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127

웹젠 모바일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 정식서비스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오늘(12월 12일) 낮 12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앱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용자들은 구글 계정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게임에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웹젠의 ‘아크로드 어웨이크’ 는 한국과 중국에서 매출 및 인기순위 1위를 석권하며 국내 모바일 MMORPG 시장을 선도해온 ‘뮤 오리진’ 의 개발사와 공동으로 준비한 모바일게임으로 정식서비스 전부터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아왔다. 또, 웹젠은 지난 10월 17일부터 3일간 게이머들의 의견을 듣는 사전테스트를 진행하면서 게임의 대규모 길드전인 ‘아크로드 시스템’ 과 캐릭터의 외형을 바꿔주고 능력치를 크게 올려주는.. 2017. 12. 12.
'마이리틀셰프' 라스베가스로 떠나요! ‘호텔스트리트’ 월드 공개! ㈜조이맥스(대표 이길형) 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 가 오늘(12일) 신규 월드 ‘호텔스트리트’ 문을 열었다. 화려한 도시 라스베가스를 연상시키는 신규 월드 ‘호텔스트리트’ 는 마지막 햄버거 테마 속 ‘햄버거 푸드트럭’ 을 열고난 후 마을 리무진을 선택해 이동할 수 있으며, 귀여운 마스코트 고양이 ‘룰루’ 가 새롭게 등장한다. 이와 함께 신규 월드에 추가된 ‘스페니쉬 레스토랑’ 은 총 5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운영되며, 메인 메뉴로 스페인 전통음식 '파에야'와 ‘하몽’ 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달달한 맛으로 침샘을 자극하는 샹그리아, 감바스 등 스페인의 다양한 요리가 제공된다. '마이리틀셰프' 는 이번 업데이트 및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26일(화) 까지 .. 2017. 12. 12.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최신작 '슈퍼로봇대전 X' PS4와 PS Vita로 2018.3.29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 는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한국어화 세번째 타이틀인 '슈퍼로봇대전 X' 의 한국어판이 결정되었다고 밝히며, 오는 2018년 3월 29일 PS4 와 PS Vita로 발매된다고 발표했다. '슈퍼로봇대전' 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작품의 울타리를 넘어서 한데 모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 게임으로, 지금까지 90작품 이상의 타이틀(베스트판 포함) 을 발매하였다. 2016년에 시리즈 25주년을 맞이하여 한국, 대만, 및 동남 아시아 지역에서 현지화를 전개하였으며, 이번에 한국어화가 결정된 최신작 '슈퍼로봇대전 X' 는 게임 시스템 및 그래픽 품질을 더욱 향상시키고 세계관 및 스토리를 완전히 새롭게 이룬 작품이다. 이번 ‘슈퍼로봇대전 X’.. 2017. 12. 12.
‘삼국블레이드’ 조조의 충신, 신규 장수 ‘가후’ 등장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이하 4:33)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 에 신규 장수 ‘가후’ 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장수 가후는 위나라의 책사로 뛰어난 책략과 혜안으로 많은 인물의 참모로 활약했다. 특히 조조의 참모가 된 후 많은 활약으로 관도대전을 승리로 이끌었으며, 마초와 한수가 반란을 일으키자 이간책을 사용하여 토벌하였다. 삼국블레이드에서는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강력한 검을 사용하여 찌르거나 던져 적에게 피해를 주고, 검을 들어 올려 주변 적을 기절시키는 광역 스킬도 가지고 있다. 신규 장수 가후는 기존 장수들과 조합하면 더 큰 위력을 발휘한다. 가후와 전위를 같은 팀에 배치하면 ’너 때문에’ 팀효과가 발생해 모든 피해가 10% 증가한다. 또, 동탁과 한 팀에 배치하면 생명력이 .. 2017. 12. 12.
이은콘텐츠, 텍스트와 영상을 함께 보는 신개념 로맨스 소설 ‘아이돌과 비밀연애’ 출간 이은콘텐츠가 '아이돌과 비밀연애' 를 8일 출간하며 국내 최초 텍스트와 동영상을 함께 보는 신개념 로맨스 소설 ‘내 손 안의 남자친구’(이하 내손남) 5권의 시리즈를 완간했다. 1인칭 가상 연애를 콘셉트로 피키캐스트에 절찬 연재되었던 ‘내 손 안의 남자친구’ 를 새롭게 구성한 로맨스 소설 ‘내손남 시리즈’ 는 지난해 영상과 텍스트를 결합한 비주얼픽션으로 카카오페이지에 연재하며 독자들에게 선보였다. 또한 Epub3 으로 제작된 내손남은 교보문고에서 으로 주목을 끌었다. 용량을 대폭 줄여 Epub2 형식으로도 제작해 YES24, 리디북스 등에 선보이며 독자들로부터 기존에 없던 신선한 소설이라는 반응을 이끈 바 있다. '아이돌과 비밀연애' 는 국내 최정상 아이돌의 리더 세용과 팬픽 작가 겸 앨범 디자이너 아영.. 2017. 12. 12.
에프엘모바일, 오픈 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시즌5 플러스 업데이트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이사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12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오픈 필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오스트크로니클' 의 시즌5 플러스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오스트크로니클' 의 시즌5 플러스 업데이트에서는 '장비 변환' 과 '혼옥 연화', '혼옥 융합' 기능이 추가된다. 장비 변환 기능은 수라석을 소모해 장비의 능력치를 생성 추가하는 기능이며, 첫 번째 장비 변환 시 생성된 랜덤 능력치가 바로 적용되고 두 번째 변환부터는 랜덤 능력치 중 기존 능력치보다 높은 능력치가 장비에 적용된다. '혼옥 연화' 기능은 천명석을 소모해 혼옥에게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기능으로 '장비 변환' 기능과 같이 랜덤 능력치가 적용되며, 성혼석을 .. 2017. 12. 12.
‘코스프레 통합 전시회 3STEP’ 국내에 처음 열린다. 코스프레가 만들어지고 보여지는 모든 과정을 총 망라한 ‘코스프레 통합 전시회 3STEP(이하 3STEP)’ 이 다가오는 2018년 1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서울 영등포아트홀 전시실에서 열릴 예정이다.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이번 3STEP 전시회는 코스프레를 좋아하는 SNS 유저들이 모여 만든 전시회로 ‘단순한 취미생활을 뛰어 넘어 대중문화 컨텐츠로 인정받는 것’ 을 목표로 진행되었다. 3STEP은 코스튬플레이어(이하 코스어), 코스프레 의상 제작 및 소품 제작, 사진 촬영, 영상 촬영, 코스프레 퍼포먼스 팀 등 총 14팀의 부스와 약 20여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하며, 게임, 만화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전시회 진행과 더불어 한켠에 커뮤니티 세션을 마련하.. 2017. 12.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