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095

스네일게임즈, ‘초월 for Kakao’ 5v5 모드 군웅전장 업데이트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모바일 MMORPG ‘초월 for Kakao’ 의 신규 콘텐츠 ‘군웅전장’ 및 ‘정원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초월 for Kakao: 양명천하(扬名天下)’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5v5 모드 플레이 콘텐츠 ‘군웅전장’ 이 업데이트되었다. 또한, 정원 시스템에 실외 플레이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이번 양명천하 업데이트 버전에서 유저들은 실외 정원에서 말과 탈것을 사육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성과 시스템이 추가되어 성과 포인트를 통해 주황색 무공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창류 신병무기 ‘구석문선장’ 이 추가되었다. ‘초월 for Kakao: 양명천하’ 업데이트에 대한 자.. 2018. 1. 9.
'열혈강호 for kakao' 새해 맞이 업데이트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 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개발사, Joypiegame, 조이파이게임)' 의 2018년 새해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4차 전직 시스템이다. 그 동안 60레벨 달성 후 3차 전직까지 가능했다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4차 전직까지 진행할 수 있으며 스킬 추가 및 관련 장비 착용시 캐릭터 외형 변화에 따른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4차 전직은 80레벨을 달성하면 실행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80레벨 영웅 및 전설 등급의 장비 제작 시스템이 오픈 됐으며, 신규 지역 ‘화림평원’ 이 추가돼 신규 월드 BOSS 를 만날 수 있다. 또 게임 내 이용자와 일대.. 2018. 1. 9.
'레인보우식스' 게임대회 ‘6 챌린지 코리아 2018’ 티저 페이지 오픈 유비소프트코리아(이하 유비소프트, 대표 홍수정) 가 자사의 FPS 게임인 '레인보우식스' 게임대회 ‘Six Challenge Korea 2018(식스 챌린지 코리아 2018)’ 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한다. '레인보우식스' 는 다국적 대테러부대 ‘레인보우’가 활약하는 내용의 FPS 게임이다. 오는 1월 27일(토) 서울 강남의 PC방(장소는 추후 공개) 에서 개최되는 이번 게임대회를 위해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클랜전 및 랜파티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사용자 및 유비소프트 게임 사용자, FPS에 관심있는 사람 모두 신청 가능하다. 이번 대회는 2가지의 테마로 진행된다. 5명이 한 팀으로 운영되는 클랜 토너먼트전이 오후 12시부터 진행되며, 유비소프트의 다양한 게임을 체험하면서 푸짐한 .. 2018. 1. 9.
4:33 ‘몬스터슈퍼리그’와 풍성한 1월 이벤트 [보도자료 :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이하 4:33) 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몬스터슈퍼리그' 에서 새해를 맞아 풍성한 1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달 15일까지 강력한 치유의 능력을 지닌 신규 스타몬 ‘복주머니’ 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 개인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복주머니 일러스트 이미지와 해시태그를 공유하고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붉은색의 귀엽고 깜찍한 복주머니 스타몬을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24일까지 매일 접속한 이용자 모두에게 ‘포춘쿠키 점괘’ 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춘쿠키 점괘’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게임머니와 스타젬, 스타몬을 얻을 수 있는 ‘비밀의 알’ 등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이달 15일부터 17일까지 스타몬 ‘토르’ .. 2018. 1. 9.
킨텍스 2018 PlayX4, '인디게임오락실' 연다 (주)킨텍스(이하 '킨텍스') 와 인디게임 개발자 쉼터(이하 '인디터') 는 '2018 플레이엑스포' 를 통해 인디게임 육성 및 진흥을 위한 '인디게임오락실' 을 공동으로 조성한다고 밝혔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킨텍스가 주관하는 플레이엑스포(PlayX4) 는 게임산업 활성화와 국내 중소 게임개발사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차세대 융·복합 게임쇼이며, 오는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인디게임오락실은 플레이엑스포 행사장 내에 조성되며, 다양한 인디게임을 시연하고 인디게임 대회 등을 통해 현장에서 많은 사람들이 직접 인디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될 계획이다. 인디터 관계자는 "인디게임오락실을 통해 인디게임만이 느낄 수 있는 재미과 신선함을 방문객들과 나누는 것이 목표.. 2018. 1.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