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117

에프엘모바일, 'FINAL FANTASY AWAKENING' 정식 서비스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이사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11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대작 모바일 신작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이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이널 판타지' 탄생 3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PS4 와 PSP 로 출시된 '파이널 판타지 영식' 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원작의 핵심 시스템과 컨텐츠를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해 내 새로운 플랫폼에서 명작 '파이널 판타지'의 역사를 이어나갈 대작 모바일 게임이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주작과 백호, 창룡, 현무.. 2017. 10. 11.
오덕포텐 68화 입덕설명서 - 배틀그라운드 & 소녀전선 (Feat.흑열전구) 1부 : 오프닝 토크 & 배틀그라운드2부 : 소녀전선 & 엔딩 토크 DJ : Rodic a.k.a Sound Holic, B.k Mania, Reina게스트 : 게임유튜버 '흑열전구' 님(채널 좀비왕 소속)'흑열전구' 님 유튜브 https://goo.gl/rIA4XD 촬영, 편집 : B.k Mania ‘입덕설명서’는 덕질을 시작하려는 모든 분들을 위해 오덕계의 상식에 대해서 저희 오덕포텐 나름대로 요점 정리해서 설명해주는 아주 친절한 코너입니다. 입덕 주제 : 배틀그라운드 & 소녀전선 파트 1. 게임 '배틀그라운드'란?파트 2. 배틀그라운드의 플레이 방법과 매력파트 3. 게임 '소녀전선'이란?파트 4. 소녀전선의 플레이 방법과 매력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유튜브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 2017. 10. 11.
사커스피리츠, 전서버 최강자 가린다! ‘갤럭시 라이브 인비테이셔널’ 개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 이 개발한 판타지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 가 오는 14일 ‘갤럭시 라이브 인비테이셔널’ 을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미디어뮤즈 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라이브 라이브 인비테이셔널’ 은 사커스피리츠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대회로, 실시간 PvP(유저간 대결) ‘갤럭시 라이브’ 의 9-10월 정규시즌 Top 8 랭커들을 초청해 최종 우승자를 토너먼트로 가리게 된다. 오는 14일(토) 오후 6시부터 8시 30분 까지 진행될 예정인 갤럭시 라이브 인비테이셔널은 아프리카TV 를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 할 수 있다. 이번 인비테이셔널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커스피리츠에서 직접 제작한 한정판 에코백, .. 2017. 10. 11.
웹젠, ‘뮤(MU)’ IP 활용한 미술작품 전시회 ‘MUTE’ 열고 대중들과 만난다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의 대표 온라인게임 '뮤(MU)' 를 미술작품으로 표현해 선보이는 전시회 'MUTE' 를 연다. 웹젠은 AYA아트코어브라운(대표 홍소민) 과 함께 10월 14일부터 15일까지 '뮤(MU)' 의 작품 전시회인 ‘MUTE’ 를 사전에 공개하고, 10월 30일까지 서울 강남에 위치한 브라운 갤러리에서 일반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전시를 진행한다. 웹젠은 ‘MUTE: 소리를 줄이면 보이는 것들’ 이라는 주제로 미술작품들을 선보인다. 관람객들이 게임의 생생한 배경음악과 음향효과에서 벗어나, 고요하지만 차분한 분위기에서 작품 안에 역동적으로 표현된 게임의 세계관을 느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전시에는 국내외 다수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김단비, 박초월, 장정후, 조윤진, 최나리 작가가 ‘뮤.. 2017. 10. 11.
오버워치, 기간 한정 이벤트 ‘공포의 할로윈’ 금일(10/11) 시작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 에 할로윈을 테마로 진행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 ‘공포의 할로윈’ 이 금일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10월 11일(수) 부터 11월 2일(목) 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기간 한정 이벤트는 작년 진행된 공포의 할로윈을 더욱 업그레이드, 보다 새롭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이벤트 기간에만 제공되는 100개 이상의 기존 공포의 할로윈 한정 수집품은 물론, 새롭게 선보이는 50개가 넘는 공포의 할로윈 한정 수집품, 그리고 PvE(Player versus Environment.. 2017. 10. 11.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애니메이션 속 노리 파크 독일에 짓는다 크리스피에서 제작한 3D 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보이 노리가 독일 IT 기업인 JJIT 와 독일 내 노리 파크 건설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발표했다. JJIT 는 지능형 업체 관리 시스템, 피트니스 시스템 등의 사업을 운영하는 독일의 IT 업체로 애니메이션 사업 확장을 위해 크리스피와 배급 및 라이선싱 계약을 체결, 독일 방송국인 키카(KIKA) 를 통해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애니메이션을 방영할 계획이다. 또한 독일 방영에 발맞춰 3층 규모의 노리 파크를 건설할 예정으로 디자인은 이미 완성되었으며, 내년 7월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2개, 향후 5년 동안 유럽 내 20개 지점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독일의 높은 기술력과 엄격한 유아동 규제 등을 통과한 노리 파크를 유럽을 바탕으로 중국 및 아시아 지역.. 2017. 10. 11.
MMORPG ‘이카루스’, 거점전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 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 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 가 대규모 길드전인 거점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카루스’ 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 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거점전은 각 길드의 대표로 선발된 기사단들이 하카나스 직할령 내 다섯개의 거점을 점령하고 탈환하는 방식의 GvG(Guild vs Guild, 길드 간 전투) 콘텐츠로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부터 30분간 전투가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선정된 30개의 길드가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제한 시간 내 각 거.. 2017. 10.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