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203

언더나이트 인버스 엑셀레이트 에스트(UNDER NIGHT IN-BIRTH Exe:Late[st]) 7/20 발매 CFK는 오늘(7월 20일, 목) 아크 시스템 웍스(Arc System Works) 의 2D 대전 액션 게임 '언더나이트 인버스 엑셀레이트 에스트(UNDER NIGHT IN-BIRTH Exe:Late[st])' 를 일본과 동시 발매 한다. 라이트노벨 스타일의 세계관이 무대인 대전 격투 게임 '언더나이트 인버스 엑셀레이트 에스트' 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다양한 강적들이 등장하는 '공허의 밤' 에서 펼쳐지는 수 많은 싸움을 헤쳐나가야 하는 게임으로, 쉬운 조작과 함께 대전 격투 게임의 특징인 상쾌한 연속기와 스릴 넘치는 공방, 그리고 깊이 있는 전략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인기 대전 격투 게임 'MELTY BLOOD' 시리즈로 유명한 ‘프랑스빵’ 과 길티기어, 블레이블루의 개발.. 2017. 7. 20.
웹툰 ‘신과함께’ 기반 스토리 RPG, 7/19일부터 원스토어 사전 예약 네이버 인기 웹툰 ‘신과함께’ 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스토리 RPG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 이 원스토어를 통해 19일부터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 스토리 RPG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 은 주호민 작가의 인기 웹툰 ‘신과함께’ 의 저승편을 원작으로 한 게임이다. 탄탄한 스토리와 웹툰 원작의 매력을 그대로 살리는 동시에 게임 속 다양한 선택에 따른 풍성한 이야기가 특징이다. 여기에 개성 넘치는 등장 인물들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게임에 담았다.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 은 죽음을 맞이한 망자에게 세 명의 저승차사가 찾아오고, 이후 49일간 일곱 번의 재판을 받는 과정을 다루고 있다. 특히 원작 웹툰의 방대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10시간 이상의.. 2017. 7. 20.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한국형 검볼 기획 이벤트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 는 2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의 한국형 검볼(캐릭터) 을 기획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검볼앤던전' 의 한국형 검볼 기획 이벤트는 유저가 직접 참여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한국 서버에 어울리는 검볼(ex.홍길동, 이순신 등) 의 명칭과 종류, 진영, 소개, 기획 의도 등을 공식카페에 기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20다이아와 20만 골드를 지급하며, 검볼 제작에 선정된 유저들에게는 200다이아와 200만 골드를 지급한다. '검볼앤던전' 의 한국형 검볼 기획 이벤트에 선정된 최대 5개 전후의 기획서는 약 2개월 후 정식으로 제작, 공개될 예정이며,.. 2017. 7.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