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60

‘FINAL FANTASY AWAKENING’, 혜자 컨텐츠 '일일 도전' 프리뷰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이사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가 서비스하고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대작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이 유저들의 많은 호평 속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youtu.be/yKkm_P86CR4 PS4와 PSP로 출시된 ‘파이널 판타지 영식’의 세계관을 물려받은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에는 매일 게임 이용자에게 다양한 게임 내 재화를 획득해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만의 색다른 컨텐츠 ‘일일 도전’이 존재.. 2017. 10. 31.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월드 파이널 최종 진출 16인 확정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는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의 e스포츠 대회인 ‘SWC’ 월드 파이널 공식 페이지를 열고 대회에 참가할 선수 명단을 30일 발표했다. 지난 8월부터 진행된 ‘SWC’ 는 지금까지 LA, 뉴욕, 파리, 도쿄, 상하이, 서울, 타이페이, 방콕, 홍콩 등 총 9개의 주요 도시에서 오프라인 본선 대회를 열고 각 지역을 대표할 선수들을 선발했다. 이어 최근 남미, 호주, 아랍 지역 유저들도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본선을 진행, 마지막 한 명을 추가하며 ‘SWC’ 월드 파이널 진출자 선발을 마무리했다. 선발된 선수는 SWC 서울 대표(이하 SWC 생략) 스킷-과 지돌-을 비롯해, 상하이 대표 판체로요(番茄老妖), 풍궐노.. 2017. 10. 30.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 2’ 11월 1일 예약 판매 예정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 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 와 협력하여, 한글판 오픈월드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2' 타이틀 (PS4, Xbox One) 정식출시에 앞서 11월 1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완전히 새로운 레고 모험이 특별하게 가미된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 하였다. 최근에 뉴욕 코믹콘에서 데뷔한 비디오 스타이자 사랑스러운 개 코스모는 텔레파시를 사용하는 소련의 우주인이자, 노웨어의 보안 책임자이며, 가디언즈오브 겔럭시의 협력자이다. 코스모는 시간여행자 슈퍼악당인 정복자 캉에 대항하기 위하여 슈퍼히어로즈 엘리트 팀을 만들고 경고하는 일을 한다. 캉은 세계를 정복하려는 야망으로 시간과 공간을.. 2017. 10. 30.
‘모두의마블’ 크리에이터 ‘모마스타’ 게임대회 개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는 지난 28일(토) 구로디지털단지 다트프린스에서 '모마스타' 게임대회를 진행했다고 금일 밝혔다. '모마스타' 는 국민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다. 넷마블은 '모마스타'와 함께 매월 정기모임 및 게임 BJ 토너먼트, 연말 시상식 등을 진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모마스타' 의 크리에이터로 성장도 지원하고 있다. 지난 8월 발대식 후 처음 열린 이번 '모마스타' 게임대회는 ‘모두의마블’ 게임재화는 물론 아이패드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모두의마블 토너먼트 대회’ 및 '모두의마블' 과 관련한 다양한 퀴즈를 풀어내는 ‘도전모마벨’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대회장도 할로윈데이를 맞아 할로윈 분위기에 맞게 꾸며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 2017. 10. 30.
‘로드 투 지스타’ 트위치 PUBG 스쿼드 선발전 2회차 진행 소셜 비디오 플랫폼 트위치는 오는 11월 9일 ‘로드 투 지스타’ 트위치 PUBG 스쿼드 선발전 2회차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참가신청은 10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2회차 대회는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던 지난 1회차와 달리 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트위치가 주최하고 인벤 방송국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신촌에 위치한 ‘VRIZ PC CAFE’ 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10월 30일부터 시작되며, 인벤의 ‘로드 투 지스타’ 트위치 PUBG 스쿼드 선발전 특별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오는 11월 5일까지 1주일 동안 진행되고, 11월 6일 12시(정오) 를 기준으로 합산 스쿼드 레이팅이 가장 높은 총 20개의 스쿼드가 참가 자격을 얻게 된다. 이번 대회는 인벤 방송국의 트위치 .. 2017. 10. 30.
더뮤지션X워너원, ‘Wanna be the Musician’ 초대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가 서비스하는 라이머스(대표 임종관) 의 모바일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THE MUSICIAN)’ 이 대세 아이돌 ‘워너원’과 함께하는 특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 ‘Wanna be the Musician’ 을 개최하고 초대자 모집을 위한 게임 내 이벤트를 실시한다. ‘Wanna be the Musician’ 은 더뮤지션이 1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공약으로 내걸었던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더뮤지션의 홍보 모델이자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대세 아이돌 ‘워너원’이 직접 행사에 참가해 더뮤지션 유저들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는 11월 20일(월) Yes24 Live 홀에서 개최되며 구체적인 프로그램은 추후 공개된다. 스마.. 2017. 10. 30.
스네일게임즈, ‘초월 for Kakao’ 정원 시스템 업데이트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모바일 MMORPG ‘초월 for Kakao’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초월 for Kakao’ 의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이 90까지 상향되며 레벨 90 시나리오 던전이 추가된다. 또한, 85 레벨 달성시 상점에서 ‘땅문서’ 를 구매하고 자신의 정원을 마련할 수 있다. 매일 정원 임무를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정원 레벨에 따라 아이템을 획득한다. 정원의 배치는 자유자재로 가능하며 무협세계에서 자신만의 집을 인테리어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번 ‘정원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제작 레벨과 개안 레벨 최고 레벨이 상향되었으며, 무공 내공 경지 9층이 .. 2017. 10. 27.
아프리카TV, ‘제 14회 팔씨름 국가대표 선발전’ 생중계 아프리카TV 는 28일(토) 오전 9시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사)대한팔씨름연맹(KAF)’ 이 주최하고 팔씨름 훈련도구 제조 업체 ‘실비스(Silvis)’ 가 주관하는 ‘제 14회 팔씨름 국가대표 선발전’ 을 독점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MC 는 아프리카TV 에서 활동하고 있는 BJ 지여닝이 맡았으며 프로선수 출신 양호직, 홍지승, 오동표, 윤진석이 해설에 참여해 경기 장면을 생생하게 중계할 예정이다. 국내 팔씨름 대회 중 최대규모로 열리는 ‘팔씨름 국가대표 선발전’은 학생부, 입문자, 아마추어, 프로 4가지 부문으로 나뉜다. 18세 이하 청소년부터 대회에 처음 출전하는 일반 성인 남성과 한국팔씨름랭킹 체급별 정상급 선수들까지 전국 팔씨름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프로부문은 오른팔, 왼팔 체.. 2017. 10. 27.
웹젠, H5 MMORPG ‘대천사지검H5’, 중국 서비스 24일만에 누적 매출 1억 위안 달성 ㈜웹젠(대표 김태영) 이 ‘뮤(MU)’ IP 제휴로 제작된 H5 MMORPG ‘대천사지검H5’ 가 새로운 게임플랫폼으로 주목받는 HTML5(Hyper Text Markup Language 5) 게임시장을 선점했다. ‘뮤’ IP 의 원작자 웹젠과 중국게임서비스(퍼블리싱) 사인 ’37후위’ 가 제작한 H5 MMORPG ‘대천사지검H5’ 이 게임서비스 시작 24일만에 누적매출 1억 위안(한화 약 170억원) 을 올렸다. 누적 집계 기간은 지난 9월 29일 출시 후 10월 22일까지다. 또한 10월 24일 기준, ‘대천사지검H5’ 는 중국 모바일시장의 흥행 지표인 iOS 매출순위에서는 9위에 올랐으며, ‘37.com’ 의 웹게임 인기순위에서는 출시 직후부터 상위권을 계속 유지하고 있다. ‘대천사지검H5’ 는 지.. 2017. 10.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