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098

에이수스, 3D 모션인식 개발을 위한 Xtion 2 출시 게이밍 모니터 세계 시장 점유율 1위인 ASUS(이하 에이수스) 가 콤팩트하면서 강력한 센서 성능을 지닌 동작인식 카메라 Xtion 2 를 출시했다. 현재 IT 계의 주요 화두는 증강현실, 3D 스캐닝, VR 등과 같이 현실과 가상 환경을 융합하는 기술로 ASUS 가 출시한 ASUS Xtion 2 는 3D 스캐닝, 교육, 의료,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 이용할 수 있는 동작인식 카메라다. Xtion 2 의 최대 강점은 RGB 와 Depth 동시 인식이 가능한 것이다. 높은 해상도의 RGB 를 통해 최대 5MP(2592x1944) 해상도의 이미지 구현이 가능하며 동작인식을 위한 Depth 센서는 640 x 480 @ 30 FPS 해상도를 지원해 더 정교한 동작 인식을 통해 대폭 향상된 감지 성능을 제공한다... 2017. 11. 9.
다나와, 11일 DPG ZONE 2호점·3호점 동시 오픈 [보도자료 : 다나와] 다나와(대표 손윤환, 안징현) 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이밍 체험 공간 ‘DPG존(Danawa Play Games zone)’ 2호점(마곡점) 과 3호점(판교점) 을 11일 동시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DPG 존은 고사양의 하이엔드 PC 와 주변기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각종 게이밍 장비를 비롯해 유명 제조사가 직접 설계하고 조립한 커스텀 PC 가 전시된다. 또 방문객들은 인텔i7 CPU, 지포스 GTX 1080Ti 등 최고 사양의 부품이 탑재된 PC 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별도의 중계석과 선수석이 갖춰져 있어 전문 e스포츠 경기도 가능하다. 다나와는 이번에 오픈하는 마곡점에서는 이엠텍과, 판교점에서는 조텍과 각각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체험.. 2017. 11. 9.
새로운 뮤의 시작, 웹젠 ‘뮤 템페스트’ 비공개테스트 사전예약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 ’의 비공개테스트를 위한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웹젠은 오늘(11월 9일), ‘뮤 온라인’ 지적재산권을 기반으로 제작한 ‘뮤 템페스트’ 의 사전테스트 참가자 모집 사이트를 공개했다. 웹젠은 비공개테스트 기간(11월 24일~11월 26일) 을 갖고 게임 밸런스와 서버 안전성 등에 대한 최종 점검을 진행한다. 웹젠은 ‘뮤 템페스트’ 의 사전테스트에서 웹게임 플랫폼에 최적화한 원작 '뮤 온라인' 의 세계관과 방대한 콘텐츠 등을 선보이고, 각각의 고유한 능력을 가진 4개의 클래스(소환술사∙흑기사∙요정∙흑마법사) 를 공개한다. 이용자들은 능력 수준(스탯) 에 따라 ‘민첩 흑기사’, ‘에너지 요정’ 등 특색 있는 캐릭터로 육성할 수 있다. 또.. 2017. 11. 9.
서든어택, 신규 서브미션 맵 ‘B2’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 은 9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 에서 신규 서브미션 맵 ‘B2’ 를 공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서브미션 맵 ‘B2’ 는 쉬운 구조의 맵을 주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을 위해 2대2 혹은 3대3의 소규모 인원으로 클랜전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11월 23일까지 ‘B2’ 맵 플레이 및 승리 횟수에 따라 신규 무기 ‘Mak-11(s)(15일)’ 와 ‘TRG21(MG) 이니셜(3일)’ 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 지급하고, 클랜전 플레이 횟수에 따라 ‘[B2] 칭호’, 신규 무기 ‘Akimbo Pistols(S)(15일)’, ‘10만 경험치’ 등을 제공한다. 또, 공식 홈페이지 내 게시판에 ‘B2’ 공략글을 게재하면 5명을 선정해 ‘10만 넥슨캐시 ’를 지급한다.. 2017. 11. 9.
엠게임, 지스타 2017서 ‘열혈강호 액션 VR’, ‘프로젝트 X’ 공개 엠게임(대표 권이형) 은 오는 16일(목) 부터 19일(일) 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7’ 의 야외 부스에서 ‘엠게임 VR 테마파크’ 를 주제로 VR(가상현실) 대전 게임 '열혈강호 액션 VR', '프로젝트 X' 2종과 롤러코스터와 바이킹 등 탑승형 VR 2종을 선보이고 관람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람객은 벡스코 광장에 설치된 엠게임 부스에서 VR 대전 게임 2종을 시연하고, 놀이동산의 롤러코스터와 바이킹의 스릴과 재미를 제공할 1인용, 2인용 VR 놀이기구에 탑승하며 VR 테마파크를 즐길 수 있다. 또, VR 게임을 시연하거나 탑승형 VR 을 즐기는 모든 관람객에게 자신이 체험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 혹은 사진 이미지를 현장에서 제공하고, 대형 LED 화면을 직접 손으로 터치하는 .. 2017. 11. 9.
리그 오브 레전드, 2018 시즌 전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 )가 2018시즌을 앞두고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플레이어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긍정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신규 시즌 전 ‘프리시즌(Pre-Season)’ 기간을 두고 다양한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있다. 8일부터 시작된 이번 프리시즌에서는 ‘룬∙특성 시스템’ 이 새롭게 변경되고 무제한 레벨업 시스템이 도입되는 등, 게임 전반에 영향을 미칠 변화가 전격적으로 도입됐다. 먼저 게임 시 챔피언의 능력치를 강화하고 여러 효과를 부여하는 룬과 특성이 하나의 룬 시스템으로 통합되면서 간소화됐다. 새로운 룬 시스템에서는 ‘정밀’, ‘지배’, ‘마법’, ‘결의’, .. 2017. 11. 9.
모바일 MMORPG ‘다인’ 홍보모델 시노자키 아이와 BJ 이설 합동 생방송 진행 예정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MMORPG '다인(Thine)' 이 홍보모델인 시노자키 아이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BJ 이설의 합동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9일) 밝혔다. 화려한 입담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 이설과 귀여운 외모와 애교로 국내에도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 모델 겸 배우 시노자키 아이의 합동 방송인 만큼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합동 생방송은 오는 11월 12일 오후 9시부터 아프리카TV 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이날 방송에서는 시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시노자키 아이 화보집 및 브로마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방송은 아프리카TV 이설 채널에서 진행된다. 방송과 함께 게임 내에선 시노자키 아이 호칭 이벤트.. 2017. 11. 9.
스네일게임즈, ‘괴물의 숲’ 빼빼로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괴물의 숲’ 이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게임 속에서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 11월 11일(토) 오전 11시 11분 ‘괴물의 숲’ 게임에 접속하면 장비강화 아이템 패키지(장비강화석*11, 장비강화보조석*11) 를 선물로 받을 수 있고, 오후 23시 11분 접속 시 추가 선물로 무기강화 아이템 패키지(무기강화석*11과 무기강화보조석*11) 를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절정대결 콘텐츠 11회 참여 시 +11장비강화 보조 스크롤*11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공식카페를 통해 게임 화면 스크린샷을 인증하면 영혼석 상자가 포함된 아이템.. 2017. 11.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