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177

아프리카TV, 베스트·파트너 BJ 혜택 확대 개선한다 * 아프리카TV BJ A 씨는 방송진행에 재미를 붙인 요즘 한 가지 고민이 생겼다. 자신을 아껴주는 팬들을 위해 만족도 높은 콘텐츠와 방송장비에 재투자하고 싶은데 마땅한 수익모델이 떠오르지 않기 때문이다. * 시청자 B씨는 A 씨의 방송을 즐기며 팬이 됐다. BJ 와 이야기를 나눈 시간도 어느새 1년째다. 방송 만족에 따른 시청료와 콘텐츠 지원을 위해 종종 유료아이템 별풍선으로 후원하면서 한 가지 바람이 생겼다. 오직 A씨만을 위한 별풍선이 나오면 어떨까. 두 사람의 고민은 아프리카TV 베스트·파트너 BJ 새 혜택 확대로 해결될 수 있다. BJ 는 즐겁게 방송만 하면 되고, 시청자는 즐겁게 시청만 하면 된다. 아프리카TV 의 베스트·파트너 BJ 혜택이 확대 개선된다. 17일부터 구독모델, 시그니처 별풍선.. 2017. 7. 17.
스마일게이트,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 사전등록 시작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가 서비스를 맡은 라이머스(대표 임종관) 의 신작 모바일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THE MUSICIAN)’ 이 17일(월) 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더뮤지션 사전등록 페이지(https://event.playstove.com/preregist/theMuPreregist) 에서 7월 17일부터 8월 6일까지 약 3주간에 걸쳐 진행되며 Android와 iOS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을 신청한 모든 유저에게는 앱 내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상당의 다양한 인앱 재화들이 선물로 지급되며,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가하면 추가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홍보모델 ‘워너원’ 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는 친구초대 이벤트로 유저들을 찾아간다.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 2017. 7. 17.
‘신한카드 블소 토너먼트 코리아 파이널’ 티켓 17일 오후 2시 오픈 NHN티켓링크(대표양주일) 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금일(17일) 오후 2시부터 ‘신한카드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2017 KOREA FINAL(이하 블소 코리아 파이널)’ 티켓을 단독으로 예매 오픈 한다고 밝혔다. ‘블소 코리아 파이널’ 티켓은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17일 오후 2시부터 경기 별 순차 오픈한다. 티켓가는 1만원이며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페이코(PAYCO) 간편결제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블소 코리아 파이널’ 은 ‘블소 토너먼트 2017 월드 챔피언십’ 에 참가할 한국 대표팀을 선정하기 위한 엔씨소프트의 e스포츠 대회로, 22일(토)부터 결선이 열리는 8월 27일(일)까지 서울 OGN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에서 주말마다 경기가 펼쳐질 예정.. 2017. 7. 17.
파괴 X 제작 X 육성의 SRPG '하코니와 컴퍼니웍스' 한국어판 개발 착수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 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 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전용 시뮬레이션 RPG '하코니와 컴퍼니웍스' 의 정식 한국어판 개발에 착수했음을 밝혔다. '하코니와 컴퍼니웍스' 는 블록으로 구성된 세상에서 적과 싸우거나 필드를 파괴하거나소재를 수집해서 구조묵을 건축하고 거점을 발전시키는 시뮬레이션 RPG 이다. 게임의 무대 ‘클라우즈 엔드’ 라는 세계에는 각자 고유의 문화를 가지고 있는 수많은 섬들이 하늘에 떠 있다.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활동하는 ‘컴퍼니’ 는 이 세계를 상징하는 존재인데, 사람들을 도와주는 컴퍼니가 있는가 하면, 약탈과 파괴를 일삼는 컴퍼니도 있다. 게임의 주인공은 어떤 섬에서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었지만, 사악한 컴퍼니에게 습격.. 2017. 7. 17.
PES2018, 7월 20일부터 온라인 베타 테스트 배포 개시 주)유니아나는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최신작 'PES2018 -PRO EVOLUTION SOCCER-(WINNING ELEVEN 2018)' 의 PlayStation®4 버전 베타 테스트를 7월 20일(목) 부터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PES2018' 베타 테스트는 PlayStation®4 PS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배포한다. # 'PES2018' 베타 테스트- 일정 : 2017년 7월 20일(수) 17:00 ~ 7월 31일(월) 13:00 예정- 기종 : PlayStation®4- 탑재 모드 : 퀵매치(온라인) & 온라인 CO-OP* 'PES2018' 베타 테스트 관련 설문 진행 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베타 테스트 일정은 개발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 2017. 7. 17.
직관적 인터페이스 캐주얼 다트게임 ‘핑거다트’ 앱스토어에 론칭 '용사는진행중’ 이라는 게임 론칭한 버프스튜디오가 2017년 여름 또 한 번의 획기적인 게임을 론칭했다. 메가토믹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버프스튜디오가 퍼블리싱한 ‘핑거다트’는 7월 17일 론칭됐으며 무료배포가 진행 중이다. ‘핑거다트’ 의 경우 기존 다트마니아들에게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기존에 없던 캐주얼 다트게임을 지향하고 있으며 터치하고 당기면 되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게임 유저들에게 쉬운 접근성을 제공한다. 또한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하여 한국어, 영어를 포함해 13개 언어로 론칭됐기 때문에 각 국의 게임 유저들과 대결을 할 수도 있으며 서로 랭킹을 비교해볼 수도 있다. 가볍게 친구와 내기를 할 때도 가능한 게임이면서 동시에 직접 만날 수 없는 해외 친구와도 대결이 가능한 게임인 셈이다. 실.. 2017. 7. 17.
아프리카TV 애청자 사로잡을 여름나기 빅 이벤트 개최 [자료제공 : 아프리카TV] 본격적인 여름, 불볕 더위를 아프리카TV 와 놀면서 식힐 수 있는 빅이벤트가 쏟아진다.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원하는 방송을 마음껏 보는 것만으로도 여름 휴가비까지 지원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은 어떨까? 아프리카TV 는 시청자(유저) 대상으로 14일(금) 부터 8월 17일까지 5주간 “오직 시청자를 위한 핫썸머 이벤트” 를 진행한다. 총 10만명의 시청자에게 약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직 시청자를 위해 준비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플랫폼 곳곳에서 아프리카TV 를 즐기는 시청자를 찾아 많은 선물을 증정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준비된 이벤트는 총 4가지다. 아프리카TV 를 시청하면서 다양한 미션 수행을 수행해 포인트(이하, 실버) 를 모아.. 2017. 7.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