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297

오덕포텐 71화 게스트데이트-연말동인 음악파티 H.VA 출연진 '로딕&유우' 님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카카오TV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tv.kakao.com/channel/2742864/cliplink/379838046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카카오TV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tv.kakao.com/channel/2742864/cliplink/379869767 1부 : 오프닝 & 로딕의 게스트 프로필토크2부 : 유우 님의 프로필토크, 코스프레 포토토크 & 연말동인 음악파티 H.VA DJ , 촬영, 편집 : B.k Mania 오덕계의 게스트와 본격 덕질토크하는 ‘게스트데이트’ 시간입니다! 게스트 : 연말동인 음악파티 H.VA 출연진 '로딕&유우' 님 포인트 1) 게스트로 출연해서 긴장하는 로딕포인트 2) '유우' 님의 덕.. 2017. 11. 29.
웹젠, ‘뮤(MU)’ IP기반 모바일게임 신작 ‘기적(MU): 최강자’ 중국시장에 출시 ㈜웹젠(대표 김태영) 이 ‘뮤(MU)’ IP 제휴로 제작된 신작 모바일게임 ‘기적(MU): 최강자’ 의 출시 일정을 확정했다. 웹젠과 ‘기적(MU): 최강자’ 의 중국 서비스 담당회사인 룽투게임즈는 오는 12월 7일 ‘기적(MU): 최강자’의 공개테스트(OBT, Open Beta Test) 를 시작한다. 해당 게임은 iOS(애플 환경 기기) 와 AOS(안드로이드 환경 기기) 에 동시에 출시된다. 양사는 공개테스트에 앞서 12월 5일에는 게임 내 길드대표 등 회원들을 초청한 사전간담회를 열고 게임에 대한 정보도 미리 공개할 계획이다. ‘기적(MU): 최강자’ 는 웹젠의 PC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의 게임요소들을 기반으로 개발 된 게임으로 원작의 배경 및 캐릭터, ‘뮤(MU)’ 시리즈의 상징인 날개 및 장비.. 2017. 11. 29.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 역습의 샤크스와 VR 노래방 업데이트 [보도자료 : 세시소프트]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 이 오늘(29일) 얼터걸과 열대 바다의 바캉스 '역습의 샤크스' 와 신규 VR 컨텐츠 ‘미소로 going up!’ 을 업데이트 했다. '역습의 샤크스' 이벤트는 열대 여름의 신비한 섬 나데시코로 얼터너 소녀들이 바캉스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스토리 퀘스트이다. 지난 에피소드에서 텐도 마치의 수영복을 훔쳐갔다 호되게 당한 상어 나이트 비스트 샤크스의 부인이 남편의 복수로 소녀들을 위기에 빠뜨리게 되고 이를 이겨내는 얼터너들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번 퀘스트와 함께 추가된 뽑기로는 열대 여름 섬에서 비키니 수영복를 입은 얼터너와 함께 하는 ‘바닷가의 서머 바캉스’ 가 업데이트 됐.. 2017. 11. 29.
팀 블라썸, 2018년 '배틀그라운드' 팀 선수 공개 모집 이스포츠 마케팅 에이전시 주식회사 마크오의 이스포츠 브랜드인 팀 블라썸(Team BlossoM) 에서는 새로운 글로벌 이스포츠 종목으로 부상한 PUBG(배틀그라운드) 팀 창단과 함께 신규 선수 모집을 한다고 밝혔다. 팀 블라썸은 세계 유일의 더블(APEX S4, APAC 2017) 을 기록한 오버워치 팀(GC 부산) 운영과 함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팀을 매니지먼트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모집을 진행하는 배틀그라운드 팀 또한 새로운 종목에서 꽃피울 수 있을지 주목을 받고 있다. 팀 블라썸에 합류하기 위해서는 국/내외 대회 참가 및 팀 합숙 / 활동에 문제가 없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이름, 나이, 연락처, 스팀 아이디, 배틀그라운드 닉네임, 레이팅, 등을 '네이버폼'에서.. 2017. 11. 29.
SPOTV GAMES, ‘NBA 2K18 아시아 토너먼트 한국대표 선발전’ 개막 SPOTV GAMES 는 2K 의 'NBA® 2K18' 토너먼트인 ‘NBA 2K18 ASIA TOURNAMENT-KOREA QUALIFIERS’(이하 아시아 토너먼트 한국대표 선발전)’ 를 개막한다고 알렸다. 2일(토) 오후 4시 넥슨아레나에서 개막하는 본선에서는 8강과 4강을, 3일(일) 오후 4시에 3·4위 전과 결승을 진행한다. 본선 전 경기 모두 PlayStation®4 Pro 로 진행하며, 본선에서 가장 높은 성적을 낸 2명의 선수는 ‘NBA 2K18 아시아 토너먼트’ 에 한국 대표 선수로 출전한다. 중계에는 김명정 캐스터, 조현일 해설이 합류해 NBA 중계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이고 생생한 중계를 펼칠 예정이며, 다양한 e스포츠 방송을 진행한 유대현 해설의 날카로운 게임 분석력이 더해져 ‘NB.. 2017. 11. 29.
포켓몬GO, 국내 첫 공식 이벤트에서 1억 3500만마리 포켓몬 GET! 나이언틱(Niantic.inc)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 는 지난 4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 의 국내 첫 공식 이벤트에서 1억 3500만 마리의 포켓몬이 잡혔다고 밝혔다. 이번 첫 공식 이벤트에서는 한국 전역에서 전체적으로 포켓몬의 출현 확률이 대폭 상승, 한국 트레이너들의 수집 욕구를 강하게 자극했다. 또한 서울지역에는 전설의 포켓몬 ‘프리져’, ‘썬더’, ‘파이어’ 그리고 ‘루기아’ 가 레이드배틀에 다시 등장해 많은 참여가 이어졌다. 이와 함께 롯데월드몰에서 9일간 진행된 ‘포켓몬 페스타’ 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피카츄 퍼레이드와 팝업스토어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해 약 120만명이 롯데월드몰에 방문했다. 특히 11일부터 12일까.. 2017. 11. 29.
리니지2, 서비스 1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가 29일 서비스 14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리니지2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보스 몬스터 ‘아나킴’ 와 ‘릴리스’(클래식 서버), 추억의 보스 몬스터 ‘오르펜’(라이브 서버), ’크로니클 데이즈’ 기념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클래식 서버의 78레벨 이상 이용자들은 새로운 보스 몬스터 2종 ‘아나킴’ 과 ‘릴리스’ 를 만날 수 있다. 레이드(Raid, 협동전투) 공략에 성공하면 최상급 장비, 캐릭터 강화용 아이템 ‘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이브 서버의 106레벨 이상 이용자들은 추억의 보스 몬스터 ‘오르펜’ 과 ‘포자의 바다’ 사냥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버프 에너지인.. 2017. 11.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