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285

웹젠,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 비공개테스트 마무리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 의 비공개테스트를 마쳤다. 지난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총 3일간 사전신청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뮤 템페스트’ 의 비공개테스트를 마무리하는 한편, 11월 2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GM 이벤트’ 를 진행한다. 웹젠은 이번 ‘뮤 템페스트’ 의 사전테스트에서 게임의 밸런스 및 서비스 안정성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또한 참가자들의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주요 플레이 성향을 분석하고 핵심 콘텐츠의 재미를 검증했다. 특히 테스트가 진행되는 동안 ‘배틀코어’, ‘보스전’ 등 ‘뮤 템페스트’ 만의 특화 콘텐츠 외에 원작 PC 온라인게임인 ‘뮤 온라인’ 의 일일 이벤트 던전으로 인기가 높았던 ‘악마의 광장’, ‘.. 2017. 11. 28.
에이수스,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 ROG Swift PG27VQ 국내 판매 시작 세계 게이밍 모니터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ASUS(이하 에이수스) 가 자사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ROG(Republic of Gamers) 를 통해 27인치 커브드(curved) WQHD 모니터 ‘ROG Swift PG27VQ’(이하 PG27VQ) 의 한국 시장 판매를 알렸다. 11월 16일 부산 지스타 ROG 부스 런칭쇼를 통해 첫 선을 보였던 PG27VQ 는 ‘세계에서 가장 반응 속도가 빠른 커브드(curved) 모니터’ 라는 명성에 걸맞는 최상의 성능을 자랑해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PG27VQ 는 TN 패널을 사용하여 1m/s 의 응답속도로 동급 디스플레이 중 가장 빠른 속도를 제공하며 엔비디아의 ULMB technology 를 통해 모션 블루 현상 및 인풋렉(Input Lag)현상을 최소화.. 2017. 11. 28.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 매혹적인 캐릭터 ‘셀리아’ 코스프레 공개 - ‘스파이럴캣츠’ 통해 재탄생 한 ‘브라운더스트’ 6마성 ‘셀리아’- 의상 100% 구현, 매혹적인 캐릭터 이미지도 절묘하게 표현​ ㈜네오위즈(대표 이기원) 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 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 에서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 를 통해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코스프레는 '브라운더스트' 에서 매혹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는 마녀 캐릭터 ‘셀리아’ 다. 모델은 국내 최정상급 코스튬 플레이어이자 ‘스파이럴캣츠’ 의 리더인 ‘타샤(Tasha)’ 가 직접 참여했다. ‘셀리아’ 는 '브라운더스트' 의 6마성 캐릭터 중 하나로 광범위 디버프 공격을 하는 마법형 용병이다. 저주받은 핏줄의 마녀라는 컨셉으로.. 2017. 11. 28.
역대급 군신 등장! ‘FINAL FANTASY AWAKENING’ 2차 신규 업데이트 프리뷰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이사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는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대작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의 신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 ‘파이널 판타지 15’에 등장하는 역대급 군신! ‘진 시바’ ‘진 시바’는 ‘파이널 판타지 15’에 등장하는 군신을 기반으로 제작된 신규 군신으로 장비 상점에서 신비한 교환권 120개와 시련의 징표 5만 개로 활성화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신규 군신 추가로 공명 효과가 있는 군신의 공명 기능이 추가된다. 공명 효과가 있는 군신을 모두 수집해 활성화하면 추가 능력치 버프 효과.. 2017. 11. 28.
신규 직업 ‘레인저’ 추가! ‘드래곤 리볼트: 용의 각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판타지 MMORPG ‘드래곤 리볼트’ 가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드래곤 리볼트: 용의 각성’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직업 ‘레인저’가 추가된다. ‘레인저’ 는 원거리 공격에 능숙한 사냥꾼 직업으로 몬스터의 천적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종족 직업 변경 기능이 추가되며, 플레이어들은 ‘종족직업전환카드’ 를 사용해 종족과 직업을 변경할 수 있다. 또한, 핵심 성물과 보조 성물을 자유자재로 조합하여 캐릭터 속성과 추가 패시브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성물 계약 기능’이 추가되었다. 유저들은 ‘성물 계약’을 통해 자유도 높은 스킬 조합을 즐길 수 있.. 2017. 11.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