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2113

[공연추천] 연말 동인 음악파티 'H.VA~ 휘-바' 오덕포텐의 로딕이 출연하는 2017년 연말 동인음악파티 H.VA(https://twitter.com/H_vaConcert) 의 예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노래, 랩, 춤이 어우러진 멋진 무대에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2017년 12월 31일 홍대 FB soul house 에서 예매는 13,000 원, 현매는 15,000 원으로 즐기는 파티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모바일 독자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유튜브로 접속하셔서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youtu.be/8bBt5_Kg-6g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트위터로 문의하세요~~ 출연진 vocal - 루나케이, 신군, 헤실rap - 로딕dance - 미또, 아이카츠동 예매일정은 11/21(화) ~ 12/22(화)까지입니다. 모두모두 예매~.. 2017. 11. 21.
‘훈훈한 구슬땀’ 아프리카TV BJ들 릴레이 봉사활동 아프리카TV 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인기 BJ 35명이 참여해 서울 서초구 내곡동 주민센터에서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개인방송 경력만 10년이 넘은 BJ 방송천재까루가 제안한 이번 봉사활동은 취지에 공감하는 지원자가 계속 이어져 아프리카TV BJ 들이 참여한 단일 봉사활동으로는 최다 인원이 모여 진행됐다. 구호단체 체인지메이커 관계자는 “많은 BJ들이 참여한 김장 봉사활동도 뜻 깊은데 아프리카TV 와 BJ 들이 기부금까지 전달해줘 큰 도움이 됐다. 감사드린다.” 고 밝혔다. 아프리카TV BJ들 의 봉사활동은 20일에도 이어졌다. 인기 BJ 이자 방송인 최군과 케이, 지여닝, 박진우 등 15명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서울 관악구에서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앞서 11일에도 BJ 셀리 등.. 2017. 11. 21.
조이맥스,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 신' 시즌2 업데이트 ㈜조이맥스(대표 이길형) 의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 신 for kakao' 는 21일(화)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에서는 가독성을 높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체 UI 변경 작업이 진행됐다. 또한, 메인 로비는 각 계절마다 다른 분위기가 연출되며, 다양한 보상이 가득한 ‘룰렛 시스템’ 이 추가됐다. ‘룰렛 시스템’ 은 친구들과 주고받을 수 있는 티켓을 사용해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머니과 루비를 제공한다. 한편, '맞고의 신' 은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21일)부터 한 달 동안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판수, 승수, 초대, 연승의 플레이로 응모권 획득 후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는 ‘333이벤트’ 가 진행된다. 하루에 10회 지원 가능하며 .. 2017. 11. 21.
노블게임즈, 신작 웹 게임 '보스온라인' 오픈 ㈜노블게임즈가 신작 온라인 게임 'BOSS온라인' 이하 '보스온라인' 의 홈페이지를 11월 21일 오픈 하고, CBT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보스온라인' 은 노블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웹 게임으로 현재 러시아에서 서비스 중이며 오픈과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수한 아이템 옵션과 전직이라는 기존 웹 게임과 확연히 다른 시스템을 선보이며 오픈 전부터 러시아에서 기대작으로 손꼽혀 왔고 오픈 이후 고공행진 중이다. '보스온라인' 은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각종 보스를 잡는 것이 주 컨텐츠이며 타 웹 게임과 비교하여 PVP, PK 쪽에서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특히나 보스전과 대규모 공성전 등 밸런스에 더욱 초점을 맞추었.. 2017. 11. 21.
PC온라인게임 ‘천애명월도’ 오프라인 론칭쇼 참가자 모집 ㈜넥슨(대표 박지원) 은 자사 신작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 의 오프라인 론칭쇼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12월 10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이번 ‘천애명월도 론칭쇼’ 에서는 200여 명의 유저들을 초청해 내년 초 출시를 앞두고 있는 '천애명월도' 의 정식 서비스 일정과 관련 세부 계획을 발표한다. 또, 시네마틱 영상을 최초 공개하고 ‘개발자와 유저의 소통 시간’,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코너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 참가 신청은 11월 26일까지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만 15세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 결과는 이달 30일부터 개별 연락 및 안내 메시지를 통해 발표된다. '천애명월도' 는 원작 소설 ‘천애명월도’ 를.. 2017. 11. 21.
게임빌, 블록버스터 ‘로열블러드’ 티징 사이트 오픈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자사 플래그십 ‘로열블러드(Royal Blood)’ 의 공식 티징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출시를 앞두고 공식적인 포문을 연 것으로 이를 계기로 세몰이가 본격적으로 전개될 것으로 보인다. 게임빌은 ‘로열블러드’ 의 공식 티징 사이트를 오픈하고 앞으로 게임 소개 영상, 일러스트, 트레일러,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단계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공개한 메인 슬로건은 차세대 글로벌 MMORPG 의 성공 의지를 담은 ‘MMORPG the NEXT’ 로 기존 게임들에 비해 진일보한 모바일 MMORPG 를 예고하고 나섰다. ‘로열블러드’ 는 게임빌이 2년 반이 넘는 기간 동안 야심차게 준비한 기대작으로 100명이 넘는 우수한 자체 개발 인력이 투입된 블록버스터 MMO.. 2017. 11. 21.
넷마블, 글로벌 인기작 '페이트/그랜드 오더' 오늘 출시 "11월 21일 당신을 만나러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마스터”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스토리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 를 오늘(21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에 많은 팬을 보유한 '페이트/그랜드 오더' 는 TYPE-MOON 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 다. 이용자는 마스터가 돼 서번트라 불리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거느리고 과거로 돌아가 성배탐색(그랜드 오더) 이라는 여행을 떠난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2017. 11. 21.
축구 국가대표들이 아프리카TV에 뜬다, 자선 풋살대회에 인기 BJ 총출동 아프리카TV는 23일(목) 오후 8시 ‘국가대표 VS 아프리카TV, 자선 풋살대회’ 를 생방송한다고 밝혔다. 풋살대회는 지난 7월 첫 대회 당시 누적 시청자수가 63만명에 달할 정도로 박진감 넘치는 승부로 큰 인기를 모았다. 인천 남동구 롯데백화점 인천점 로꼬 풋살장에서 열리는 이번 자선 풋살대회에는 이달 콜롬비아, 세르비아 평가전에서 활약한 김진수, 이재성 선수를 비롯해 김신욱, 이재형, 고무열 선수가 참여한다. 국가대표 팀에 맞서는 아프리카TV 팀은 인기 B J들이 총출동한다. KBS ‘청춘FC 헝그리 일레븐’ 출신 BJ 이강을 비롯, 철구, 감스트, 와꾸대장봉준, 범프리카, 염보성, 이스타이주헌, 정찬용 아프리카TV 부사장으로 구성됐다. 이번 자선 풋살대회는 어드밴티지 룰을 적용해 국가대표 4명 대.. 2017. 11. 21.
맨틱 퍼즐 RPG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 1주년 기념 이벤트 인기 여성향 모바일 게임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이하 꿈왕국)' 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년 동안 꿈왕국을 통해 만난 155명의 왕자님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왕자님을 선정하는 인기투표 '프린스 어워드' 는 자신이 좋아하는 왕자님을 선정해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프린스 어워드 한정 버전 왕자님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1주년 캠페인 기간에 맞춰 전국에 있는 캐릭터샵과 함께 하는 오프라인 배포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1차로 총 10명의 왕자님으로 구성된 1주년 한정 굿즈 포토카드가 서울 안서당, 드림팩토리 마켓, 애니클럽 등의 캐릭터샵에서 무상 배포될 예정이며 2차 굿즈 배포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1주년 기념 이벤트로.. 2017. 11.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