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게임즈, ‘초월 for Kakao’ 5v5 모드 군웅전장 업데이트

매니아 소식 2018.01.09 15:53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모바일 MMORPG ‘초월 for Kakao’ 의 신규 콘텐츠 ‘군웅전장’ 및 ‘정원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초월 for Kakao: 양명천하(扬名天下)’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5v5 모드 플레이 콘텐츠 ‘군웅전장’ 이 업데이트되었다. 또한, 정원 시스템에 실외 플레이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이번 양명천하 업데이트 버전에서 유저들은 실외 정원에서 말과 탈것을 사육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성과 시스템이 추가되어 성과 포인트를 통해 주황색 무공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창류 신병무기 ‘구석문선장’ 이 추가되었다.  ‘초월 for Kakao: 양명천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ow3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열혈강호 for kakao' 새해 맞이 업데이트

매니아 소식 2018.01.09 15:44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 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개발사, Joypiegame, 조이파이게임)' 의 2018년 새해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4차 전직 시스템이다. 그 동안 60레벨 달성 후 3차 전직까지 가능했다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4차 전직까지 진행할 수 있으며 스킬 추가 및 관련 장비 착용시 캐릭터 외형 변화에 따른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4차 전직은 80레벨을 달성하면 실행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80레벨 영웅 및 전설 등급의 장비 제작 시스템이 오픈 됐으며, 신규 지역 ‘화림평원’ 이 추가돼 신규 월드 BOSS 를 만날 수 있다. 또 게임 내 이용자와 일대일 대결이 가능한 대전 콘텐츠 ‘비무’ 를 선보여 박진감 넘치는 결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회사측은 '열혈강호 for kakao'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9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경험치 등 다양한 성장 재료를 지급하는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 를 진행하고, 같은 기간 동안 던전 및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아이템을 모아 게임 내 고급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수집 이벤트’ 도 실시한다. 그 외에도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열혈강호 for kakao' 는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만화 '열혈강호' 와 함께 시도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 로, 원작 주인공들이 깜찍한 SD 캐릭터로 등장하며 특유의 유쾌함을 담은 무협 장르의 대작 게임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for kakao'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레인보우식스' 게임대회 ‘6 챌린지 코리아 2018’ 티저 페이지 오픈

매니아 소식 2018.01.09 15:39

유비소프트코리아(이하 유비소프트, 대표 홍수정) 가 자사의 FPS 게임인 '레인보우식스' 게임대회 ‘Six Challenge Korea 2018(식스 챌린지 코리아 2018)’ 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한다. '레인보우식스' 는 다국적 대테러부대 ‘레인보우’가 활약하는 내용의 FPS 게임이다.


오는 1월 27일(토) 서울 강남의 PC방(장소는 추후 공개) 에서 개최되는 이번 게임대회를 위해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클랜전 및 랜파티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사용자 및 유비소프트 게임 사용자, FPS에 관심있는 사람 모두 신청 가능하다.




이번 대회는 2가지의 테마로 진행된다. 5명이 한 팀으로 운영되는 클랜 토너먼트전이 오후 12시부터 진행되며, 유비소프트의 다양한 게임을 체험하면서 푸짐한 상품과 먹거리가 제공되는 랜파티(Lan Party) 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오프닝 매치로 최근 개최된 Rainbow Six: Siege Year 2 Season 3 World Final(레인보우 식스 시즈 이어 2 시즌 3 월드 파이널) 에서 APAC FINALIST 를 차지한 한국 대표 맨티스가 참여하는 스페셜 매치도 펼쳐진다.


‘식스 챌린지 코리아 2018’ 은 게임 생중계 방송인 트위치 TV 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캐스터로는 온상민 해설위원과 트위치 스트리머 여름장마, 삼쿠아가 진행한다.


또한 게임대회 중 부대행사가 진행되는데 국내에서는 한 번도 판매된 적이 없는 레인보우식스 피규어 MD 상품을 비롯해 열쇠고리, 티셔츠 등도 판매한다. 아울러 게임 데모존도 구성되는데 레인보우식스 시즈 외에도 다양한 유비소프트의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유비소프트코리아 홍수정 대표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아시아 프로리그가 작년에 창설됐는데 국내는 이제 시작 단계” 라면서, “우리나라 레인보우식스 사용자의 확대를 도모하는 한편, 프로리그 활성화를 위해 게임대회를 기획했다.” 고 밝혔다. 


행사 참가 및 문의는 식스 챌린지 코리아 2018 운영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4:33 ‘몬스터슈퍼리그’와 풍성한 1월 이벤트

매니아 소식 2018.01.09 15:33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이하 4:33) 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몬스터슈퍼리그' 에서 새해를 맞아 풍성한 1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달 15일까지 강력한 치유의 능력을 지닌 신규 스타몬 ‘복주머니’ 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 개인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복주머니 일러스트 이미지와 해시태그를 공유하고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붉은색의 귀엽고 깜찍한 복주머니 스타몬을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24일까지 매일 접속한 이용자 모두에게 ‘포춘쿠키 점괘’ 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춘쿠키 점괘’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게임머니와 스타젬, 스타몬을 얻을 수 있는 ‘비밀의 알’ 등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이달 15일부터 17일까지 스타몬 ‘토르’ 를 증정하는 환생 페스티벌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중 4성 이상의 스타몬을 재료로 사용하여 ‘토르’ 를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하다. 


한편, 다양한 지역을 모험하고 발견한 몬스터를 수집·육성하는 포획 RPG '몬스터슈퍼리그' 는 글로벌 136개국에 서비스 중이며 카툰 렌더링 방식의 그래픽 요소와 귀여운 캐릭터가 특징인 게임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킨텍스 2018 PlayX4, '인디게임오락실' 연다

매니아 소식 2018.01.09 15:21

(주)킨텍스(이하 '킨텍스') 와 인디게임 개발자 쉼터(이하 '인디터') 는 '2018 플레이엑스포' 를 통해 인디게임 육성 및 진흥을 위한 '인디게임오락실' 을 공동으로 조성한다고 밝혔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킨텍스가 주관하는 플레이엑스포(PlayX4) 는 게임산업 활성화와 국내 중소 게임개발사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차세대 융·복합 게임쇼이며, 오는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인디게임오락실은 플레이엑스포 행사장 내에 조성되며, 다양한 인디게임을 시연하고 인디게임 대회 등을 통해 현장에서 많은 사람들이 직접 인디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될 계획이다.


인디터 관계자는 "인디게임오락실을 통해 인디게임만이 느낄 수 있는 재미과 신선함을 방문객들과 나누는 것이 목표" 라며, "인디게임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게임을 플레이엑스포 행사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인디게임 공모전은 인디터와 한국인디게임협회에서 진행하는 인디게임 공모전으로, 수상작은 인디게임오락실에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플레이엑스포에서 최초 공개되는 인디게임 기대작 부문과 과거 출시 이력이 있는 게임을 보완하여 재기의 기회를 노릴 수 있는 심폐소생 인디게임 부문, 인디게임 오락실에서 진행 예정인 e스포츠 대회 부문등 각 부문별로 나누어 공모전 참가가 가능하다.


  


인디게임 공모전은 인디터와 한국인디게임협회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1월 참가 접수를 시작으로 4월 수상작 발표, 5월 플레이엑스포 시연 순으로 진행 된다. 수상작은 플레이엑스포 공개 이후 인디터와 한국인디게임협회를 통한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지원이 가능하며, 글로벌 퍼블리싱 및 차기작 개발에 대한 지원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킨텍스의 윤효춘 부사장은 "국내 최대 인디게임 네이버카페인 인디터와 협력을 통해 플레이엑스포에서 유망한 인디게임들을 선보이고 글로벌 진출까지 도모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며, ”플레이엑스포의 특화된 참가업체 마케팅·홍보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중소게임사들이 실질적인 마케팅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플레이엑스포와 인디게임오락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플레이엑스포 홈페이지 또는 인디터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