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016

‘맨유 vs 바르셀로나’ 레전드매치 2차전, 아프리카TV 온라인 단독 생중계 맨유의 전설 ‘박지성’ 과 바르셀로나 ‘다비즈’ 의 재대결을 아프리카TV에서 만난다. 2일(한국시간) 오후 11시 영국 맨체스터 올드트레포드에서 열리는 맨유 레전드와 FC 바르셀로나 레전드의 자선경기를 온라인 단독 생중계 한다고 밝혔다. 박지성은 지난 7월 바르셀로나 홈구장 캄프 누에서 열린 레전드매치 1차전에 이어 2차전에도 출전한다. 박지성과 다비즈는 1차전 경기에서 현역시절만큼의 여전한 기량을 보여주며 시종일관 측면에서 부딪혔다. 마치 챔피언스리그 결승처럼 불꽃 튀는 경쟁을 연출해 많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1차전 대결은 맨유가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3대1 승을 거뒀다. 2차전에서도 박지성과 다비즈의 맞대결이 성사돼 세계 축구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레전드 매치에는 양팀 레전드 선수들이 .. 2017. 9. 1.
큐라레: 마법도서관, 시즌 54 ‘위험한 상견례’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 이 54번째 시즌 ‘위험한 상견례’ 를 업데이트 했다고 1일(금)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천사와 결혼하기를 원하는 악마 ‘벨제븁’ 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결혼식을 주제로 한 고품질의 신규 일러스트 17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기본 공격과 ‘일반 공격 속성 스킬’ 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 ‘격앙’이 추가되어 더욱 공격적인 전투가 가능해 진다. 더불어, 게임내 콘텐츠 ‘유한차원’ 의 편의성을 개선하고 중간 구간의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 요구량을 낮춰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위험한 상견례’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31일(목)부터 9월 7일(목)까지 전투 경험치가 .. 2017. 9. 1.
넷마블, 모바일 MMORPG ‘테라M’ 캐릭터 ‘엘린’ 포함 6종 공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는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테라M'(개발사 블루홀스콜) 의 주요 캐릭터 6종을 티저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총 6명의 캐릭터는 각각 다른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엘린’, ‘휴먼’, ‘아만’, ‘엘프’, ‘포포리’ 등 5개의 종족으로 구성됐다. 각 캐릭터 별로 살펴보면 '테라M' 의 인기 캐릭터인 ‘리나 엘린’ 은 엘린 종족의 사제로서 파티 플레이에 최적화된 스킬을 가지고 있다. 스피드는 다소 느리지만 회복 스킬 등을 통해 안정적인 전투에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휴먼 종족의 권술사 ‘솔워커’ 는 전투가 지속될수록 피해량이 증가하는 공격적인 캐릭터로 스타일리쉬한 연계기가 특징이며, 휴먼 종족의 무사 ‘레인 롤프.. 2017. 9. 1.
던전링크, 영웅 ‘대천사 우리엘’ 최초 등장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자사 ‘던전링크(Dungeon Link)’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인 ‘대천사 우리엘’ 을 최초로 선보였으며 ‘불꽃 나래 황금 갑옷’, ‘불꽃 나래 황금 관’ 등 신규 장비도 추가했다. 더불어 신규 지역인 ‘불타는 관문’을 오픈, 퀘스트를 추가하여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와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 길드 시스템 개편, 채집 던전 개선, 인벤토리 최대치 확장 등 유저 플레이 환경 및 편의성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던전링크’ 는 게임빌과 미국 개발사인 Kong Studios(대표 Won) 가 손잡고 선보인 스마트폰 게임으로 ‘한 줄 잇기의 퍼즐’, ‘수집형 RPG’, ‘다양한 팀 조합을 통한 전략’ 의 조화가 강점.. 2017. 9. 1.
전함제국 for kakao, 구글 인기 게임 1위 등극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해상 전투 게임 ‘전함제국 for kakao’ 이 구글 인기 게임 1위에 등극했다고 오늘(1일) 밝혔다. ‘전함제국 for kakao’ 는 지난달 29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됐으며, 출시 직후 검증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구글 인기 게임 1위에 올랐다. 특히, 게이머들을 중심으로 ‘전함을 모으는 재미와 전략적인 요소가 커서 자꾸 손이 간다’, ‘전투 진행이 빠르고 다양한 이벤트도 많아 즐겁게 플레이하고 있다’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전함제국 for kakao’ 는 구글 인기 게임 1위를 기념해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10레벨 이상 유저 모두에게 매일 100다이.. 2017. 9. 1.
세기P&C, 리코 360도 카메라 THETA V 출시 리코펜탁스 한국 공식 수입사 세기P&C(대표 이봉훈) 가 리코 세타 V(RICOH THETA V) 를 국내 출시한다. 2013년 세계 최초 360도 카메라로 처음 출시된 이래로 리코 세타는 완전한 구형의 이미지가 만들어내는 특이하고 전혀 예상치 못한 시각적 표현의 이미징 툴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기존의 평면적인 사진을 넘어선 360도 이미지는 촬영하는 공간 전체를 기록하기 때문에 나중에 다시 보았을 때도 촬영 당시의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게 하며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과 친구들이 같은 공간에 함께 있는 것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VR 시장의 급속한 성장, 360도 이미지를 지원하는 SNS 의 확대, 비즈니스 측면에서의 360도 이미지 필요성의 증가로 인해 THETA 로 대표되는 3.. 2017. 9.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