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1411

아프리카TV, JTBC 새 예능 ‘워너비’ 제작 지원 아프리카TV 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워너비’(WANNA B) 제작 지원을 맡는다고 14일 밝혔다. 30일 밤 12시20분 첫 방송되는 ‘워너비’는 대한민국 최초로 시도되는 콘텐츠 오디션 배틀로 총 상금만 3억원에 달하는 대형 프로젝트다. ‘워너비’에 도전하고 싶은 지원자들은 자신의 끼·재능·아이디어를 어필할 수 있는 영상이나 자기소개 영상을 홈페이지(http://www.ioztv.com) 에 접수하면 된다. 성별, 나이, 경력, 장르에 관계없이 1인 미디어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 마감은 15일까지다. ‘워너비’ 예선 진출자들은 회차별 주제에 맞는 콘텐츠 제작 미션을 부여받고, 분야별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콘텐츠를 제작, 심사를 통해 상위 라운드에 진출한다. 방송인 이휘재.. 2017. 11. 14.
스포티비 게임즈, 2017 대한민국 게임대상 생방송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 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 는 ‘2017 대한민국 게임대상’ 을 오는 15일(수) 오후 5시부터 부산 영화의 전당 야외극장에서 생방송 한다고 알렸다. 문화체육관광부, 전자신문, 스포츠조선이 주최하고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17 대한민국 게임대상’ 은 게임 산업을 미래 산업으로 육성하고, 게임 창작을 활성화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게임 시상식이다. 대한민국 분야별 최고의 게임을 가리는 본 시상식은 2017년 한 해 동안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게임 중 총 14개 부문, 21개 분야를 시상하며, 각 후보작은 심사위원회, 네티즌, 전문 평가단이 작품성, 창작성, 대중성을 고려해 심사한다. 본상 후보에는 '노블레스 with .. 2017. 11. 14.
‘G-STAR 2017 게임기업 채용박람회’, 11월 17일 벡스코서 개최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7’ 에서 게임업계 진로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게임기업 정보와 실제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한국게임산업협회(K-GAMES) 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G-STAR 2017 게임기업 채용박람회(이하 지스타 채용박람회)’ 가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산 BEXCO 컨벤션홀 3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지스타 채용박람회’ 는 구직자들에게 우수 게임기업에 대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실제 취업도 지원하는 국내 최대 게임기업 채용 이벤트로, 취업포털 잡코리아의 운영으로 진행된다. 게임 업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실제 채용 수요가 있는 유명 게임기업들이 참가하며, 현장에서 진행되는 채용 면접을 통.. 2017. 11. 14.
6waves, 거대한 전쟁의 시작 ‘데프콘: 함대폭격전’ 사전 예약 실시 히어로엔터테인먼트(대표 응서령) 가 개발하고 식스웨이브(대표 아서) 가 퍼블리싱한 3D 해상 전투 액션 ‘데프콘: 함대폭격전’ 이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데프콘: 함대폭격전’ 은 실존했던 유명 전함들을 직접 조종하여 박진감 넘치는 해상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으로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된 사실적인 바다가 눈길을 사로 잡는다. 여기에 100% 한글화는 물론 게임 내 음성 보이스를 국내 유명 성우진으로 전면 교체하여 게임의 질을 높였다. 특히 최대 10vs10 까지 가능한 게임 플레이는 실제 해상 전투를 방불케 할 정도로 스케일 있는 해상 전투를 제공하며, 다양한 국가의 유저들과 함대를 구성하여 전술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데프콘: 함대폭격전’ 사전 예약은 별도의 사전 예약 어.. 2017. 11. 14.
에어 A:IR, 스파이럴캣츠·스트리머와 지스타 이벤트 블루홀(대표 김효섭) 은 2017 지스타에서 '에어'(A:IR - Ascent: infinite Realm) 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최고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 캣츠와 러너, 꽃빈, 머독, 재넌, 아크로, 우레 등 유명 스트리머 8인과 함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히고 스파이럴 캣츠의 '에어' 코스튬 티징 포토와 스트리머 출연진을 공개했다. 스파이럴 캣츠는 이번 2017 지스타 '에어' 부스에서, 1차 CBT에 공개되는 클래스의 다양한 코스프레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스파이럴 캣츠의 타샤는 암살 전문가 어쌔신 코스프레를, 도레미는 치유의 힘을 지닌 미스틱 코스프레를 선보일 예정이며, 또 다른 클래스들인 소서리스, 워로드, 거너와 '에어' 속 NPC 를 모델로 한 단체 코스프레 무대 행사도 계획하고.. 2017. 11. 14.
레드클로버, 바시바시류 미니게임 ‘와작와작’ 출시 국내 게임그래픽 전문 업체인 ‘레드클로버(https://www.redclover5.com)’ 가 자체개발로 첫번째 모바일 게임인 ‘와작 와작(wazak wazak)’ 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와작 와작(wazak wazak)’ 은 3가지 색으로 이루어진 블록의 탑을 제한시간 내로 블록색깔에 맞춰서 버튼을 눌러서 블록을 부수는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블록색깔이 틀리지 않게 연속으로 블록을 부수면 콤보가 발생되고, 콤보가 쌓이면 추가시간이 보너스로 생긴다. 그리고 게임 중간에 등장하는 두가지 색의 믹스 블록은 해당 두개의 버튼을 동시에 눌러 처리할 수 있다. 레드클로버의 이창용 대표는 “드디어 레드클로버의 첫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어 기쁘다.” 며, “첫 게임작품인 만큼 접근성이 쉬운 .. 2017. 11. 14.
아프리카TV ‘BJ 감스트’, 김동완 SBS 스포츠 축구 해설위원과 특집 방송 진행 [보도자료 : 아프리카TV] 집 나간 팬심은 어떻게 됐을까. 아프리카TV가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날카롭게 분석하는 또 하나의 레전드 방송을 예고했다. 아프리카TV 는 14일 밤 10시30분 인기 BJ 감스트와 김동완 SBS 스포츠 축구 해설위원의 특집 토크쇼를 생방송한다고 밝혔다. BJ 감스트는 아프리카TV 에서 무려 3억명이 넘는 누적 시청자수를 자랑하는 지난해 아프리카TV BJ 대상 수상자다. 김동완 SBS 스포츠 축구 해설위원은 이해하기 쉬운 해설과 득점시 특유의 샤우팅으로 온라인에서 ‘쪼호 선생’ 으로 불릴 정도로 팬층이 두텁다. FIFA 공인 에이전트기도 하다. 이날 방송에서는 10일 콜롬비아, 14일 세르비아와의 평가전을 정밀 분석하는 리뷰가 마련돼 있다. 14일 오후 8시 세르비아전이 끝나.. 2017. 11. 14.
모바일 퍼즐게임 ‘헬로키티 프렌즈’, 출시 2달 여 만에 전세계 100만 다운로드 달성 슈퍼어썸과 산리오디지털이 손을 잡고 개발한 야심작 ‘헬로키티 프렌즈’ 가 지난달 30일 출시 이후 2달 여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였다. ‘헬로키티 프렌즈’ 를 개발한 슈퍼어썸(대표 조동현)은 게임을 출시한 지 6일만에 전세계 50만 다운로드를 돌파, 11월 13일 기준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헬로키티 프렌즈’ 는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를 비롯한 산리오의 캐릭터들을 경쾌하고 감각적으로 적용한 모바일 퍼즐게임으로, 출시 직후 전세계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모두 인기 순위에 오르는 만큼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러한 인기의 비결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헬로키티와 구데타마 등 산리오 캐릭터들의 매력을 잘 표현하였으며, 또 비교적 쉽고 간단한 조작.. 2017. 11. 14.
원스토어, ‘G-STAR 2017’서 총 2억원 상당의 대규모 혜택 프로모션 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 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 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G-STAR 2017(이하 지스타)’ 에 총 2억원 이상의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스토어는 개막 첫날인 16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벡스코 광장에서 ‘원스토어 지스타 매직쇼’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마술사들이 원스토어 게임 캐쉬 난수가 숨겨진 카드 마술을 펼쳐 지스타 관람객들에게 보는 즐거움은 물론 직접 참여하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마술 이벤트에 참여하는 관람객에게는 5만원권과 1만원권의 원스토어 게임 캐쉬 쿠폰, 탕진잼 세트, 에코백, 무선 충전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16일부터 19일까지 지스타 B2C 부스에서 원스토어 게임 5천원 쿠폰을 총.. 2017. 11.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