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236

아프리카TV, ‘APL 리그 파일럿 시즌’ 제작발표회 개최 아프리카TV는 23일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아프리카TV PUBG 리그 파일럿 시즌(이하 APL 파일럿 시즌) 제작발표회' 를 열었다. 제작발표회에서는 APL 파일럿 시즌 소개 및 PUBG e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한 계획을 함께 공개했다. 첫 대회지만 상금은 여느 e스포츠 대회 못지않다. 최종 우승 상금은 1억원이다. 총 상금 규모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대회는 총 3개 스플릿으로 진행된다. 오는 12월 셋째 주 개막해 약 2개월 간 이어진다. 주 2회 오후 7시부터 서울 홍대 인근 아프리카TV 오픈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예선을 거친 한국 18개 팀에 중국 2개 팀을 더해 총 20 팀이 참여한다. *스플릿: 한 시즌을 분기 별로 나누는 단위를 뜻함. 대회 중계진도 화려하다. 가장 많은 PUB.. 2017. 11. 23.
픽셀 모험RPG '픽셀 어벤져스' 구글 출시 신생 게임업체 엔델(대표 양석) 은 오는 23일 '픽셀 어벤져스' 라는 모바일 모험 RPG 를 구글플레이에 선보인다. '픽셀 어벤져스' 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전설의 땅 "아시에루져 대륙" 에서 일어나는 작은 영웅들의 성장과 모험, 그리고 도전자들이 펼쳐지는 이야기를 코믹한 스토리로 그려 넣었다. 픽셀 영웅들은 각자 스킬을 가지고 있어, 해당 스킬을 소유한 영웅들끼리 조합을 하면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조합 스킬은 전투를 승리로 이끄는 하나의 전략이 된다. 또한, 요일 던전, 아레나, 진영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어 질리지 않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길드전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다양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하게 콘텐츠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엔델 김영민 .. 2017. 11. 23.
리니지M, 이벤트 던전 ‘침묵의 동굴’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 에서 신규 던전 ‘침묵의 동굴’ 을 업데이트했다. 침묵의 동굴은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인 ‘다크 엘프’ 업데이트를 기념해 선보였다. ‘침묵의 동굴’은 게임 스토리 상 다크 엘프의 근거지다. 엔씨는 11월 29일 다크 엘프를 추가한다. 이용자는 11월 29일까지 이벤트 던전을 즐길 수 있다. 55레벨 이상 이용자는 ‘침묵의 동굴’ 을 캐릭터당 하루 2시간씩 플레이 할 수 있다. 침묵의 동굴에서는 보스 몬스터(마수군왕 바란카) 를 만날 수 있다. ‘마수군왕 바란카’는 오후 8시에서 10시 사이에 비정기적으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침묵의 동굴에서 아이템(영웅제작 비법서, ‘이뮨 투 함’ 마법서 등) 을 획득할 수 있다. .. 2017. 11. 23.
연애 스타일링 게임 '유나의 옷장 for kakao' 업데이트 및 수능 이벤트 실시 여성향 게임의 명가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 는 연애 스타일링 게임 '유나의 옷장 for kakao'(이하 유나의 옷장) 가 신규 시나리오 및 의상 추가, 전체입고 기능 도입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하였으며, 수능 시즌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기간 한정 시나리오 ‘해우카페’ 가 추가됐다. 고민을 해결해주는 ‘해우카페’ 에 찾아온 손님들의 이야기를 주인공 ‘유나’ 가 듣고, 스타일 제안을 통해 이를 해결해주는 콘셉트로 특별 의상 세트 ‘나비요정’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해우카페’ 는 서브 스토리 모드 ‘패션위크’ 에서 즐길 수 있으며, 12월 12일까지만 오픈될 예정이다. 아울러 해외 금손 이용자들의 디자인을 획득할 수 있는 ‘시공의 문 상점’ 이 추가되었고, 여러 개의 디.. 2017. 11. 23.
수험생을 위한 '아키에이지' 의 수능이벤트 '아키에이지'는 ‘수고했어, 수험생!’ 이라는 슬로건으로 올해 특별히 더 수고한 수험생들의 고단한 마음을 게임으로 위로하기 위해 ‘수고했어, 수험생!’ 수능 이벤트를 준비했다. ‘수고했어, 수험생’ 은 1999년 1월부터 2000년 2월 사이가 생일인 회원들, 또는 해당 생년월일에 포함되진 않으나 수능 수험표를 촬영해 1:1 문의를 통해 확인한 회원이 대상이며, 해당 회원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면 ‘아키라이프 15일 쿠폰’과 ‘질풍의 수호자 카론’, 나무늘보 날틀, 우유빛 야타 친구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지역인 마리아노플,오스테라, 빛나는 해안에 위치한 NPC ‘수능 응시자 김대박’ 을 찾아가면 ‘수능 대박을 기원합니다!’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데 퀘스트를 통해 로칼로.. 2017. 11. 23.
ASUS ROG, 지스타 2017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쇼케이스 선보이며 성공적 마무리 압도적인 성능과 혁신적인 기술들을 통해 전 세계 No.1 게이밍 하드웨어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에이수스(ASUS) 가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지스타 2017’ 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쇼케이스를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하는 지스타(G-STAR) 는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최하며 지스타 조직 위원회, 부산정보산업진흥원 등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게임 박람회다. 올해의 경우 35개국 676개사 2857개의 부스가 운영되었으며 전년 대비 약 2.8% 증가한 22만5000여명의 관람객이 찾아오면서 역대 최대의 성과를 달성하기도 했다. 에이수스 역시 자사의 게이밍 하드웨어 브랜드인 Republic Of Gamers(이하 ‘RO.. 2017. 11.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