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134

아프리카TV에서는 1년 내내 희망의 ‘별풍선’이 터졌다 아프리카TV 에서 1년 내내 ‘기부’ 별풍선이 터졌다. 스물 세 번의 방송에서 1700여 명의 시청자가 7300만원이 웃도는 금액을 기부했다. ‘기부’ 라는 독특한 소재로 1년 동안 방송을 이어온 아프리카TV 방송 ‘기부스’ 이야기다. 기부스는 2014년 10월 즐거운 기부 문화 조성을 목표로 만든 국내 최초 기부 전문 팟캐스트다. 아프리카TV 에서는 2016년 7월 13일에 첫 방송을 시작했다. 출연자가 원하는 걸 마음껏 홍보하고, 홍보비 대신 현금이나 물품, 재능 등을 기부하는 내용이다. 격주 수요일에 방송하며, ‘기부’ 라는 콘텐츠만으로 어느덧 23회차를 맞이한 장수방송이다. 기부 방송이 아프리카TV 에서 1년 넘게 명맥을 이어올 수 있었던 비결은 시청자 후원의 힘이다. 시청자가 1년 간 띄운 별풍.. 2017. 7. 13.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 마법공학 주사위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 는 자사의 자체 개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 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주사위는 ‘마법공학 주사위’ 으로 6성을 강화할 경우, ‘오망성 설치’ 능력이 무작위로 발동된다. 또한 요괴성 맵에 특화된 능력인 ‘부적의 힘’이 장착되어 해당 부적을 설치하면 주사위 컨트롤이 2% 가 증가한다. 또한 지난주에는 현재 위치한 도시를 강탈한 후 특정 범위 내의 무작위 캐릭터가 소환되는 기능의 신규 스킬카드 ‘너도한방’ 이 추가되어 게임에서의 새로운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번 신규 주사위 출시를 기념해 2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3-6 등급의 마법공학 주사위에 ‘주사위 컨트롤 능력의 20% 가 상승되는 홀로그램 효과가 부.. 2017. 7. 13.
한글판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 9월 21일 국내 정식 발매 예정 게임피아㈜(대표 정종헌) 는 CAPCOM ASIA 와 협력하여, 대전 격투 게임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의 한글판을 PlayStation®4, XBOX ONE, PC 버전으로 2017년 9월 21일 국내에 전격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 는 캡콤과 마블 두 개의 거대한 우주의 충돌이 일어나는 격투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영화를 보는 것과 같은 스토리를 제공하는 싱글 플레이 모드와, 다양한 트레이닝, 미션, 아케이드 모드 등을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어의 생존을 위하여 전작보다 더 많은 캐릭터들이 합류하였다. 공개된 캐릭터는 울트론, 헐크, 토르, 호크아이, 로켓 라쿤, 춘리, 스트라이더 히류, 크리스 레드필드 등 총 8명이며, 고유의 스.. 2017. 7. 13.
‘음양사 for kakao’, ‘음양사 x HUN작가’ 브랜드 웹툰 연재 시작! 카카오(대표 임지훈) 는 13일, 올 8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와 유명 웹툰 작가 HUN 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음양사 브랜드 웹툰’ 연재를 시작했다. 음양사 브랜드 웹툰 ‘음양사: 환각의 섬’ (브랜드 웹툰 URL: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Onmyoji) 은 2017 카카오게임 최고의 기대작 ‘음양사 for kakao’ 출시에 앞서 음양사의 세계관을 이용자들에게 보다 친밀한 형태로 소개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은밀하게 위대하게’ 의 작가 HUN 이 집필을 맡아 카카오 계열사 포토트리가 서비스중인 다음웹툰과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매주 목요일 총 8회에 걸쳐 연재 된다. 무인도에 표류한 음양사 세이메이와 고려인 설봉이 중심이 .. 2017. 7.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