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066

아프리카TV, 삼성 스마트TV에서도 본다 [보도자료 :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가 스마트TV 용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을 출시한다. 개성 넘치는 BJ 들의 라이브 방송을 이제는 보다 선명하게 TV 화면으로도 시청할 수 있게 된 것. 삼성 스마트TV 에서 아프리카TV 앱을 다운로드 하면, 지금 방송 중인 BJ 들의 방송 정보, 인기 라이브 영상, 핫이슈 동영상 등이 큐레이션 된다. 스마트TV 용 아프리카TV 앱은 2017년 삼성 스마트TV 전 라인업은 물론, 2015년 이후 출시된 모든 삼성 스마트TV 에서 이용 가능하다. 국내 및 북미를 시작으로, 유럽 5개국, 아시아 7개국에 출시될 예정이다. 최동근 아프리카TV 기술연구소장은 “아프리카TV 의 다양한 콘텐츠가 ‘스마트TV’ 라는 새로운 플랫폼과 만나면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시청 경험을.. 2017. 9. 6.
블레이드&소울, 신규 레이드 던전 '태천왕릉' 업데이트 예고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6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의 신규 레이드 던전(Raid Dungeon)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새로운 레이드 던전은 ‘태천왕릉’ 이다. 블소 이용자는 9월 20일부터 ‘태천왕릉’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태천왕릉은 최대 12명의 이용자가 협력해 공략할 수 있는 던전이다. 블소 게임 내 최고 난이도 던전이다. 기존에 가장 어려운 던전인 ‘소용돌이 사원’보다 난이도가 높다. 이용자는 20일 태천왕릉 공략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과 보상을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신규 레이드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흑풍마녀에 맞서라!’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소용돌이 사원’ 던전을 플레이하여 이벤트에 참.. 2017. 9. 6.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오버워치' 선물 폭탄 파티 개최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 의 플레이어들을 위해 9월 15일(금)부터 9월 24일(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오버워치 선물 폭탄 파티’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버워치' 를 사랑하는 플레이어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들어 세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방방곡곡의 더욱 많은, 넓은 지역을 대상으로 열릴 예정으로 신규 게임 모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데스매치 모드로 게임을 진행, 우승자에게 멋진 선물을 주는 ‘데스매치 토너먼트’ 를 포함하여, 빙고 게임, 우리 동네 오버워치 왕 찾기, 오버워치 영웅 코스프레.. 2017. 9. 6.
‘2017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성황리에 마무리 참여형 게임문화 축제,‘2017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이 대한민국 대표 게임도시 성남시(시장 이재명) 에서 학생, 부모, 직장인 및 기업인 등 각계각층이 다양하게 소통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성남산업진흥재단(이사장 이재명) 주관으로 지난 9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성남 판교 일원에서 개최된 ‘2017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은 ‘4차 산업 속 e스포츠 시티 성남' 의 차별화된 위상을 확고히 하고 다양한 계층의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세미나, 전시 부스, 게임 이벤트가 함께한 축제의 장이었다. 9월 1일 판교 게임의 거리에서 개최된 개막식에는 이재명 성남시장을 비롯해 김유석 성남시 의회 의장, 김병욱 국회의원 , 게임 기업 및 게임마니아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개막식 환영사에서 이.. 2017. 9. 6.
차세대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 ‘레드아웃: 라이트스피드 에디션’ PS4 한글판 오늘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34BigThings SRL 의 차세대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 ‘레드아웃: 라이트스피드 에디션(Redout: Lightspeed Edition)’ PS4 한글판을 오늘(9월 6일) PSN 스토어를 통하여 소비자가격 39,800원에 정식 출시하며, Xbox One 한글판은 추후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레드아웃은 F-Zero, Wipeout 과 같은 고전 레이싱 게임에 대한 헌정작이다. 현실과 타협하지 않으며 스피드 그 자체를 추구하였고, 거칠면서도 만족스러운 드라이빙 경험으로 완성된 디자인으로 아케이드 레이싱 장르의 핵심인 현기증이 날 정도의 빠른 스피드를 게임으로 구현하였다. 게임 전반에 걸쳐 물리학 기반의 비행 시스템과 주행 .. 2017. 9. 6.
넥슨, G-STAR 2017 메인 스폰서로 참가 ㈜넥슨(대표 박지원) 은 지스타조직위원회(위원장 강신철) 와 업무 협약 체결식을 갖고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7’ 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2005년 지스타 첫 개막 이후 매년 역대 최대 규모로 현장을 달군 넥슨은 올해 메인 스폰서로 지스타 현장 안팎에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그리고 BTC 300부스 및 BTB 30부스를 확보해 올해도 업계 최대 규모로 지스타를 장식한다. PC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시연존을 비롯해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 중이며, 지스타 출품작 정보와 슬로건은 추후 공개할 계획이다. 넥슨 이정헌 부사장은 “13년 개근하는 지스타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게 되어 어느 해보다 설렘과 기대가 교차한다.” 며, “게임산업과 지스타가 질적, 양적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적.. 2017. 9.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