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274

초능력자의 활약상을 그린 판타지 소설 ‘신인류’ 출간 북랩이 초능력자의 활약상을 그린 판타지 소설 ‘신인류’ 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타인보다 월등한 재능 갖춘 이른바 ‘능력자’ 들과 이들을 세계 지배를 위한 도구로 활용하려는 절대 권력 사이의 혈투가 펼쳐진다. 이 소설은 무서운 초능력을 가진 능력자들과 일반인들이 한데 어울려 살아가고 있는 또 다른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그 대한민국을 제2의 로마제국으로 만들고자 하는 정부 고위층은 150명에 달하는 10대 능력자들을 능력 응용 전문고에 격리하여 세계 정복을 위한 자신들의 도구로 사용하려 하고, 이를 막기 위해 능력자들의 특수기관인 국가능력정보국의 요원들이 능력자들의 비밀결사단체 신인회와 결탁하여 비밀임무를 준비한다. 과연 두 거대 집단의 대결은 어떤 결과를 불러올 것인가. 이 소설의 저자 허민석은.. 2017. 7. 27.
아프리카TV, 캐릭터그룹 ‘스타즈’ 공개 아프리카TV가 캐릭터 그룹 ‘스타즈’ 7종을 공개했다. 스타즈 7종은 아프리카TV 대표 캐릭터 ‘아티’ 를 중심으로, BJ, 시청자, 운영자, 매니저, 팬들을 상징하는 개성 넘치는 모습을 담아 디자인했다. 캐릭터 하나하나가 아프리카TV 의 빛나는 별들이라는 의미에서 캐릭터 그룹은 ‘스타즈’ 라는 이름을 붙였다. 아티, 스타킹, 사이다, 백호구, 건빵, 꿀잼, 러브라는 이름의 캐릭터다. 아프리카TV 서비스 곳곳에 스타즈를 적용해 캐릭터 특유의 친근함으로 아프리카TV 이용자들과 소통하겠다는 방침이다. 먼저, 스타즈의 캐릭터들은 아프리카TV의 기부경제 시스템 ‘별풍선’ 의 선물효과에 캐릭터로 적용됐다. 캐릭터만의 개성 넘치는 이야기를 담아 총 76종의 스토리텔링형 선물효과로 나타난다. 향후 아프리카TV 스티커.. 2017. 7. 27.
웹젠, ‘기적MU:각성’, ‘기적MU:최강자’로 2017 하반기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공략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의 IP제휴 모바일게임 ‘기적MU : 각성’ 과 ‘기적MU : 최강자’ 을 중국의 게임전시회 ‘차이나조이2017’에 출품했다. 웹젠은 오늘(7월27일) 부터 4일간 중국의 상해에서 열리는 ‘차이나조이2017’ 에서 현지 게임서비스업체(퍼블리셔) 인 텐센트게임즈의 관람객(B2C) 전시장과 룽투게임즈의 비즈니스(B2B) 전시장에 ‘기적MU : 각성’과 ‘기적MU : 최강자’ 를 선보인다. 웹젠이 ‘뮤 오리진’ 의 흥행 이후 개발사 ‘천마시공’ 과 3년동안 준비해 온 후속게임 ‘기적MU: 각성’(한국 서비스명 미정) 은 ‘텐센트게임즈’ 의 전시장은 물론 ‘천마시공’ 의 모회사 ‘아워팜’의 비즈니스(B2B) 전시장에서도 동시에 출품된다. ‘기적MU : 각성’ 은 한국과 중국 모바일게.. 2017. 7. 27.
경기도, 게임리소스 공모전 개최… 10월 리소스 공유 홈페이지 개설 경기도가 중소 게임 개발 업체의 그래픽 개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마련한 ‘게임 그래픽 리소스 공모전’ 에서 3D 모델링을 만든 백수진 씨, 나기주 씨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26일 ‘게임 그래픽 리소스 공모전 발표회’ 를 열고 최우수상을 비롯한 우수상 2팀, 장려상 2팀 등 모두 5개팀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게임 리소스는 배경, 캐릭터 등 게임 구성에 필요한 각종 그래픽 이미지를 말한다. 이번 공모전은 비용 문제로 게임 개발에 필요한 각종 그래픽 자료 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 게임 업체와 스타트업을 위해 마련됐다. 원화, 2D그래픽, 2D 스프라이트,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등 5개 분야로 나눠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256건의 작품이 참가해 32:1 의 경쟁율을 기록했다.. 2017. 7.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