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087

[오덕추천] 코스프레 통합 전시회 '3Step' (2018.1.13~14) 취미를 넘어 대중문화 컨텐츠로~~!! 코스프레를 좋아하는 사람이 모여 만든 코스프레 통합 전시회 '3Step'!!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xCw69QZ7mTU [지난홍보] 코스프레 통합 전시회 '3Step' (2018.1.13~14) 취미를 넘어 대중문화 컨텐츠로~~!! 코스프레를 좋아하는 사람이 모여 만든 코스프레 통합 전시회 '3Step'!! 코스프레를 활용한 사진, 영상, 의상, 소품 등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전시하고, 코스프 youtu.be 목소리 기부 : The A '론울프' 님 코스프레를 활용한 사진, 영상, 의상, 소품 등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전시하고, 코스프레 관련 정보를 발표 및 공유의 장으로 선보이는.. 2017. 12. 8.
웹젠, 모바일 신작 ‘아크로드 어웨이크’ 12월 12일부터 정식서비스 돌입 웹젠(대표 김태영) 의 모바일 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 가 12월 12일 정식서비스를 위한 준비에 나섰다. ‘아크로드 어웨이크’ 의 정식서비스 하루 전인 12월 11일 자정까지 게임이 출시된 후 여러 혜택을 받고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공식 카페 등을 통해 게임의 다양한 정보를 안내한다. 웹젠은 오늘(12월 8일) 기준으로 45만명을 넘은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다이아 200개’, ‘강화석 50개’, ‘깃털 50개’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매일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현물 경품 및 게임아이템을 선물한다. 웹젠은 ‘아크로드 어웨이크’ 의 사전예약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주요 게임 .. 2017. 12. 8.
네오위즈, 신작 모바일 리듬게임 ‘뮤즈메이커’ CBT 사전 모집 ㈜네오위즈(대표 이기원) 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트웰브모먼츠(대표 전영욱) 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리듬게임 '뮤즈메이커' 에서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를 위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뮤즈메이커' 는 음악에 맞춰 손가락으로 버블을 터뜨리는 신개념 캐주얼 리듬게임이다. 터치와 드레그로 리듬을 맞춰 나가는 방식을 통해 리듬게임 본연의 재미를 구현했으며, K-POP, DJMAX 시리즈 수록곡, 유명 커버곡 등 약 150곡의 풍부한 콘텐츠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게임은 각 지역마다 주어지는 미션을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플레이 모드는 easy, normal, hard, crazy 4단계로 난이도가 구분된다. 여기에 헤어, 의상, 액세서리 등 패션 아이템을 제작해 캐릭터 ‘이브’를.. 2017. 12. 8.
킹스레이드, 출시 300일 기념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대표 김진수) 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 가 글로벌 버전 출시 300일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오는 12일 출시 300일이 되는 '킹스레이드' 는 이를 기념해 10일부터 14일까지 총 5일간 300루비, 300만 골드, 의문의 파편 300개, 랜덤 전용 무기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매일 선물한다. 더불어 '킹스레이드' 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특별 던전과 에피스, 아이샤, 미미르 등 여덟 영웅들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선보였다. 수도 오르벨의 이벤트 NPC 를 통해 입장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 던전은 왕국 크리스마스 축제에 참여한 아이샤와 아르테미아의 이야기로 진행되는 .. 2017. 12. 8.
엔터메이트, 성인 액션RPG ‘FOX’ 레드 컨테이너 제휴 프로모션 진행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성인전용 액션RPG 'FOX(Flame of Xenocide)' 가 레드 컨테이너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성인 전용 하드코어 액션 RPG 'FOX' 와 국내 1위 성인용품 업체 레드 컨테이너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레드 컨테이너 매장에 방문한 성인 이용자라면 누구나 'FOX' 가 준비한 사은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FOX' 는 미성년자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들과 차별점을 갖고, 성인 전용 콘텐츠로 무장한 모바일 액션 RPG 이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통해 이전에는 경험해보지 못한 강렬한 하드코어 액션을 경험할 수 있음은 물론, 오직 성인만을 위한 코스튬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드론을 활용한.. 2017. 12. 8.
구글플레이, ‘2017 올해를 빛낸 앱·게임’ 시상식 개최 구글플레이가 12월 7일(목)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서 ‘2017 올해를 빛낸 앱·게임’ 시상식을 개최하고 각 부문별 최우수상과 대상인 2017 올해의 베스트 앱, 2017 올해의 베스트 게임을 발표했다. 구글플레이는 매해 연말 혁신성, 대중성, 인디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앱과 게임을 ‘올해를 빛낸 앱·게임’ 으로 선정해 발표해왔으며, 2016년부터는 오프라인 시상식을 통해 부문별 최우수상과 대상을 공개하고 있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신설된 ‘올해를 빛낸 인기 앱·게임‘ 을 포함 앱·게임별로 각 7개 부문의 최우수상과 전체 대상인 ’2017 올해의 베스트 앱·게임' 이 발표되었다. ‘올해를 빛낸 인기 앱·게임’ 부문은 구글플레이 홈페이지에서 2주간 진행된 유저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2017. 12. 8.
‘헬로키티 프렌즈’, 구글플레이 ‘2017 올해를 빛낸 게임’ 선정 슈퍼어썸(대표 조동현) 이 개발한 헬로키티 등 산리오 캐릭터를 활용한 ‘헬로키티 프렌즈’ 가 구글 플레이 선정 ‘2017 올해를 빛낸 게임’ 인디게임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구글 플레이는 한 해 동안 출시 되는 수많은 게임 중에서 대중성, 혁신성 등 다양한 방면에서 평가하여 한 해를 빛낸 앱과 게임을 선정 해 오고 있다. 또한 수상작들을 12월 1일부터 약 일주일 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추천 게임으로 노출하여 더 많은 유저들이 올해를 빛낸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헬로키티 프렌즈’ 는 40년 이상 전세계에서 사랑 받아온 캐릭터 헬로키티와 구데타마 등,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가 등장하는 쉽고 간단한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 글로벌 피쳐드에 선정되며 출시 3개월만에 115만 다운.. 2017. 12.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