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리볼트’ 업데이트, 신규 길드 보스 레이드 추가!

매니아 소식 2018.01.05 15:54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5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판타지 MMORPG ‘드래곤 리볼트’ 가 신규 길드 보스 레이드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드래곤 리볼트’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길드 보스 레이드가 추가된다. 길드는 매주 3번 보스를 호출하여 필드 보스에 도전할 수 있으며 길드 주둔지에서 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친구계약 시스템이 추가된다. 친구계약을 통해 친밀도를 달성할 수 있으며, 파티전 진행 시 친구 보너스 버프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메인스테이지와 토벌던전 3성 보상이 추가되며 월드수련 콘텐츠, 현상퀘스트, 생활시스템이 최적화 업데이트되었다. ‘드래곤 리볼트’ 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lworl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미소녀 영웅 MMORPG '걸스크라운' 사전예약 하루 만에 20만명 돌파

매니아 소식 2018.01.05 15:47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 코리아) 는 1월 정식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영웅 MMORPG '걸스크라운' 이 사전예약 하루 만에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걸스크라운(Girls' Crown)'  미소녀 영웅들과 함께 손으로 직접 그린 듯한 동화풍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풍부한 스토리 라인과 다양한 게임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 로써, 지난 8월 대만에서 먼저 출시 후 여성 유저가 40% 를 차지할 정도로 남녀 유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 2일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시작한 '걸스크라운' 은 사전예약 하루 만에 20만 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하며 유저들로부터 큰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으며, 금일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카테고리에 소개되면서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엑스레전드 코리아 김진국 대표는 "걸스크라운 출시를 기다리시는 유저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 며, "1월 출시를 목표로 열심히 준비해서 완성도 높은 게임과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해 드리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걸스크라운' 은 1월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푸짐한 사전예약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와 함께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참여 시 추가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걸스크라운' 사전예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NC 모바일게임 3종, 새해 맞이 공동 이벤트 실시

매니아 소식 2018.01.05 15:28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가 새해 맞이 ‘황금 댕댕이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 모바일 3종(리니지 레드나이츠, 파이널 블레이드, 프로야구 H2) 을 즐기는 이용자라면 오는 24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각 게임 별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션을 달성하면 댕댕이의 ‘사료’ 를 획득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 SNS 공유 등 달성한 미션에 따라 일반/고급 사료를 받는다. 



이용자가 획득한 사료로 이벤트 속 강아지인 댕댕이를 성장시키면 레벨 구간 별 보상도 받을 수 있다. 특정 성장 단계에 도달한 이용자는 ‘댕댕이의 선물 상자’ 도 받는다. 선물 상자는 일반/고급/빛나는/황금 선물상자로 나뉜다. 모바일 게임 3종 모든 댕댕이들의 전체 레벨(합산)에 따라 추가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니드포스피드엣지, ‘S급 차량 41종’ 업데이트 실시

매니아 소식 2018.01.05 15:19

㈜넥슨(대표 박지원)은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의 개발스튜디오 스피어헤드(Spearhead, GM 이병재)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엣지(Need for Speed™ EDGE)' 에 S급 차량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560-4’, ‘포르쉐 911 터보’, ‘재규어 C-X75’ 등 일반인에게 친숙한 슈퍼카부터 영국의 럭셔리 자동차로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는 ‘애스턴마틴’ 까지 S급 차량 총 41대를 도입하면서 유저들의 재미와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달 31일까지는 ‘순위 레이스’ 에 참가해 360포인트를 모은 유저 전원에게 S급 차량 세 대 중 한 대를 제공한다. 2월 1일까지 매 주말마다 하루 두 차례에 걸쳐 ‘S~C급 차량팩’ 을 획득할 수 있는 ‘주말 HOT TIME 이벤트’ 와 게임에 접속만 하면 차량 및 게임 내 재화인 SP를 지급하는 ‘주말 접속 이벤트’ 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총 10대의 슈퍼카를 무료로 대여할 뿐만 아니라 20% 상향된 매치 보상, 거래시장 수수료 4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니드포스피드엣지' 는 차세대 프로스트바이트(Frostbite™)’ 게임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돼 현실감 넘치는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며, 세계 유명 자동차 라이선스 획득을 통해 다양한 차종의 실제 디자인과 성능을 게임 내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니드포스피드엣지' 의 S급 차량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프리스타일-프리스타일2, 홍보모델 나인뮤지스 경리 선정

매니아 소식 2018.01.05 15:00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 가 개발한 인기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 과 '프리스타일2' 의 겨울방학 업데이트의 홍보 모델로 ‘나인뮤지스’ 의 경리를 선정했다고 5일(금)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프리스타일' 의 홍보 모델로 경리를 선정한 배경으로 경리가 보유하고 있는 남성 팬들의 탄탄한 지지층을 바탕으로 이번 겨울 업데이트의 메인 슬로건인 ‘농구 좋아하세요’ 의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경리는 슬램덩크 속 채소연을 연상시키는 청순한 모습과 농구 코트 위의 플레이어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 섹시한 모습의 상반된 이미지를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두 영상 모두 경리의 잘 녹여져 있어 프리스타일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스마일게이트는 경리의 홍보 영상의 공개를 기념하여 경리의 대사인 “농구 좋아하세요?” 에 어울리는 참신한 댓글의 주인공을 찾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댓글을 남긴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FS1 유저 5명에게는 포텐카드 All/S 3장, FS2 유저 5명에게는 위시카드 1장과 셔플카드 30장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프리스타일2' 에 보유중인 의상 아이템을 동일 계정 내 다른 캐릭터에 전달할 수 있는 의상 아이템 이동권이 추가됐고, 확률형 아이템을 1일 1회에 한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해당 아이템의 사용횟수에 따라 쌓이는 마일리지를 활용해 다양한 추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이 외에도 내달 7일까지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는 거들 뿐’ 을 통해 유저들은 접속과 게임 플레이만으로도 캐릭터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와 '프리스타일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SKT T1 페이커x권이슬 화보 ‘Unkillable Demon King 재킷’ 공개

매니아 소식 2018.01.05 13:26

- 슈퍼플레이, 전 세계 한정판 ‘Unkillable Demon King 재킷’ 오는 20일 단독 판매

- 전 세계 최초 e스포츠 스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페이커’ 이상혁-‘OGN 롤 여신’ 권이슬 화보, 슈퍼플레이 공식 SNS서 추가 공개



지난 29일, ‘페이커’ 이상혁과 OGN 권이슬 아나운서의 만남이 전 세계 e스포츠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글로벌 e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 슈퍼플레이(SUPER PLAY, 대표 이관우, 이하 슈퍼플레이) 는 공식 SNS 를 통해 SK텔레콤 프로게임단 T1(이하 T1) 의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OGN 권이슬 아나운서의 ‘Unkillable Demon King 재킷(이하 U.D.K 재킷)’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한편, 화보에서 착용한 ‘U.D.K 재킷’ 은 1월 20일 전 세계 한정 300개 수량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그중 200개의 수량이 선 출시되며, 슈퍼플레이(SUPER PLAY)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단독 선착순 판매한다.


디자인의 경우, 양쪽 팔 부분의 디테일이 눈길을 끈다. 오른쪽 팔 부분에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속한 T1 이 롤드컵에서 우승한 연도들을 자수 패치로 제작하여 부착하였다. 



왼쪽 팔 부분에는 이상혁 선수의 소환사명 ‘페이커’ 와 ‘Unkillable Demon King’ 을 상징화한 타투(tattoo) 스타일의 자수를 넣어 특별한 의미를 부여했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 내에 한정판 제품임을 증명할 수 있는 개런티 카드와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각오와 사인이 프린트된 엽서를 담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구성을 선보인다.


슈퍼플레이(SUPER PLAY) 관계자는 “화보를 공개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신 e스포츠 팬들께 매우 감사드린다.” 라며, “이달 내로 한정판 U.D.K 재킷이 전 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아울러 슈퍼플레이(SUPERP PALY) 는 5일 NOT ANYMORE 볼캡, 선수별 키링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