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2413

‘韓 U-20 대표팀 16강행’ 아프리카TV 누적 시청자 수 250만, 아르헨티나전 흥행 폭발 아프리카TV 가 지난 23일 생중계한 2017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 조별리그 A조 2차전 대한민국과 아르헨티나전 누적 시청자 수가 250만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4일 아프리카TV 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열린 아르헨티나전 동시 접속자 수는 30만명으로 나타났다. 20일 기니와의 1차전 동시 접속자 수 15만명, 누적 시청자 수 90만명에 비해 동시 접속자 수는 2배, 누적 시청자 수는 3배에 가까운 결과다. 전날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경기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은 이승우, 백승호의 릴레이 득점에 힘입어 2대1로 아르헨티나를 꺾고 A조에서 가장 먼저 16강행을 확정지었다. 아프리카TV 는 지상파를 제외하고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 중 유일하게 U-20 월드컵 전 경기를 생중계하고 .. 2017. 5. 24.
오버워치, 1주년 기념 기간 한정 이벤트 ‘오버워치: 감사제’ 5/24 시작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 에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새로운 기간 한정 이벤트 ‘오버워치: 감사제’가 시작됐다고 금일 밝혔다 5월 24일(수) 오늘부터 6월 13일(화)까지 진행되는 '오버워치: 감사제' 는 2016년 8월 ‘하계 스포츠 대회’, 10월 ‘공포의 할로윈’, 12월 ‘환상의 겨울나라’, 2017년 1월 ‘붉은 닭의 해’, 그리고 4월 ‘옴닉의 반란’ 에 이은 여섯 번째 기간 한정 게임 내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만 제공되는 감사제 전리품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100개 이상의 이벤트 한정 수집품과 아케이드 모드에 새롭게 추가되는.. 2017. 5. 24.
그랑블루 오디세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구름컴퍼니(대표 조상익)는 자사의 모바일 SRPG '그랑블루 오디세이' 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아레나’ 모드 추가이다. 유저는 아레나에 참여할 캐릭터 덱을 구성한 후 비슷한 전투력을 가진 상대 유저와 경쟁하게 된다. 덱의 속성에 따른 상성이 뚜렷하기 때문에, 승리를 위한 유저들 간의 치열한 두뇌 싸움이 기대된다. 또한 랭크 시스템을 제공하여, 참여 유저는 언랭커인 ‘노비스’ 부터 플래티넘 랭크가 될 수 있으며, 매주 랭크에 따른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성취감이 더욱 자극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레나 모드는 랭크 레벨 12 이상인 유저부터 참여 가능하다. 유저들의 요구 사항에 대한 빠른 피드백도 이뤄졌다. 대표적으로 인.. 2017. 5. 24.
‘빅터 브란 오버킬 에디션’ PS4, PC 한글판 6월 7일 출시 및 PS4 예약 판매 안내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해미몽 게임즈(Haemimont Games) 의 ‘빅터 브란 오버킬 에디션(Victor Vran Overkill Edition)’ PS4, PC 한글판을 오는 6월 7일 정식 출시하며, 오늘(5월 24일)부터 PS4 ‘빅터 브란 오버킬 에디션’ 의 예약 판매가 소비자가격 49,000 원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한글화로 출시되는 PS4 ‘빅터 브란 오버킬 에디션’ 은 기존 PC로 출시되었던 ‘빅터 브란’ 과, 새로 출시되는 추가 확장팩들을 하나로 묶은 완전판으로, 오프라인 협동 플레이는 물론 온라인을 통해 최대 4인까지 동시에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악마 사냥꾼 ‘빅터’ 가 되어 자고라비아의 도시들을 저주에서.. 2017. 5. 24.
‘프렌즈팝콘 for kakao’ 시즌 2, 전국민 퍼즐 매치! 업데이트 카카오(대표 임지훈)의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 가 시즌2를 맞아 '전국민 퍼즐 매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프렌즈팝콘 for kakao’ 시즌2 '전국민 퍼즐 매치!’ 업데이트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에게 더욱 즐거운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먼저, ’60초 랭킹전’ 을 도입해 카카오톡 친구는 물론 ‘프렌즈팝콘’ 이용자 모두와 주간 랭킹 경쟁을 펼칠 수 있으며, 친구간 주고 받을 수 있는 특별 아이템, 한정판 타임어택 스페셜 프렌즈 세트 등의 게임 콘텐츠가 준비되었다. '프렌즈팝콘'은 캐릭터를 합성해 새로운 프렌즈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도 처음으로 선보이며, 보유 중인 프렌즈셋트 확인 화면도 업데이트해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 2017. 5. 24.
블레이드 & 소울, 6월 14일 격사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이 6월 14일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격사’ 를 업데이트한다. 엔씨소프트는 24일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 격사 티저(Teaser, 미리 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영상을 통해 격사의 외형과 업데이트 날짜를 확인할 수 있다. 격사는 2015년에 업데이트한 기권사 이후 등장하는 블소의 10번째 클래스이다. 격사는 총을 무기로 사용한다. 티저 영상에도 블소에서 ‘총’ 을 상징하는 캐릭터(진소아, 이오락, 연화린, 포화란) 와 함께 등장하는 격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용자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격사의 정보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오늘(24일) 부터 6월 7일까지.. 2017. 5. 24.
아프리카TV, 해외선물 격전지 ‘시카고상품거래소(CME)’ 24일 탐방방송 생중계 [보도자료 : 아프리카TV] 일반인 출입이 제한된 곳, 영화 속 한 장면으로만 봐 왔던 ‘시카고상품거래소(CME)’ 사무실의 실제 모습이 공개된다! 아프리카TV 는 24일 오후 9시(한국시간) 해외선물 최대 격전지인 시카고상품거래소(Chicago Mercantile Exchange, 이하 CME) 탐방 방송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해외선물 왕초보 BJ 까루와 이베스트투자증권 해외선물 담당자가 함께 시카고상품거래소를 방문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예정이다. 해외선물거래는 현재 시점에서 지수, 광물, 에너지, 통화 등 미래의 가치를 사고 파는 것. 최근 국내 투자자들이 한 달에 수백 조원을 투자할 정도로 거래량이 꾸준히 늘면서 규모가 커진 시장이다. 국내선물과 비교해 진입 장벽이 낮고 24시간 .. 2017. 5. 24.
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신작 영화 출시 기념 구글플레이와 게임 프로모션 진행 조이시티(대표 조성원) 는 구글플레이와 손잡고 자사의 모바일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조이시티는 지난 11일 글로벌 출시한 전쟁전략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의 요새 레벨5 를 달성한 안드로이드 유저에게 캐리비안의 해적 전작 시리즈 영화 4편 중 한 편을 구글플레이 앱에서 볼 수 있는 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쿠폰은 6월 8일(목) 까지 게임 내 우편함으로 제공되며 6월 30일(금) 까지 구글플레이 앱에서 사용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캐리비안의 해적 신작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의 개봉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것으로 보다 많은 게임팬과 영화팬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구글플레이와 조이시티가 공동 진행한다. 신.. 2017. 5. 24.
‘나이트 슬링거’ 섬광의 기사단 초월용사 5종 공개 [보도자료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나이트 슬링거(Knight Slinger)’ 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스’, ‘넵튠’, ‘주피터’, ‘새턴’, ‘플루토’로 구성된 섬광의 기사단 용사 5종의 초월용사를 새롭게 공개한다. 성장을 완료한 6성 용사를 한 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화려한 외관과 보다 강한 힘이 특징이다. 더불어 모험가 최대 레벨을 50계단 늘려 350레벨까지 확장하며, 업데이트를 기념해 일정 기간 스타볼 지급량을 상향하는 ‘라마단 프로모션’ 과 ‘용사 한정 영입 이벤트’ 도 병행한다. ‘나이트 슬링거’ 는 게임빌과 코쿤비트(대표 고동환) 가 손잡고 선보인 ‘3D 리얼 슬링 액션 RPG’ 다. 슬링샷 방식의 .. 2017. 5.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