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227

‘2017 아프리카TV BJ 대상’ 12월 29일 개최, 올해 최고의 BJ는? 아프리카TV 는 올해를 빛낸 최고의 BJ들을 뽑는 ‘2017 아프리카TV BJ 대상’ 유저투표를 23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저투표는 각 부문별 BJ 대상 심사에 40%, BJ 신인상 심사에 50% 반영돼 투표 열기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아프리카TV는 지난 16일부터 e스포츠, 모바일게임, 온라인게임, 인기게임, 종합게임, 멀티방송, 모바일방송, 토크/캠방, 먹방/쿡방, 음악/댄스, 시사/학습, 스포츠, 더빙/스트리밍, 라이프 등 총 ‘2017 아프리카TV BJ 대상’ 14개 부문 5명씩 부문별 대상 후보자들을 순차적으로 발표했다. BJ 신인상과 특별상 후보도 특집 페이지(http://2017award.afreecatv.com)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각 부문 ‘.. 2017. 11. 22.
전략 카드배틀 RPG '몬스터크라이 이터널'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 제작 및 배급사 앤유(Nyou Inc.) 는 모바일 전략 카드 배틀 RPG '몬스터크라이 이터널' 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몬스터크라이 이터널' 은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매력적인 일러스트를 자랑하며, 덱 구성과 턴에 따라 게임의 승패가 좌우되는 전략게임에 수집, 성장, 강화, PVP 등 RPG 의 재미를 더했다. 국내와 일본 서비스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과정을 거쳐 지난 10월 전 세계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구글 플레이 글로벌 피처드에 2차례 선정되는 등 글로벌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 60에서 70으로 확장하며, 최고 등급 카드 18종, 2개 던전을 추가하는 등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번에 추가된 스페셜 카드 .. 2017. 11. 22.
OGN 생중계, '펜타스톰 AIC Asia 2017 개막 CJ E&M 게임 채널 OGN 이 생중계하는 넷마블게임즈의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 의 국제 e스포츠 대회 'Arena of Valor International Championship: Asia 2017 (이하 AIC Asia 2017)' 이 시작된다. 한국, 대만,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등에서 출전한 대표팀들이 열전을 벌일 'AIC Asia 2017' 은 11월 23(목)~24일(금) 낮 1시부터 OGN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에서 그룹 스테이지가 먼저 시작된다. 그룹 스테이지에서는 한국 네 팀과 대만,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의 각 국 대표팀이 네 장의 본선 진출권을 놓고 승부를 벌이게 된다. 한국은 지난 10월 24일(화), 26일(목) 양일간 벌어진 선발전을 통과한 팀 씨.. 2017. 11. 22.
카카오게임즈 '에오스' PC방 프리미엄 혜택 강화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 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 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 가 22일(수), 전국 ‘에오스 PC방’ 에서만 제공하는 프리미엄 혜택을 새롭게 단장했다. 먼저 '에오스' 는 PC방에서만 누릴 수 있는 이로운 효과의 종류를 사냥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 증가, 분쟁 지역 내 사망 시의 불이익 감소, 위탁 판매 수수료 감소, 공격 및 방어력 증가, 탈 것 이동 속도 증가 등 한층 더 다양하게 마련했다. PC방에서 플레이하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효과가 상승한다. 이와 함께 '에오스' 는 PC방 전용 몬스터 ‘황금 큐버’와 전용 퀘스트 및 업적도 업데이트해, PC방 이용자들이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PC방 상점에 ‘PC방 전용 탈 것’,.. 2017. 11. 22.
카오스마스터즈, 출시 100일 기념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가 서비스 하고 ㈜네오액트(대표 김현민) 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카오스마스터즈' 가 정식 서비스 100일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했다고 22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콘텐츠의 확장과 함께 유저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늘리고 편의성을 개선하는데 중점을 뒀다. 먼저, PVE 모드의 핵심인 ‘마법의 탑’ 과 ‘성벽방어’ 의 최대 난이도를 각각 70층과 30단계로 확장하고 단계별 클리어 보상도 강화했다. 특히, 마법의 탑은 ‘연속 전투’ 기능을 추가해 최상층 공략이 더욱 편리해 졌다. ‘결투장’ 과 ‘공성전’ 같은 PVP 모드에서도 전투에서 승리 시 ‘승리 보상’ 을 추가로 지급하고 ‘공성전’ 경우 자동으로 침공 루트를.. 2017. 11. 22.
연말 동인 음악 공연 H.Va 응원 LoL굿즈 무료나눔 이벤트 오덕포텐 진행자 우리 로딕의 연말 동인 음악 공연 H.Va(https://twitter.com/H_vaConcert)를 응원하기위해 LoL 리그오브 레전드 굿즈 무료나눔 이벤트를 합니다. 11/26까지 밑의 네이버TV 링크 덧글로 이메일주소를 적어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아래 3종류의 굿즈를 랜덤으로 하나를 3명에게 드립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참여링크 http://tv.naver.com/v/2276001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덕포텐에 소액이라도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방법 https://goo.gl/cZnCtT오덕포텐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 2017. 11. 22.
웹젠, 모바일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 정식서비스 앞두고 사전예약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크로드 어웨이크(ARCHLORD AWAKE)’ 의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한다. 오늘(11월 22일) 오후 3시부터 모바일 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 의 사전예약 모집 사이트를 열고, 게임의 정식서비스 시작 전인 12월 11일까지 사전예약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크로드 어웨이크는 웹젠의 PC온라인게임 '아크로드' 의 IP 를 차용해 제작한 모바일 MMORPG 로 절대군주를 향한 치열한 대립과 경쟁이 주요 세계관을 이루고 있다. 특히 원작 게임의 여러 종족 중 휴먼 종족의 이야기를 재구성해 다양한 경쟁 콘텐츠를 담고 있다. 게이머들은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핵심 콘텐츠인 '절대군주 시스템' 을 통해 길드 간 경쟁과 전투를 거쳐 최강의 길드를 가리고, 해당 .. 2017. 11.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