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럴캣츠, LoL ‘탈리야’ 코스프레 공개!

매니아 특집뉴스 2017.11.07 16:36

- 스파캣 타샤의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탈리야’ 코스프레 공개

- 코스프레 작품에서 ‘탈리야’의 스킬 시전 연출이 돋보여…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라이엇 게임즈의 대표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챔피언 캐릭터인 ‘탈리야’ 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코스프레는 LoL에서 대지를 이용한 기술을 사용하는 ‘바위술사’, 중거리 마법사형 챔피언 캐릭터 ‘탈리야’ 로 스파이럴캣츠 리더 ‘타샤(Tasha)’ 오고은 양이 모델로 참여하였다.




‘바위술사’라는 마법사의 이미지에 맞게 캐릭터 의상과 소품이 세심하게 제작되었고, 작품에서는마치 ‘탈리야’ 의 스킬을 시전한 듯한 연출을 보여 게이머 들에게 큰 이목을 끌었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오랜만에 선보인 LoL 캐릭터 코스프레 사진 공개에 많은 관심을 받게 되어 기쁘다.” 며, “좀더 많은 게임 작품의 코스프레를 통해 유저 분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갈 것" 이라고 전했다. 



* 스파이럴캣츠는?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등 해외 게임 코스프레와 문명 온라인, 블레이드 앤 소울 등의 코스프레 광고를 진행하였다.




또한, 2014,6 애니메 엑스포,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롤드컵), 디아블로 왕십리 글로벌 출시 행사, 블리자드 월드챔피언십(BWC) 등에 초대된 바 있으며, 이들이 진행했던 캐리건 특수분장 코스프레가 1,000만명의 뷰어를 기록하고 57만명의 SNS 팔로워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 게이머들과 게임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spcats.co.kr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IEF 2017 마카오 국제 이컬쳐 페스티벌' 국가대표 선발전 성료

매니아 소식 2017.11.07 15:36

사단법인 국제교류연맹(IEF 공동회장 남경필, 이광재/ 이하 IEF) 은 7일, 'IEF 2017 마카오 국제 이컬쳐 페스티벌(IEF 2017 MACAU International e-Culture Festival)' 에 출전할 국가대표를 선발하는 'IEF 2017 한국 이스포츠 대학 리그 결선 및 국가대표 선발전(이하 IEF 2017)' 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온라인 예선부터 시작된 'IEF 2017'은 온라인 MOBA 장르의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과 온라인 FPS 게임 '오버워치', 모바일 MOBA 장르의 게임 '펜타스톰'과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클래시로얄' 4종목으로 진행됐으며, 지난 4일과 5일 오프라인 본선을 통해 오는 12월 진행 예정인 'IEF 2017 마카오 국제 이컬쳐 페스티벌 '에 출전할 대표 팀과 선수를 최종 선발했다.




제주한라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IEF 2017' 에는 이광재 IEF 국제교류연맹 공동회장과 오영훈 제주시 국회의원, 심기준 국회의원, 이이재 전 국회의원이 참석해 국내 e스포츠 및 국제대회에 대한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이에 화답하듯 개막식과 결승 경기가 진행되는 경기장에 많은 게이머들이 운집해 e스포츠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IEF 2017' LoL 부문 본선은 전국 온라인 예선에서 선발된 총 8개 팀이 토너먼트로 경합을 벌인 가운데 전남과학대가 1위를 차지하고 한양대 2위, 인덕대가 3위를 차지했으며, 오버워치 부문 역시 전국 온라인 예선 선발 8팀이 출전해 전남과학대가 1위를 차지하고 명지전문대 2위, 동의대가 3위를 차지했다.


총 5팀이 출전한 펜타스톰 부문에서는 두 개의 팀이 진출한 홍익대 중 1팀이 1위를 차지하고 성신여대 2위, 부산대가 3위를 차지했으며, 개인전으로 진행된 클래시로얄 부문에서는 전국 온라인 예선 진출자 총 8명이 경기에 참여해 명지대 선수가 1위를 차지하고 연세대 선수 2위, 금강대 선수가 3위를 차지했다.


이번 'IEF 2017'에서 각 부문 1위와 2위를 차지한 팀과 선수들은 국가대표로서 국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획득해 오는 12월 진행 예정인 'IEF 2017 마카오 국제 이컬쳐 페스티벌'에 참가해 경기를 치르게 된다.


IEF 관계자는 "이번 'IEF 2017' 국가대표 선발전에 참여해준 전국 각지의 대학생과 경기 관람을 위해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라며, "국가대표로 선발된 선수들이 국제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둬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여 주기를 기대한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IEF 2017 마카오 국제 이컬쳐 페스티벌' 은 오는 12월 중국의 마카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대회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http://www.ief.kr) 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전 세계 게임산업을 한눈에, 지스타 컨퍼런스 ‘G-Con 2017’ 개최

매니아 소식 2017.11.07 15:27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7’ 에서 전 세계 게임 산업의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소통과 공유의 장이 펼쳐진다.


지스타조직위원회(위원장 강신철) 는 오는 11월 16일(목)~17일(금)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지스타 컨퍼런스 ‘G-Con 2017’ 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G-Con 2017’ 은 국내외 게임산업의 주요 인사들이 발표자로 참여하며 IP, VR/AR, 콘솔, 온라인, 모바일 등 전체 13개 세션으로 구성된다.



컨퍼런스 첫날은 EA 의 Peter Tseng VP(Group of Asia Studios) 의 기조연설을 중심으로 총 7개 세션이 진행된다. 둘째 날에는 반다이남코의 후타미 요스케 소드아트온라인 총괄프로듀서의 기조연설을 포함해 6개 세션이 마련된다.


일반 연설에서는 VR/AR 과 온라인, 모바일에 이어 E-Sports와 마케팅까지 다양한 주제가 다뤄진다. 지난해 최초로 운영됐던 특별세션(무료세션) 의 경우 올해 2개로 확대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블루홀의 최준혁 기획팀장을 통해 ‘플레이어언노운스 : 배틀그라운드’ 의 생생한 성공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각 분야를 대표하는 다양한 연설자들과 삼성전자, 구글, 텐센트 등 글로벌 기업의 전문가들이 컨퍼런스 발표자로 참여한다. 참석자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올 한해 글로벌 게임산업의 주요 이슈와 지식, 노하우 등을 살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컨퍼런스 ‘G-Con 2017’의 발표자, 참가 등록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gstar.or.kr/conferenc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모바일 MMOSLG '삼국지라이브' 아스카 키라라 CF 영상 공개

매니아 소식 2017.11.07 15:17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 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SLG(Massive Multiplayer Online Simulation Game) '삼국지라이브' 의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금일 공개된 영상은 홍보모델 아스카 키라라와 ‘삼국지라이브’ 의 플레이 영상을 담으면서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화려한 장수 스킬, 불타오르는 성 등 화려한 비주얼의 게임 장면을 담은 이번 영상은 특히, 남심을 자극하는 아스카 키라라의 야릇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과 어우러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삼국지라이브' 는 빠른 템포로 진행되는 전투와 24시간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용자간 전략 싸움이 특징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세련된 모습으로 재탄생한 삼국지 속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이들을 수집하고 직접 전장에 투입시키면서 박진감 넘치는 수성 및 공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삼국지라이브' 는 일본 AV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아스카 키라라를 홍보모델로 선정해 화보 촬영, CF 촬영 등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아스카 키라라의 다양한 화보 및 영상은 카카오 플러스 친구 프로모션을 통해 계속 공개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남자들을 위한 삼국지 게임, 삼국지라이브의 CF 영상을 공개했다.” 라며, “삼국지라이브의 뮤즈 아스카 키라라와 함께 게임의 매력을 엿보시기 바라며, 공개된 CF 영상보다도 더욱 흥미진진한 콘텐츠로 게임을 선보일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삼국지라이브' 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오픈하고 게임에 관한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플러스친구를 추가한 이용자들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친구를 초대하고 카카오톡 ‘명언인줄’ 이모티콘’ 및 쿠폰 선물의 획득 기회도 받아갈 수 있다.

 

한편, '삼국지라이브' 는 오는 11월 10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