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186

‘빅클럽 총출동’ 아프리카TV, 2017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생중계 아프리카TV 는 18일 개막하는 ‘2017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2013년 미국에서 친선대회로 시작한 이 대회는 이후 호주와 중국 등 개최 장소를 넓히며 유럽축구 개막 전 전력을 알아볼 수 있는 대표적인 프리 시즌 대회가 됐다. AC 밀란과 도르트문트의 개막전(18일) 을 시작으로 다음달 6일까지 열리는 이번 대회는 미국, 중국을 비롯해 처음으로 싱가포르에서도 열린다. 마지막 경기인 토트넘 대 유벤투스전은 영국 런던에서 열린다. 참가 팀들의 면면을 보면 ‘프리 시즌의 챔피언스리그’ 라는 수식어가 결코 과하지 않다.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이상 스페인), 첼시, 토트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시티, 아스날(이상 잉글랜드), 바이에른 뮌헨, 도르트문트(이상 독일), 유.. 2017. 7. 18.
한국닌텐도, '포켓몬스터 금・은' 발매일 발표 ㈜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 는 '포켓몬스터 금', '포켓몬스터 은'을 2017년 9월 22일(금)에 닌텐도 e숍에서 버추얼 콘솔로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포켓몬스터 금・은' 은 포켓몬스터 시리즈로서는 2번째 작품인 '포켓몬스터 금・은' 을 게임보이 컬러로 플레이할 때의 화면으로 즐길 수 있으며, 닌텐도 3DS 의 무선 통신 기능에도 대응하여 버추얼 콘솔판 '포켓몬스터 금・은' 사이에 포켓몬 통신 교환 및 대전 기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포켓몬 뱅크를 이용하면 버추얼 콘솔판 '포켓몬스터 금・은'에서 잡은 포켓몬을 포켓몬스터썬・문이나 2017년 11월 17일(금) 에 발매 예정인 '포켓몬스터 울트라썬・울트라문' 에 데려가는 것이 가능해진다. 포켓몬 뱅크의 대응 시기 등에.. 2017. 7. 18.
'음양사 for kakao' 아이유가 부른 공식 테마곡 티저 영상 공개! 카카오(대표 임지훈) 가 올 8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는 18일, 홍보 모델 ‘아이유’가 부른 공식 테마곡 ‘천년의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 했다. ‘천년의 신곡’ 은 ‘음양사’ 게임 속 환상적이고 동양적인 색채를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 아이유의 신비로운 음색으로 그려낸 것이 특징으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그 기묘하고 독특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은 오늘부터 아이유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준비한 TV CF 와 홍보 이미지, 티저 영상 등을 본격 가동하며, 오는 21일(금) 음양사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공식 테마곡의 전체 영상을 공개하는 등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활발한 프로모션을 전개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음양사’는 깊이 있는 완성도와.. 2017. 7. 18.
'전함제국:제국의귀환' 서울, 부산 유저 초청 이벤트 성황리 종료! 서울, 부산서 게이머들의 큰 호응 속에 진행된 ‘전함제국’ 오프라인 이벤트가 잘 마무리됐다.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함대전투 전략시뮬레이션 ‘전함제국:제국의귀환’(이하 ‘전함제국’) 에서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유저 초청 오프라인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오늘(18일) 밝혔다. ‘전함제국’ 유저 초청 오프라인 이벤트는 2015년에 이어 두 번째 행사로, 지난 14일(금) 과 15일(토) 양일간 서울과 부산서 약 100여 명의 이용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치맥 파티 형식으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전함제국’ GM 무적함대와 관계자들도 함께 해 게임에 대한 정보는 물론, 향후 서비스 방향에 대한 의견들을 자유롭게 나눴다. 이와 함께, 참석자 전원에게 블루투스 마이크, 게임 쿠폰 등 기념품을 선.. 2017. 7. 18.
별이되어라! 초대형 업데이트 ‘강철의 거인’으로 세몰이 확산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자사 간판 히트작 ‘별이되어라!’ 의 초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그간 초미의 관심사였던 ‘아크엔젤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가세하는 ‘강철의 거인’ 업데이트로 마니아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에 ‘별이되어라!’ 는 ‘아크엔젤 시스템’ 을 최초로 공개한다. ’아크엔젤’이 변신한 ‘아크버스터’ 를 새롭게 등장시켜 유저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전망이다. ‘아크버스터’ 는 ‘오딘의 눈’ 을 통해 숨겨진 힘을 되찾은 ’아크엔젤’ 이 우주 괴수에 대항하기 위해 스스로 변신한 형태로 최대 10인의 동료가 탑승한다. 특히 탑승하는 동료의 직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아크버스터’ 의 스킬도 다양하여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더불어 시즌 5의 신규 지역인 ‘허락하지 않.. 2017. 7. 18.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원스토어 인기순위 1위 달성 [보도자료 :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 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이 원스토어 정식 출시 2일 만인 지난 15일 신규인기 순위 1위와 무료 Best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지난 13일 원스토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검볼앤던전' 은 짜임새 있는 스토리의 어드벤처 게임의 재미와 다양한 방식의 퍼즐, 검볼(캐릭터) 을 육성하고 진화시키는 RPG 의 재미를 하나로 모은 신개념 모바일 게임으로 약 140여 가지의 다양한 검볼의 조합과 단순한 퍼즐 게임이 아닌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어드벤처 게임이 주는 재미로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과금을 하지 않아도 게임 내 모든 컨텐츠를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도.. 2017. 7.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