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304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 PC버전 게임 출시 예정 - 2018년 2월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 PC버전 정식 출시 예정- 영화 ‘신과함께’ 개봉 한 달만에 관객 1,400만 돌파, 한국 영화 TOP 3 랭크 영화 ‘신과함께’ 가 개봉 한 달만에 관객 1,400만 명을 넘기면서 영화 ‘베테랑’ 을 제치고 ‘명량’, ‘국제시장’ 에 이어 역대 한국 영화 관객수 순위 3위에 이름을 올렸다. 게임 시장에서는 영화 ‘신과함께’ 와 같은 웹툰 원작의 스토리RPG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 이 주목받고 있다. 모바일 앱으로 출시된 ‘신과함께 with NAVER WEBTOON’ 은 현재 안드로이드와 아이폰(iOS) 버전으로 각각 출시가 되어있고 오랫동안 유료 게임 상위에 랭크되면서 웹툰, 영화 못지않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 2018. 1. 30.
커뮤니케이션 RPG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정식 출시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는 ‘라그나로크’ IP 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RPG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이 30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은 지난 9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으로 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국가에서 매출순위 상위권을 기록했으며, 글로벌 피쳐드에 선정 되는 등 게임성을 인정 받았다. 이 게임은 원작 '라그나로크' 의 핵심 콘텐츠인 커뮤니티 기능이 특징이며, 실시간 영상 시스템을 통해 게임 플레이 영상과 공략을 공유할 수 있는 등 소통의 즐거움을 극대화 시켰다. 특히 '라그나로크 온라인' 의 BGM 과 독특한 전직 시스템, 코스튬 등을 그대로 계승해 원작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전망이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의 .. 2018. 1. 30.
‘테라M’ 고대던전 1구역 추가 업데이트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는 모바일 MMORPG(다중역할수행게임) '테라M' 에 ‘고대던전 1구역’ 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0日)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한 ‘고대던전은 1구역’ 은 '10인 파티 플레이' 로 공략이 가능한 던전이다. 10인 파티 플레이인 만큼 탱커(방어형 영웅)', ‘딜러(공격형 영웅)', '힐러(회복형 영웅)' 의 역할을 바탕으로 펼치는 정통 파티 플레이의 재미를 보다 만끽할 수 있으며, 해당 던전을 통해 장비 강화 콘텐츠인 '융합' 의 단계도 상승시킬 수 있다. 새로운 장비 강화 시스템인 '장비 명품화' 시스템도 추가했다. 명품화를 통해 장비 능력치를 대폭 증가시킬 수 있는 동시에 명품화 전용 효과로 외형적인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만큼 보다 강력한.. 2018. 1. 30.
영웅의 군단, 서비스 4주년 기념 ‘4EVER’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 은 30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Full 3D 모바일 MMORPG '영웅의 군단' 에 서비스 4주년 기념 ‘4EVER’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월 12일까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 ‘스페셜 찬스 티켓’ 과 ‘선택형 신화 티켓(5개)’, ‘장비 소환권’ 등 푸짐한 선물이 담긴 ‘기념 상자’ 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이리스 캐릭터’ 와 아이리스 전용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이벤트 던전을 공개한다. 또 서비스 4주년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4주년 기념 반지(11단계 신화 반지)’ 를 추가한다. 이 밖에도, ‘모험’ 의 ‘5막 4~5장’ 에 ‘하드 모드’ 를 추가하고 전체 밸런스 조정 및 편의성 개선 등 업데이트를 진행.. 2018. 1.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