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036

아프리카TV, 김준성 최고전략책임자(CSO) 영입 아프리카TV는 김준성 전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전무를 새로운 최고전략책임자(CSO) 로 영입했다. 김준성 신임 CSO 는 향후 아프리카TV 의 미래 성장을 위한 기업 전략 수립과 글로벌 사업 전반을 맡을 예정이다. 김 CSO 는 1968년 생으로 미국 와튼스쿨 경영학 석사 출신이며, 뱅커스트러스트(현 도이치뱅크), 요들리(Yodlee), AEG 캐피탈,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를 거쳤다. 특히, 20년 이상 국내외 글로벌 기업의 재무와 금융을 도맡아 안살림을 책임지는 최고재무책임자(CFO) 를 역임했다. 기업공개(IPO) 부터 기업 간 인수·합병(M&A) 구조 설계, 경영기획 전략 수립 업무 경험을 했다. 정찬용 아프리카TV 부사장은 이번 영입을 “회사의 미래 성장을 위한 기업 전략 및 글로벌 사업 부문을 강화.. 2017. 7. 3.
스포티비 게임즈 '진에어 SSL 프리미어 2017 시즌2' 1라운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StarCraft® II: Legacy of the Void™)'으로 진행되는 '진에어 SSL 시리즈 2017(이하 SSL 시리즈) 시즌2'의 '진에어 SSL 프리미어 2017(이하 SSL 프리미어) 시즌2' 1라운드를 3일(월) 19시에 넥슨 아레나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일 개막되는 'SSL 프리미어 시즌2' 에서는 SSL 역대 모든 우승자들을 비롯해 현역으로 활동 중인 모든 SSL 파이널리스트(조성주, 김도우, 김준호, 박령우, .. 2017. 7. 3.
'GTA 온라인' 독립기념일 주간 업데이트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GTA 온라인에 특별 독립기념일 주간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앞두고, 락스타 게임즈는 재미있는 여러 모드와 고성능 이동 수단을 준비했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특별 독립기념일 주간에 미래지향적인 새로운 슈퍼카, 강렬한 신규 모드, 미국적인 상징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새로운 슈퍼카: 듀바치 바그너 당신의 영혼을 낚아챌 미래가 여기에 있다. 바그너는 최신 듀바치 R&D 연구소를 빠져나온 최신 실험의 결과물로, 오직 한 가지 목표를 두고 설계되었다. 바로 스피드죠. 슈퍼카의 미래가 지금 눈앞에 있다.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서 그 미래를 잡아라.​ 신규 대적 모드: 새벽의 기습 로스 산토스에서는 돈 벌 기회가 보인다 싶으면 주저 없이 몸을 던져야 한다. 이번엔.. 2017. 7. 3.
파이널 블레이드, 7월 대규모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가 1일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Final Blade)’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 영웅, 보옥 시스템, 마신전 등 새로운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8성급 초월 영웅 2종(환세 서이, 무황 흑태자) 을 처음 공개했다. 동시에 강림 도사 ‘주령’, 강림 술사 ‘신우’ 등 신규 영웅 총 17종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7성급 강림 영웅(궁극 강화) 등 각종 재료를 사용해 초월 영웅을 제작할 수 있다. ‘보옥 시스템’ 을 공개했다. ‘보옥’ 은 영웅을 원하는 형태로 성장시킬 수 있는 장비이다. 이용자는 보옥 시스템을 활용해 캐릭터의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을 각각 높일 수 있다... 2017. 7. 3.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각성 콘텐츠 업데이트! ㈜네오위즈(대표 이기원) 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 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 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이 각성 콘텐츠와 신규 스토리 모드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 했다고 3일 밝혔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각성 시스템은 이용자가 보유한 캐릭터를 PVP(Player VS Player) 또는 PVE(Player VS environment) 에 최적화된 전투 방식으로 변형하는 콘텐츠다. 금번 업데이트를 통해 ‘프랑켄슈타인’, ‘레지스’, ‘아리스’, ‘마리’ 등 총 4종의 캐릭터 각성이 가능해지며,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캐릭터의 각성은 ‘살’ 과 ‘투’ 두 가지.. 2017. 7. 3.
여성향 퍼즐 게임 '에브리타운 스윗' 구글 글로벌 피처드 선정 [보도자료 : 플레로게임즈]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 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퍼즐 게임 '에브리타운 스윗' 이 전 세계 140여 개국의 구글 피처드(추천 게임) 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에브리타운 스윗' 은 플레로게임즈의 대표작 '에브리타운'의 IP(지식재산권) 로 제작된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플레이 가능한 쉬운 조작 방식과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 승부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미션과 스테이지 등을 자랑한다. 영어, 일본어, 중국어, 태국어 등 총 7개 언어를 지원하며, 한국, 홍콩, 캐나다 등의 일부 국가에서 먼저 선보인 후 지난 27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전 세계 140여 개국에 정식 론칭됐다. 이번 글로벌 피처드는 지난 23일 국내 피처드에 이은 '에브리타.. 2017. 7.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