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056

새로운 'LoL' e스포츠 글로벌 대회 ‘리프트 라이벌스’ OGN 중계 CJ E&M 게임채널 OGN은라이엇 게임즈가 7월 6일(목)부터 7월9일(일)까지 대만에서진행하는'2017 LoL 리프트 라이벌스' (이하 ‘리프트 라이벌스’)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전세계 LoL e스포츠 지역을 5개 권역으로 나누어 개최되는 지역대항전이다. 2017 LCK 스프링 스플릿 상위 4개팀인 SKT T1, kt 롤스터, 삼성 갤럭시, MVP 가 한국 대표로 나서 같은 권역에 속한 중국 LPL, 대만 LMS 지역과 대결을 펼친다. 7월 6일과 7일 오후 3시부터 그룹 스테이지가 진행되며 7월 8일 오후 5시 준결승전, 7월 9일 오후 5시 대망의 결승전이 치러진다. OGN은 ‘믿고 보는 중계진’ 전용준, 김동준, ‘클템’ 이현우, ‘단군’ 김의중의 정확한 해설과 재치 넘치는 .. 2017. 7. 5.
제9회 대통령배 KeG 지역본선, 전국 16개 시·도 대표 선발 돌입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며, 한국콘텐츠진흥원, 라이엇 게임즈, 넥슨이 후원하는 ‘제9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9th KOREA e-SPORTS GAMES, 이하 제9회 대통령배 KeG) 가 전국결선에 출전할 대표를 뽑는 지역본선에 돌입한다. 지난 3개월간 진행된 대통령배 KeG 지역예선은 전국 각지의 공인 e스포츠 PC클럽에서 개최되었으며, 리그 오브 레전드와 EA SPORTS™ FIFA ONLINE 3 종목에서 각각 500여 팀과 400여 명이 참가하였다. 지역예선에 입상한 이들은 지역본선 시드와 함께 e스포츠 정규클럽대회 클럽대항전 서머에도 출전할 예정이다. 전국결선에 진출할 선수를 선발하는 대통령배 KeG ‘지역본선’ 은 오는 9일(일) 강원도 지역을 시작으로 8.. 2017. 7. 5.
모바일 RPG ‘데스티니6’ 첫 신규 영웅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는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데스티니6’(개발사 알파카게임즈)’ 의 첫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영웅은 6개로 이뤄진 ‘데스티니6’ 의 세력 중 하나인 ‘이누아’ 세력의 ‘야누크’와 ‘진’ 세력의 ‘샤오링’ 등 총 2종이다. ‘야누크’ 는 룬의 전사단 간부 중 한 명이었으나 누명을 뒤집어쓰고 파문 당한 후 이누아 대륙을 떠돌며 유랑생활을 즐기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이 영웅 캐릭터는 큰 대검을 이용한 빠른 콤보 공격과 증폭형 스킬을 통한 강한 근거리 공격력이 특징이다. 또 다른 신규 영웅 ‘샤오링’ 은 진 제국에서 제사와 가무를 관장했던 태상랑으로 인간나이로는 100세 노파지만 요괴왕의 공격.. 2017. 7. 5.
로스트사가, 두려울 것 없는 무법자! 진화용병 ‘세비지 버서커’ 공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5일) 진화용병 ‘세비지 버서커’ 를 공개했다. 용병 ‘세비지 버서커’ 는 양손 대검을 주무기로 사용해 공격을 가하는 일반 용병으로 이번 진화를 통해 더욱 파괴력 넘치는 기술을 선보인다. 먼저, 1차 진화 시 무기 크기가 커지고 공중에서 상대를 밀쳐내는 거리가 늘어나며, 2차 진화 시 상대의 방어 기술을 꿰뚫는 강력한 쇼크웨이브를 발사한다. 여기에 궁극 진화하면 이동속도 증가와 몸집이 커지는 것은 물론 상대가 무적 상태여도 공격 가능하다. '로스트사가' 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5일)부터 12일(수)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접속 시간 및 전투 시간을 달성하.. 2017. 7. 5.
테일즈런너, 올 여름 테마는 ‘얼라이브’! 신데렐라 등장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는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 에 여름 테마로 ‘얼라이브’ 라는 부제와 함께 신규 동화맵 ‘신데렐라’ 를 추가했고, 여름 방학 이벤트 1탄 ‘닥터헬을 찾아라’ 도 실시한다고 5일(수)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매년 여름 시즌 테일즈런너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왔다. 올해 역시 ‘얼라이브’ 라는 부제와 함께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신데렐라’ 의 스토리를 차용한 동화맵을 추가했다. 테일즈런너 얼라이브는 내달 18일까지 약 두 달간 지속적으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스마일게이트는 첫 업데이트로 ‘신데렐라의 유리구두’ 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12시가 되어 집으로 되돌아가려는 신데렐라와 벗겨진 유리구두.. 2017. 7. 5.
오덕포텐 61화 덕질유람회 - PlayX4, 홍대던전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youtu.be/HSlGPD_Ic4I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youtu.be/9V0KpRX8PzQ 1부 : 오프닝, 오덕포텐에게 말해봐 & PlayX42부 : PlayX4, YES24 홍대던전 & 엔딩 DJ : Rodic a.k.a Sound Holic, B.k Mania반고정 게스트 : 코스플레이어 레이나 Reina 님촬영, 편집 : B.k Mania ‘덕질유람회’는 매니아 문화계에 관련된 이벤트나 행사 그리고 장소를 방문하고, 그에 대한 후기에 개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는 코너입니다. 참고로 저희 ‘덕질유람회’는 관련된 행사, 이벤트 주최측이나 장소 관계자의 초청을 얼마든지 환영한다.. 2017. 7.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