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055

한국 축구 운명 걸린 ‘벼랑 끝 우즈베키스탄전’ 아프리카TV에서 만난다 한국 축구의 운명이 걸린 벼랑 끝 승부를 아프리카TV 에서 만난다. 오늘(5일) 밤 11시30분 타슈켄트 분요드코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한국 대 우즈베키스탄의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10차전 원정경기를 생중계한다.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이 우즈베키스탄을 꺾는다면 1986년 멕시코 월드컵부터 2018년 러시아 월드컵까지 32년간 9회 연속 본선 무대를 밟을 수 있다. 하지만 우즈베키스탄과 비기거나 패한다면 본선 진출에 실패할 수 있다. 최종예선 A조에서 4승2무3무(승점 14점) 로 2위인 한국은 3위 시리아와 4위 우즈베키스탄(이상 승점 12점) 에 승점 2점 앞서 있다. 우즈베키스탄과 비기고 시리아가 이란을 잡으면 승점이 15점으로 같아지면서 골득실에서 뒤져 3위로 밀릴 수 있.. 2017. 9. 5.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 '파이널 판타지 13'과 콜라보레이션 실시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는 자사의 대표작 ‘파이널판타지’ 시리즈를 잇는 HD 모바일 게임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 와 '파이널 판타지 13(FINAL FANTASY XIII, 이하 FFXIII)' 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FFXIII 시리즈의 전설적인 인물 '라이트닝' 이 등장할 뿐만 아니라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스토리로 라이트닝의 최신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어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팬들에게 색다른 즐길거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스토리를 위한 전용 배틀 방법으로 전투 중 강력한 효과를 이끌어내는 능력 ‘옵티마’ 가 도입된다. 새로운 스토리 내 ‘크리스탈리움’을 탐험하면 공격력, 브레이크 파워, 방어력을 높일 수 있는 .. 2017. 9. 5.
월드 오브 탱크, 총 60대의 10단계 전차들 맞붙는 대규모 전투 출시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은 자사의 MMO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 에서 9.20 업데이트를 통해 30대 30으로 전투가 치러지는 '대규모 전투(Grand Battles)' 와 새로운 중국 구축전차 계통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대규모 전투' 는 그동안 많은 플레이어들이 요청해 왔던 대규모 전투와 대형 전장을 구현한 전투 유형이다. 1.4km X 1.4km 의 거대한 전장인 ‘네벨부르크(Nebelburg)’ 에서 30명이 한 팀을 이뤄 전투를 치른다. 10단계 전차로만 즐길 수 있으며 '전쟁 채권(Bonds)' 이 보상으로 지급되어 전차 성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지휘명령(Directives)' 이나 '강화 장비(Improved Equipmen.. 2017. 9. 5.
'리니지2 레볼루션' 9월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新 서버 오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는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 에서 新 서버 '그랑카인' 오픈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 서버 오픈 및 서버 통합, 新 던전, 망토 출시, 공용 마을 및 창고, 몬스터코어 상점 및 분해 시스템, 오렌지역 요새 추가, 레어 탑승펫 2종 등을 담고 있다. 신규 서버 '그랑카인' 은 일주일 만에 100레벨 달성이 가능할 정도로 빠른 레벨업 환경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신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한 이에게 '초보 용사 지원 선물'을 9월 4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지급한다. 이를 이용하면 글루디오, 디온, 기란 등에서 최대 10배 경험치 효과를 얻으며, 아이템 .. 2017. 9. 5.
빗썸, 가상화페 체험 인디게임 ‘나는 채굴왕’과 콜라보레이션 실시 국내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대표 김대식) 이 국내 인디게임 창작 활동 촉진을 위해 1인 게임 개발업체인 ‘오케이던(OKDONE)’ 과 가상화폐 체굴 게임인 ‘나는 채굴왕’ 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나는 채굴왕’ 은 캐릭터들이 곡괭이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가상화폐를 채굴하는 모바일 방치형 게임이다. 채굴을 통해 획득한 비트코인을 거래소에서 빗썸캐시나 다른 코인으로 교환해 더 좋은 곡괭이를 얻거나 캐릭터를 구매해 채굴의 성능을 높일 수 있다. 지난 7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 이후 ‘인디게임S’ 가 제공하는 인기 게임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가상화폐 열풍과 맞물려 입소문을 타며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중이다. ‘빗썸’ 과 ‘나는 채굴왕’ 과의 콜라보레이션에서.. 2017. 9.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