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102

웹젠 모바일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 자사 게임 5종과 제휴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크로드 어웨이크(ARCHLORD AWAKE)’ 와 자사 게임들 간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1일까지 '아크로드 어웨이크' 와 ‘뮤(MU)’ 시리즈 게임 등 웹젠 게임 5종의 ‘웹젠 패밀리 이벤트’ 를 진행하고, 신규 회원들을 비롯한 자사 게임들의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게임 알리기에 나섰다. 웹젠은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자사의 PC 온라인게임들(‘뮤 레전드’, ‘뮤 온라인’, ‘뮤 이그니션’, ‘R2’) 과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 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 및 아이템으로 구성된 쿠폰을 지급한다. 웹젠 5종의 게임 중 희망하는 게임쿠폰을 획득하려면 게임의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등록을 완료해야 한다. 등록한 휴대전화 번호.. 2017. 11. 30.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대전격투게임 ‘길티기어’ 콜라보 DLC 출시 ㈜네오위즈(대표 이기원) 는 자사가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대표 안도 테츠야) 에서 PlayStation®4(이하 PS4™) 타이틀로 발매한,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 가 대전격투게임 ‘길티기어(GUILTY GEAR)’ 의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곡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길티기어' 는 아크시스템웍스가 제작한 대전격투게임이다. 1998년부터 플레이스테이션과 아케이드 등 다양한 게임기기를 통해 시리즈로 출시된 명작으로, 속도감있는 기술 표현력과 화려한 필살기, 개성 강한 캐릭터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또한 메인 디렉터인 “이시와타리 다이스케”가 직접 작곡한 게임 OST 역시 오랜 기간 게이머들에게 .. 2017. 11. 30.
마비노기,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티저 영상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 은 30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14일 예정된 업데이트로 여섯 번째 챕터 ‘신의 기사단’의 메인 스트림 ‘G21(제네레이션21)’ 이 시작된다. ‘G21’ 에서는 새로운 기사단원의 등장과 함께, 선지자들로부터 초대 단장의 시신을 지키기 위해 아발론으로 떠나는 기사단의 스토리가 진행되며, 시나리오 업데이트 외 풍성한 콘텐츠를 이번 겨울 선보일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알터’, ‘아벨린’, ‘톨비쉬’, ‘피네’, ‘카즈윈’ 등 다섯 명의 ‘신의 기사단’이 등장하며 ‘G21’ 의 새로운 스토리를 예고한다. 특히, 게임 캐릭터들의 음성을 각종 애니메이션, 영화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서영, .. 2017. 11. 30.
음양사 for kakao, SSR ‘피안화’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 의 인기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가 30일 강력한 SSR 등급 식신 ‘피안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SSR ‘피안화’ 는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무시무시한 공격력을 겸비한 식신으로, 전투 시작부터 적 전체를 대상으로 공격을 퍼붓는 ‘피의 꽃바다’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특히 대인전(PvP) 에서 막강한 존재감을 과시한다. 최근 상대방과의 식신 조합과 전략을 가리는 ‘대전’ 콘텐츠를 즐기는 이용자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만큼, ‘피안화’의 등장은 게임 내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 식신의 빠른 성장을 돕는 ‘식신 파견’ 도 주목 할 만하다. 이용자의 식신들을 투입해 미션을 수행하면 경험치와 금화, 어혼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 2017. 11. 30.
'FINAL FANTASY AWAKENING' 유저 감사 이벤트 진행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이사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30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대작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의 유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유저 감사 이벤트는 신규 유저, 복귀 유저 모두를 위해 진행된다. 먼저 신규 유저를 위한 '행운의 룰렛' 이벤트는 일정 시간마다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와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함께 진행하는 '체력 보급' 이벤트에서는 매일 2차례에 걸쳐 게임 진행 시 소비되는 체력을 보급해준다. 또한, 7일간 매일 게임에 접속하.. 2017. 11. 30.
아프리카TV 인기 BJ들, JTBC ‘워너비’ 멘토로 출연한다 아프리카TV 는 30일 밤 12시20분 첫 방송되는 JTBC ‘워너비’ 에 아프리카TV 인기 BJ 들이 멘토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가 제작지원을 맡은 ‘워너비’ 는 대한민국 최초로 시도되는 콘텐트 크리에이터 서바이벌로 총 상금만 3억원에 달하는 대형 프로젝트다. 아프리카TV 인기 BJ 들은 콘텐트 크리에이터 서바이벌에 도전하는 지원자들의 멘토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이들은 1인 미디어 운영과 관련한 다양한 경험과 전문가적 노하우를 서바이벌 도전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아프리카TV 는 ‘워너비’ 첫 방송에 앞서 이날 밤 11시30분부터 멘토 BJ 와 출연진의 아프리카TV 합동 생방송으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는 계획이다. 멘토 BJ 와 그룹 god 의 리더 박준형이 직접 시청자들과 소통하.. 2017. 11. 30.
오덕포텐 71화 게스트데이트-연말동인 음악파티 H.VA 출연진 '로딕&유우' 님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카카오TV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tv.kakao.com/channel/2742864/cliplink/379838046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카카오TV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tv.kakao.com/channel/2742864/cliplink/379869767 1부 : 오프닝 & 로딕의 게스트 프로필토크2부 : 유우 님의 프로필토크, 코스프레 포토토크 & 연말동인 음악파티 H.VA DJ , 촬영, 편집 : B.k Mania 오덕계의 게스트와 본격 덕질토크하는 ‘게스트데이트’ 시간입니다! 게스트 : 연말동인 음악파티 H.VA 출연진 '로딕&유우' 님 포인트 1) 게스트로 출연해서 긴장하는 로딕포인트 2) '유우' 님의 덕.. 2017. 11. 29.
웹젠, ‘뮤(MU)’ IP기반 모바일게임 신작 ‘기적(MU): 최강자’ 중국시장에 출시 ㈜웹젠(대표 김태영) 이 ‘뮤(MU)’ IP 제휴로 제작된 신작 모바일게임 ‘기적(MU): 최강자’ 의 출시 일정을 확정했다. 웹젠과 ‘기적(MU): 최강자’ 의 중국 서비스 담당회사인 룽투게임즈는 오는 12월 7일 ‘기적(MU): 최강자’의 공개테스트(OBT, Open Beta Test) 를 시작한다. 해당 게임은 iOS(애플 환경 기기) 와 AOS(안드로이드 환경 기기) 에 동시에 출시된다. 양사는 공개테스트에 앞서 12월 5일에는 게임 내 길드대표 등 회원들을 초청한 사전간담회를 열고 게임에 대한 정보도 미리 공개할 계획이다. ‘기적(MU): 최강자’ 는 웹젠의 PC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의 게임요소들을 기반으로 개발 된 게임으로 원작의 배경 및 캐릭터, ‘뮤(MU)’ 시리즈의 상징인 날개 및 장비.. 2017. 11. 29.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 역습의 샤크스와 VR 노래방 업데이트 [보도자료 : 세시소프트]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 이 오늘(29일) 얼터걸과 열대 바다의 바캉스 '역습의 샤크스' 와 신규 VR 컨텐츠 ‘미소로 going up!’ 을 업데이트 했다. '역습의 샤크스' 이벤트는 열대 여름의 신비한 섬 나데시코로 얼터너 소녀들이 바캉스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스토리 퀘스트이다. 지난 에피소드에서 텐도 마치의 수영복을 훔쳐갔다 호되게 당한 상어 나이트 비스트 샤크스의 부인이 남편의 복수로 소녀들을 위기에 빠뜨리게 되고 이를 이겨내는 얼터너들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번 퀘스트와 함께 추가된 뽑기로는 열대 여름 섬에서 비키니 수영복를 입은 얼터너와 함께 하는 ‘바닷가의 서머 바캉스’ 가 업데이트 됐.. 2017. 11.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