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077

‘뮤’의 새로운 파란, 웹젠 ‘뮤 템페스트’ 12월 14일 정식서비스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 의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 가 12월 14일 정식서비스를 위한 막바지 준비에 돌입했다. 오늘(12월 7일)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 의 정식서비스 시작 일정을 공개하는 한편, 게임채널링 사이트와 서비스 계약을 맺고 사전알림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게임회원 모집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젠은 오는 12월 14일 '뮤 템페스트' 의 정식서비스 시작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에 게임 서비스 시작일을 알리는 'D-DAY 카운트 다운' 배너를 게재했다. 일자별로 배너에 다양한 게임 캐릭터를 등장시켜 회원들의 기대감을 높일 계획이다. 웹젠은 네이버게임 및 다음게임과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맺고, 12월 13일까지 '뮤 템페스트'의 정식서비스 시.. 2017. 12. 7.
웹젠, ‘뮤(MU)’ IP기반 모바일게임 신작 ‘기적(MU):최강자’ 중국 서비스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 이 ‘뮤(MU)’ IP제휴로 제작된 신작 모바일게임 ‘기적(MU): 최강자’ 의 공개테스트가 시작됐다. 웹젠과 ‘기적(MU): 최강자’ 의 중국 서비스 담당회사인 룽투게임즈는 오는 12월7일 ‘기적(MU): 최강자’의 공개테스트(OBT, Open Beta Test) 를 시작한다. AOS(안드로이드 환경 기기) 에서 먼저 테스트를 시작했으며, iOS(애플 환경 기기 )버전은 테스트 시작날짜를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양사는 공개테스트에 앞서 지난 12월 5일에는 중국의 현지 매체 및 게임 내 길드 회원들을 초청해 사전간담회를 열고 게임에 대한 정보도 미리 공개했다. ‘기적(MU): 최강자’ 는 웹젠의 PC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의 게임요소들을 기반으로 개발 된 게임으로 원작의 배경 및.. 2017. 12. 7.
PS4 격투 액션 게임 ‘가면라이더 클라이맥스 파이터즈’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 는 최강의 가면라이더를 결정하는 PS4용 격투 액션 게임 '가면라이더 클라이맥스 파이터즈'(한국어판) 이 오늘 12월 7일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가면라이더 클라이맥스 파이터즈' 는 개성과 개성이 격돌하는 격투액션 게임으로, 라이더 게임 최초 4인 대전이 가능하며, 헤이세이 라이더들이 대거 등장하며 ‘가면라이더 쿠우가’ 에서 최신작인 ‘가면라이더 빌드’ 까지 총 28명의 가면라이더들의 개성(기술) 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가면라이더 클라이맥스 파이터즈’ 에서는 백뷰에서의 격투 액션으로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본격적인 싸움을 즐길 수 있다. PS4 용 격투 액션 게임 '가면라이더 클라이맥스 파이터즈' 는 오늘(12월 7일) 부터 발매되어 현재 전국 .. 2017. 12. 7.
아프리카TV, 8~9일 APL 파일럿 시즌 예선 생중계 드디어 배틀그라운드 최강자의 진정한 대결이 아프리카TV PUBG 리그 파일럿 시즌에서 펼쳐진다. 아프리카TV 는 8일(금) 부터 이틀간 서울 홍대 아프리카TV오픈 스튜디오에서 '아프리카TV PUBG 리그파일럿 시즌(이하 APL 파일럿 시즌)' 예선전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APL 파일럿 시즌 예선전에서는 총 18개 팀을 선발한다. 예선전에서 생존한 18개팀은 아시아 스쿼드 모드 최강으로 떠오른 중국의 'iFTY', '4AM' 와 맞대결을 펼친다. 특히 중국의 'iFTY' 와 '4AM' 은 지난 G-star 현장에서 열린 '2017 배틀그라운드아시아 인비테이셔널' 스쿼드 모드에서 각각 우승, 준우승을 차지한 팀이다. 예선전은 오전, 오후조 및 와일드 카드 전으로 나눠 총 9팀을 선발한다. 오전조는 오전11.. 2017. 12. 7.
넷플릭스, 프로 정주행러들이 밝히는 가장 정주행 많이 하는 공공장소 5곳 발표 넷플릭스가 프로 정주행러들이 밝히는 가장 정주행을 많이 하는 공공장소 5곳을 발표하며 공공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7일 소개했다. 전 세계 넷플릭스 정주행러들이 집을 벗어나 가장 정주행을 많이 하는 공공장소 1위는 기내인 것으로 확인됐다. 모바일 기기와 인터넷 스트리밍, 다운로드 등의 발전으로 ‘정주행 불가지역’ 이 없어진 오늘, 전 세계 67% 회원들은 집에서는 물론 밖에 나와서도 시청을 멈추지 않는다. 말 그대로 ‘프로 정주행러’ 의 시대가 온 것이다. 전 세계 프로 정주행러들이 밝힌 정주행 베스트 공공장소로는 장시간 한 자세로 앉아 가야하는 기내가 1위(44%), 지하철, 버스 안 등 출퇴근길이 2위(38%), 사무실이 3위(26%), 헬스장 4위(13%), 5위는 공공화장실(7%) 인 것.. 2017. 12. 7.
유튜브, 2017년 뮤직비디오 및 인기 동영상 결산 발표 글로벌 동영상 커뮤니티 유튜브가 2017년을 뜨겁게 달구었던 영상을 총정리하는 ‘2017 유튜브 리와인드’ 를 통해 국내 유튜브 사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뮤직비디오와 인기 동영상 TOP 10을 발표했다. - 연이은 신곡 발표등 활발한 활동으로 걸그룹의 꾸준한 강세 국내 유튜브 사용자들이 즐겨 본 뮤직비디오 TOP 10은 상위 10개 영상 대다수가 국내 뮤직비디오로 나타났다. 지난해에 이어 올 한 해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 걸그룹들이 상위를 휩쓸었다. 걸그룹 트와이스는 닫힌 소녀의 마음을 두드려 달라는 귀여운 가사가 돋보이는 ‘KNOCK KNOCK’ 과 외계인에게 신호를 보내는 듯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가사의 ‘SIGNAL’ 을 연이어 발표해 1위와 2위를 모두 석권했다. 이와 함께 레드벨.. 2017. 12. 7.
모바일 MMORPG ‘구음진경’, ‘명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7일, 자사가 개발한 무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구음진경’ 의 신규 세력 ‘모용세가’ 및 신규 콘텐츠 ‘절경구생’ 을 포함한 ”명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명문’ 업데이트에서는 신규강호세력 ‘모용세가’가 추가되었다. ‘모용세가’ 는 4대강호명문중인 하나로서 무림맹중 퀘스트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고, ‘모용세가’ 전속 무공, 내공을 포함한 스킬을 습득할 수 있으며 ‘모용세가’ 관련 시나리오, 퀘스트 및 맵이 오픈 된다. 이외 구음진경은 이번 ‘명문’ 업데이트로 신규콘텐츠 ‘절경구생’을 추가하였다. 절경구생은 최대 21인의 동시전투를 지원하며 솔로 또는 파티플레이를 통해, 동일스텟으로 시작한 .. 2017. 12.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