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067

‘맛있게 소통해요’ 아프리카TV ‘먹방 BJ’ 워크샵 아프리카TV 는 7일 정오부터 ‘먹방 BJ들을 위한 특별한 만남-2017 먹방 BJ 워크샵’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워크샵은 서울 서초구 원지동에 위치한 아프리카TV 주말농장에서 열린다. 오전 11시부터 먹방 BJ 25명이 모여 먹방 BJ 활성화 지원에 대한 설명과 개별 Q&A 시간을 가진 후 본격적인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먹방 BJ 들이 팀을 나눠 주말농장 농작물 수확, 보물찾기 게임, 시상식, 단체 닭백숙 먹방으로 이어진다. BJ 들은 먹방에 활용 가능한 보물찾기 상품은 물론, 아프리카TV 가 BJ 개인에 맞춰 특별히 준비한 깜짝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서수길 아프리카TV 대표이사는 BJ 케빈 자격으로 BJ 들과 함께 워크샵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 피크 타임을 고려.. 2017. 7. 6.
추억의 오락실형 게임 '던전앤삼국지' 구글 및 원스토어 출시!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2D 횡스크롤 액션 RPG ‘던전앤삼국지’ 가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고 오늘(6일) 밝혔다. 사전 예약 시작 일주일여 만에 35만 명을 모집한 ‘던전앤삼국지’ 는 다소 투박하지만 정감 있는 2D 그래픽 기반의 횡스크롤 액션 RPG 로 시원한 타격감과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조작감은 물론,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과 콤보 액션이 특징적이다. 이와 함께, ‘던전앤삼국지’ 는 출시를 기념해 60레벨 달성 후 공식 카페에 인증하거나 게임의 매력 포인트를 적은 덧글이 일정 수를 넘으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공식 카페 가입인사만 작성해도 추첨을 통해 원스토어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게임펍 관계자는 .. 2017. 7. 6.
PS4 ‘건담 버서스’(한국어판) 오늘 (7월 6일) 발매 안내 - PS4 ‘건담 버서스’(한국어판) 오늘 (7월 6일) 발매- ‘건담 버서스’ 발매 기념 ‘야스다 나오야’ 프로듀서 비디오 메시지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판 팀 배틀 액션 게임 ‘건담 버서스’를 오늘(7월 6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건담 버서스’ 는 PS4 전용으로, 많은 유저들로부터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기동전사 건담 VS.’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기동전사 건담’ 을 포함한 역대 건담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빌 슈트(MS) 를 조작하여 상대 MS와 전투를 벌이는 팀 배틀 액션 게임이며, 지난 6월 1일부터는 한 달간 OBT 를 실시하여, 참가 유저들로부터 게임성에 관한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PS4 ‘건담 버서스’ (한국어판)은 오늘(7월 6일)부터 발매.. 2017. 7. 6.
가슴 벅찬 로그라이크 RPG ‘오메가 라비린스 Z’ 프로모션 비디오 및 한정판 공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오는 8월 말 한글화 출시 예정인 디 쓰리 퍼블리셔(D3 PUBLISHER INC.) 의 PS4, PS Vita 버전 로그라이크 RPG ‘오메가 라비린스 Z(ωLabyrinth Z)’ 의 프로모션 비디오와 한정판 구성물을 공개하였다고 밝혔다. RPG 와 미소녀가 결합된 이색적인 게임 시리즈인 ‘오메가 라비린스’ 는, 무작위로 생성되는 던전과 매번 초기화되는 레벨, 사망하면 모든 아이템을 잃게 되는 정통파 로그라이크 RPG 이다. 미려한 일러스트와 화려한 성우진은 물론,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유저들과 각종 미디어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왔으며, 시리즈 최신작인 ‘오메가 라비린스 Z’ 는 비주얼과 게임성 모두가 전작에 비해 업그레이드 .. 2017. 7. 6.
NHN엔터, ‘한게임 섯다M’ 사전 예약 실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신규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M’의 사전 예약을 6일부터 실시한다. ‘한게임 섯다M’ 은 카드게임의 명가 한게임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모바일 신작 게임으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PC 버전 ‘한게임 섯다’의 강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모바일 버전만의 새로운 캐릭터와 기능을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 우선 PC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짜릿한 손맛과 긴장감을 극대화 시키는 타이밍 처리, 재미를 배가시키는 게임 연출을 ‘한게임 섯다M’ 에 그대로 녹이면서 ‘왕요염, 정수다’ 등 기존 인기 캐릭터와 함께 ‘주매력, 최잘난, 김단정, 나한량’ 등 개성 있는 신규 캐릭터를 대거 추가하고,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이모티콘 등 캐릭터의 특징을 활용한 화려한 연출로 차별화.. 2017. 7. 6.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70만 다운로드 돌파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 는 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정식 서비스 2주 만에 다운로드 7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검볼앤던전' 은 지난 6월 22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정식 서비스 5일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급상승 순위 3위와 애플 앱스토어 앱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검볼앤던전' 은 과금을 하지 않아도 불편함 없이 원활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 유저들에게 '혜자게임' 과 '갓게임' 등의 수식어가 붙을 정도의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 5위권 이내 인기 순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등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짜임새 .. 2017. 7. 6.
뚝섬역 맛집 ‘성수속 향연’ 호텔 중식당 수준의 중국요리를 맛보다. 안녕하세요~ B.k Mania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써보는 맛집 포스팅입니다!!!사실 지난 6월 30일에 갑자기 제 블로그에 '무휴휴의 게임요담' 포스팅을 해준 절친 '무휴휴'가 저에게 맛있는 걸 쏘겠다는 말에 덜컥! 퇴근 후 뚝섬역으로 달렸습니다. 그리고 아래 지도에 있는 곳의 식당에 오라고 하더군요! 식당을 지정할 정도이니 정말 맛있는 식당인가 보다하고 찾아가봤습니다. (맛있는 곳이 겠지?) 뚝섬역 5번 출구에서 나오다 보면 정면에... 건널목과 함께 오른쪽에 길이 나와 있습니다. 그 오른쪽 길로 걸어갑니다. 그 길로 직진해서 나오는 갈래길에서 주저없이 직진 GO GO!! GO! GO! 앗! 저너머로 식당의 모습이 보입니다!! 저 모습이 식당 정면에 모습입니다. 식당 이름은 '성수 속 향연' 크으으으.. 2017. 7.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