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074

스파이럴캣츠, LoL ‘탈리야’ 코스프레 공개! [자료제공 : 스파이럴캣츠]- 스파캣 타샤의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탈리야’ 코스프레 공개- 코스프레 작품에서 ‘탈리야’의 스킬 시전 연출이 돋보여…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라이엇 게임즈의 대표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챔피언 캐릭터인 ‘탈리야’ 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코스프레는 LoL에서 대지를 이용한 기술을 사용하는 ‘바위술사’, 중거리 마법사형 챔피언 캐릭터 ‘탈리야’ 로 스파이럴캣츠 리더 ‘타샤(Tasha)’ 오고은 양이 모델로 참여하였다. ‘바위술사’라는 마법사의 이미지에 맞게 캐릭터 의상과 소품이 세심하게 제작되었고, 작품에서는마치 ‘탈리야’ 의 스킬을 시전한 듯한 연출을 보여 게이머 들에게 큰 이목을 끌었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 2017. 11. 7.
'IEF 2017 마카오 국제 이컬쳐 페스티벌' 국가대표 선발전 성료 사단법인 국제교류연맹(IEF 공동회장 남경필, 이광재/ 이하 IEF) 은 7일, 'IEF 2017 마카오 국제 이컬쳐 페스티벌(IEF 2017 MACAU International e-Culture Festival)' 에 출전할 국가대표를 선발하는 'IEF 2017 한국 이스포츠 대학 리그 결선 및 국가대표 선발전(이하 IEF 2017)' 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온라인 예선부터 시작된 'IEF 2017'은 온라인 MOBA 장르의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과 온라인 FPS 게임 '오버워치', 모바일 MOBA 장르의 게임 '펜타스톰'과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클래시로얄' 4종목으로 진행됐으며, 지난 4일과 5일 오프라인 본선을 통해 오는 12월 진행 예정인 'IEF.. 2017. 11. 7.
전 세계 게임산업을 한눈에, 지스타 컨퍼런스 ‘G-Con 2017’ 개최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7’ 에서 전 세계 게임 산업의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소통과 공유의 장이 펼쳐진다. 지스타조직위원회(위원장 강신철) 는 오는 11월 16일(목)~17일(금)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지스타 컨퍼런스 ‘G-Con 2017’ 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G-Con 2017’ 은 국내외 게임산업의 주요 인사들이 발표자로 참여하며 IP, VR/AR, 콘솔, 온라인, 모바일 등 전체 13개 세션으로 구성된다. 컨퍼런스 첫날은 EA 의 Peter Tseng VP(Group of Asia Studios) 의 기조연설을 중심으로 총 7개 세션이 진행된다. 둘째 날에는 반다이남코의 후타미 요스케 소드아트온라인 총괄프로듀서의 기조연설을 포함해 6개 세션이 마련된다. 일반 연설에서.. 2017. 11. 7.
모바일 MMOSLG '삼국지라이브' 아스카 키라라 CF 영상 공개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 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SLG(Massive Multiplayer Online Simulation Game) '삼국지라이브' 의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금일 공개된 영상은 홍보모델 아스카 키라라와 ‘삼국지라이브’ 의 플레이 영상을 담으면서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화려한 장수 스킬, 불타오르는 성 등 화려한 비주얼의 게임 장면을 담은 이번 영상은 특히, 남심을 자극하는 아스카 키라라의 야릇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과 어우러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삼국지라이브' 는 빠른 템포로 진행되는 전투와 24시간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용자간 전략 싸움이 특징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세련된 모습으로 .. 2017. 11.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