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176

스파이럴캣츠, 2017 지스타서 에어 A:IR 캐릭터 코스프레 공개! - 스파캣, 2017 지스타서 블루홀 신작 ‘에어 A:IR’ 캐릭터 코스프레 최초 공개- 지스타 기간 동안 포토타임 및 팬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될 예정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16일 국제게임전시회 ‘G-STAR 2017(이후 지스타)’ 에서 블루홀(대표 김효섭) 의 신작 MMORPG '에어'(A:IR - Ascent: infinite Realm) 의 캐릭터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이번 ‘지스타’ 에서 블루홀이 유저들에게 최초로 선보이는 MMORPG '에어' 이기에 캐릭터 코스프레도 스파이럴캣츠가 최초로 공개되는 것이다. 스파이럴캣츠의 타샤(Tasha) 오고은 양은 암살 전문가 ‘어쌔신’을 도레미(Doremi) 이혜민 양은 치유의 힘을 지닌 ‘미스틱’ 캐릭터 코스프레를 선보였고, 이외 .. 2017. 11. 17.
아프리카TV 최대주주 ㈜쎄인트인터내셔널 신주인수권 행사 아프리카TV는 최대주주 ㈜쎄인트인터내셔널(대표 서수길) 이 4회차 신주인수권(워런트) 행사를 통해 39만7,350주를 추가 취득한다고 16일 공시했다. 이는 행사 전 기준 발행주식 총수 대비 3.64% 에 해당하는 규모로 이달 30일 상장될 예정이다. 이번 신주인수권 행사를 통해 ㈜쎄인트인터내셔널의 아프리카TV 지분율은 23.06% 에서 25.76% 로 2.70%포인트 증가한다. 아프리카TV 정찬용 부사장은 “이번 신주인수권 행사를 통해 지배구조가 더욱 안정화 돼 긍정적” 이라며, “회사 운영에 있어 최대주주의 운신의 폭이 커져 주주가치 제고에 기여할 것” 이라고 밝혔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2017. 11. 17.
WEGL 2017 파이널, 지스타 개막 첫 날부터 수천명 몰렸다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 는 ‘지스타 2017’ B2C 관에 위치한 자사의 WEGL 부스에 지스타 개막 첫 날 수천명의 관람객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고 17일 전했다. 지난 16일 WEGL 부스에서는 오프닝 세리머리를 시작으로 '오버워치', '하스스톤' 등 인기 종목 e스포츠 대회가 진행되면서 관람객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특히 맞수 러너웨이와 GC 부산의 맞대결에는 약 2000명의 관람객이 몰려 장사진을 이뤘다. e스포츠 대전 뿐 아니라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큰 호응을 얻었다. 액토즈소프트는 남은 지스타 일정 동안 부스를 찾은 람객들과 호흡할 수 있는 여러 형태의 프로그램들을 운영할 계획이다. 먼저, 'WEGL 2017 파이널 NBA 2K18 스페셜 이벤트 매치’ 가 진행된다. 17일(금) 오후 5.. 2017. 11. 17.
국내 웹툰 한 곳 즐기는 애플리케이션 ‘모아모아 웹툰’ 출시 젊은 세대, 기성세대 구분 없이 스마트폰을 통해 웹툰을 접할 수 있는 시대가 되면서 웹툰은 세계적인 콘텐츠로 성장하고 있다. 이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전문 기업 데브웨이가 다양한 국내 웹툰 플랫폼 매체를 연결해 웹툰을 더욱 편리하게 한 곳에서 즐기는 애플리케이션 '모아모아 웹툰' 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단순한 핵심 메뉴와 직관적인 아이콘 배치 등을 통해 쉽고 빠르게 웹툰을 다양한 형식으로 즐길 수 있다. Toon by day 에서 특정 요일에 연재되는 웹툰을 바로 즐기며, 웹툰 리스트 우측에 있는 하트 모양의 버튼을 터치하면 자동 등록되어 내가 즐기는 웹툰만을 모아 볼 수 있다. 또한 Toon Weave 에서 다양한 웹툰 플랫폼 매체를 간편하게 연결하여 빠르게 접속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간편.. 2017. 11. 17.
에프엘모바일, ‘FINAL FANTASY AWAKENING’ iOS 버전 출시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이사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17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대작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의 애플 앱스토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일 iOS 버전으로 출시한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이미 PSP 와 PS4 버전으로 출시된 ‘파이널 판타지 영식’ 의 방대하고 탄탄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원작의 핵심 시스템과 주요 컨텐츠를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했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주작과 백호, 창룡, 현무 4개의 나라가 존재하는 동방국가군 오리엔스에서 백호 밀리테스 황국의 침략에 맞선 주작 루브룸 1.. 2017. 11. 17.
웹젠 ‘뮤 템페스트’, 자사 게임 5종과의 제휴 이벤트로 시너지 UP!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 와 자사 게임들 간의 제휴 이벤트로 게임회원 확대를 꾀한다. 오는 11월 21일까지 '뮤 템페스트' 와 ‘뮤(MU)’ 시리즈 게임 등 웹젠 게임 5종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회원들을 비롯한 자사 게임들의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게임 알리기에 나섰다. 웹젠은 '뮤 템페스트' 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자사의 PC 온라인게임들(‘뮤 레전드’, ‘뮤 온라인’, ‘뮤 이그니션’, ‘R2’) 과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 및 아이템으로 구성된 게임쿠폰을 지급한다. 웹젠 게임 5종 중 희망하는 게임의 쿠폰을 획득하기 위해서 이용자들은 해당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뮤 템페스트 사전예약.. 2017. 11.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