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037

모바일 MMORPG ‘구음진경’, 2주년 맞아 이벤트 - 구음진경 2주년 업데이트 진행- 2주년한정 이벤트 대거 진행- 복귀유저에게 전속 칭호와 코스튬 증정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3일, 자사가 개발한 무협 모바일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구음진경’ 이 2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기념이벤트를 대거 진행한다. 이번 2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기린의 반란’ 등 이벤트기간에 일정기간 나타나는 보스를 통해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 가 추가된다. 이외에 일상콘텐츠를 통해 드랍한 2주년기념폐를 친구에게 증정함으로써 랭킹을 맺는 ‘고산유수’ 이벤트, 일부 콘텐츠 아이템 드랍율을 2배 조정등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기간 동안 접속만 하면 획득할 수 있는 2주년 전속.. 2018. 1. 3.
블리자드, PC방 ‘오버워치 새해맞이 축제’ 진행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는 2018년 새해를 맞아 자사의 팀 기반 슈팅게임 '오버워치(Overwatch®)' 를 PC 방에서 즐기며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오버워치 새해맞이 축제’ 가 2월 1일(목)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오버워치' 새해맞이 축제는 PC방에서 블리자드 게임을 즐기며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블리자드 눈송이 프로그램’ 의 첫 행사로 최근 성황리에 종료된 지난 ‘오버워치 눈송이 축제’ 에 이어 더욱 다양해진 선물들과 함께 진행되는 새해 첫 '오버워치' PC방 이벤트이다. '오버워치' 새해맞이 축제에 참여하려면 먼저 '오버워치' 프리미엄 서비스가 적용된 블리자드 가맹 PC방을 방문.. 2018. 1. 3.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KSV, 이지훈 단장 선임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KSV(CEO 케빈 추) 는 자사의 프로게임단 팀 운영 전반을 책임질 신임단장으로 KT롤스터에서 막강한 지도력을 선보인 이지훈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2000년 'FIFA' 프로게이머로 데뷔한 이지훈 단장은 총 18번에 빛나는 우승 경력을 바탕으로 KTF 매직앤스의 수석코치 자리를 거쳐 2008년을 시작으로 '스타크래프트' 와 '스페셜포스' 등 KT 롤스터 소속 여러 종목의 프로게임단을 이끌기 시작했다. KT 롤스터 '스타크래프트' 팀의 첫 프로리그 우승과 2연속 우승에 이어 2010년 '스페셜포스' 프로리그 우승 또한 현실화 시킨 이지훈 단장은 2012년 KT 롤스터 '리그오브레전드' 팀 창단과 함께 신임 감독으로 부임하면서 화려한 이력을 이어갔다. 이 단장은 이후, 2014년 '리.. 2018. 1. 3.
웹젠 모바일게임 ‘기적MU: 각성’, 1천만 중국 게이머 모집한 중국 공개테스트 시작 [보도자료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의 최고 흥행게임인 ‘뮤 오리진’의 후속게임 ‘기적MU: 각성’ 의 중국 공개테스트를 시작했다. ‘뮤(MU)’ IP 원작자인 웹젠과 중국 게임서비스 담당(퍼블리셔) 인 텐센트게임즈는 오늘(1월 3일), AOS 및 iOS(안드로이드 및 애플 기기) 이용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MMORPG ‘기적MU: 각성’ 의 공개테스트를 시작했다. 중국에서는 게임의 공개테스트 기간 동안 생성된 캐릭터나 게임 이용 기록은 정식서비스 후 삭제되지 않아 사실상의 정식서비스 출시와 다름 없다. ‘기적MU: 각성’ 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어제(1월 2일) 까지 게임 사전예약에 참가한 회원 수가 이미 1천만명을 넘으며 일찌감치 흥행을 예고했다. (http://qjjx.qq.com) 중.. 2018. 1. 3.
한국레노버 공식총판 반석전자,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720S-15IKB 슈페리얼’ 출시 한국레노버 공식 유통사인 반석전자(대표 진형건) 가 게임과 비즈니스를 모두 아우르는 레노버 슬림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720S-15IKB 슈페리얼(IdeaPad 720S-15IKB Superior)’ 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5mm 초박형 베젤을 적용해 눈이 편안한 대화면의 디스플레이를 구현했으며, 180도 펼쳐지는 힌지와 풀 HD(1920x1080) 광시야각 패널을 장착해 어느 각도에서도 왜곡 없는 선명한 화면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게임이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인텔의 최신 7세대 i7-7700HQ 쿼드코어 프로세서(카비레이크) 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1050Ti GDDR5 4GB 를 탑재한 아이디어패드 720S-15IKB 슈페리얼은 15.6형 고성능 슬림 노트북으로 무게와 두께는 .. 2018. 1. 3.
와이랩 슈퍼스트링 신작 ‘신석기녀’, 네이버웹툰 연재 주식회사 와이랩은 자사의 웹툰 유니버스 ‘슈퍼스트링’ 신작인 ‘신석기녀’ 가 네이버웹툰의 수요 웹툰으로 연재를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신석기녀’ 는 지금까지 ‘심연의 하늘’, ‘아일랜드’ 에 등장했던 오드아이의 여성 고등학생 캐릭터가 주인공인 작품이다. 해당 캐릭터는 세일러복 의상에 서로 다른 색의 두 눈동자, 엄청난 무력을 소유하는 등 다양한 매력으로 슈퍼스트링의 여러 작품에 조커로 활약하며 독자들의 활발한 논의를 이끌어 냈다. ‘신석기녀’ 에 참여하는 스태프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프린스의 왕자’로 유쾌한 브로맨스를 선보였던 재아 작가가 스토리를, 일본의 유명 만화 출판사인 강담사 및 치바테츠야 만화상 출신의 대형신인 한가람 작가가 작화를 맡았다. 여기에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노다메 칸타.. 2018. 1. 3.
오덕포텐 73화 하이라이트 영상 '연기력이 필요한 덧글 읽기'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tv.naver.com/v/2496126 영상 즐겁게 감상해주시고~ 추천 및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덕포텐 73화 풀버전유튜브 1부 https://youtu.be/co3u-RL9ZfM유튜브 2부 https://youtu.be/Pkd0vQ5rX44 DJ, 속기 : RodicDJ, 촬영, 편집 : B.k Mania게스트 : 넷가수(인터넷 보컬) Luna K 님 (오덕포텐 1,2화 게스트) '오덕포텐’은 대한민국 오덕 문화계의 화제가 된 이슈와 인물에 대해 얘기를 다뤄보자는 취지에서 만든 방송 콘텐츠입니다.그리고 부정적으로 인식되어 있는 덕후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발전시키고 덕후들의 좋은 활동을 홍보하는 커뮤니케이.. 2018. 1.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