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포텐 69화 하이라이트 영상 '갑자기 싸~해지는 우정'

매니아 UCC 2017.11.01 15:29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카카오TV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tv.kakao.com/channel/2742864/cliplink/378841079


오덕포텐 69화 풀버전


DJ : Rodic a.k.a Sound Holic, B.k Mania, Reina

게스트 : 코스어 BONG 님 & 다굿스튜디오 대표 '키쿤' 님

촬영, 편집 : B.k Mania


특수, 방송용, 코스프레 소품, 시제품 제작문의

'다굿스튜디오' 이메일 dagood920@gmail.com

블로그 http://blog.naver.com/thehand6


'오덕포텐’은 대한민국 오덕 문화계의 화제가 된 이슈와 인물에 대해 얘기를 다뤄보자는 취지에서 만든 방송 콘텐츠입니다.
그리고 부정적으로 인식되어 있는 덕후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발전시키고 덕후들의 좋은 활동을 홍보하는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덕후들의! 덕후들의 의한! 덕후들을 위한! 방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오덕포텐 홈페이지 http://5dukpoten.modoo.at
오덕포텐 트위터 https://twitter.com/5dukpoten
오덕포텐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5dukpoten
오덕포텐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OtakuPoten
오덕포텐 카카오TV https://tv.kakao.com/channel/2742864
오덕포텐 네이버TV http://tv.naver.com/5dukpoten


방송에 대한 문의는 메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kbk518@naver.com

인터넷 검색창에 '오덕포텐' 을 검색해보세요~



신고

슈퍼어썸의 헬로키티 프렌즈, 신규 캐릭터 ‘구데타마’ 업데이트

매니아 소식 2017.11.01 14:46

슈퍼어썸(대표 조동현)의 ‘헬로키티 프렌즈’ 가 11월 일본어 정식 서비스를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금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최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산리오의 게으른 계란 캐릭터 ‘구데타마’가 메인으로, 구데타마 코스튬 시리즈가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구데타마를 컨셉으로 한 이벤트 스테이지는 11월 1일 업데이트 후부터 11월 15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클리어 시 ‘나른한 구데타마’ 를 획득할 수 있다.




슈퍼어썸은 ”지난 8월 헬로키티 프렌즈 런칭 이후 지금까지 전세계적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곧 100만 다운로드를 앞두고 있다.” 며, “금번 구데타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유저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의 유입도 기대된다.” 고 전했다.


산리오디지털코리아는 이에 대해 “구데타마는 현재 헬로키티와 함께 산리오를 대표하는 인기 캐릭터” 라고 말하며, ”헬로키티 프렌즈와 구데타마는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플메신저 ‘비트윈(Between)’ 에서는 헬로키티 프렌즈를 다운받은 유저 모두에게 비트윈 채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헬로키티 프렌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HelloKittyPuzzl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웹소설 허니문’, 총상금 2억5천만원 여성향 웹소설 공모전 개최

매니아 소식 2017.11.01 13:37

(주)문피아(대표 김환철, 신동운) 의 새로운 여성향 웹소설 플랫폼인 ‘웹소설 허니문’ 이 서비스를 오픈하면서 제1회 여성향 웹소설 공모전을 접수마감을 했고 1일부터 심사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여성 독자들을 사로잡을 로맨스, 로맨스판타지, BL, GL 등의 장르별 대상작을 선정하여 역량 있는 신인작가를 발굴하고 웹툰, 영화, 드라마까지 이어질 수 있는 경쟁력 있는 IP를 확보하는 것이 주요 목적이다. 총상금이 2억5000만원으로 여성향 웹소설 공모전으로서는 상금 규모가 역대 최대이며, 정식 연재 및 이북 판매에 따른 판매수익을 선인세 형식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8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연재된 기성, 신인 작가의 800편 이상의 작품 중 공모전 조건을 만족한 400여편의 작품을 두고, 내부 및 외부 심사위원이 대중성, 독창성 등 5개 항목을 평가 기준으로 공정한 심사를 진행한다. 


공모전의 심사위원으로는 다양한 장르편력과 스토리텔링이 뛰어난 웹소설계와 만화계의 대선배인 '화홍', '국혼' 의 이지환 작가, '가스라기'의 진산 작가, '아르미안의 네 딸들', '리니지' 의 신일숙 작가(만화가협회 부회장) 가 위촉되어 본선 진출작을 심사하게 된다. 또한 '육룡이 나르샤',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을 제작한 윤신애 위웍스 대표도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어 본선 진출작의 드라마성을 집중 심사하게 된다. 



시상 내역은 대상 1편에 상금 3000만원, 장르별 우수상 4편에 상금 1000만원, 장르상 11편에 상금 500만원, 트렌스미디어상 4편에 1000만원이 지급된다. 특히 수상작 중 대상과 우수상은 작가와의 협의 후 종이책으로도 출간되는 혜택을 갖게 되며 트렌스미디어상 수상작은 웹툰,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미디어로 대중에 다가설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김환철 문피아 대표는 “허니문 웹소설 공모전에 스토리나 캐릭터 구성력 면에서 참신하면서 대중적 인기를 얻을 수 있는 많은 작품이 참여하였다.” 며, “문피아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여성향 웹소설 플랫폼 중에 작품 활동하기 가장 좋은 환경으로 조성하고 다양한 주제의 공모전을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좀 더 많은 신인 작가들에게 정식 연재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웹소설 허니문’ 공모전 참여 상황은 허니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아프리카TV 3분기 매출 247억 기록, 성장세 지속

매니아 소식 2017.11.01 10:16

- 매출액 247억원, 영업이익 48억원, 당기순이익 38억원 기록

- 제휴 및 협력을 통한 서비스 확장과 더불어 브랜드 가치 향상을 도모할 것



 

아프리카TV 는 연결 기준 2017년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247억원, 48억원을 기록했다고 1일 공시했다.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2%와 39% 증가한 금액이다. 당기순이익은 3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0% 늘어났다.



 

정찬용 아프리카TV 부사장은 “제휴 및 협력을 통한 서비스 확장과 더불어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시도하겠다.” 라고 밝혔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