 정리해서 설명해주는 아주 친절한 코너입니다. 파트 1. 디지털 카드게임?파트 .. 2017. 5. 17.
아프리카TV, 시청자와 노는 즐거운 수학 “애프터수-쿨” 암호해독편 첫 방송 아프리카TV 는 17일 오후 8시 수학콘텐츠를 시청자와 소통하면서 즐기는 방송 ‘애프터수-쿨’ 암호해독편을 선보인다. ‘애프터수-쿨’ 은 중의적인 의미가 담겨 있다. ‘방과 후에’ 의 영어식 표기인 ‘애프터스쿨(after school)’ 이라는 뜻에 ‘숫자(數)’ 와 ‘쿨하게(cool)’ 라는 어휘가 활용됐다. 학교 밖에서 숫자로 재미있게 놀아보자는 것. 다소 무겁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수학을 시청자와 함께 풀어가는 스토리텔링 위주의 수학 콘텐츠 방송이다. 격주 수요일 저녁 시청자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그 첫 편은 암호해독편으로 꾸며진다. 모든 암호에는 수학이 있다는 말이 있다. 파보나치 수열, 문자의 배열을 바꾸어 암호화하는 애너그램 등 암호 알고리즘이 담긴 퀴즈를 시청자들과 함께 푼다. 시청자들의.. 2017. 5.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