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074

오덕포텐 76화 게스트데이트-코스어 '은릴' & '단비' 님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tv.naver.com/v/2670388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tv.naver.com/v/2673187 1부 : 오프닝 & 코스어 '은릴' 토크2부 : 코스어 '단비' 토크, 세일러문 팬뮤지컬 & 엔딩 DJ : Rodic & B.k Mania & 레이나촬영, 편집 : B.k Mania게스트 : 코스플레이어 '은릴' & '단비' 님 오덕계의 게스트와 본격 덕질토크하는 ‘게스트데이트’ 시간입니다! 포인트 1) 오덕포텐 답지 않은 아름다운 방송화면포인트 2) The A 팀의 '세일러문 팬뮤지컬' 포인트 3) 미래의 나, 과거의 나포인트 4) 투.. 2018. 2. 7.
모바일 MMORPG ‘구음진경’, ‘종횡’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7일, 자사가 개발한 무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구음진경’ 의 ”종횡”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종횡’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맵이 겨울스타일로 변신되었고 신규 금지구역 ‘장악방’ 과 관통된 경맥을 통해 새로운 능력을 부여하는 ‘강기’ 성장시스템도 추가하였다. 이외 구음진경은 이번 ‘종횡’ 업데이트로 신규콘텐츠 ‘경주대회’ 를 추가하였다. 경주대회는 매주 화, 목, 토의 11:30~23:00 에 30분격으로 15분동안 오픈되며 우승보상으로 ‘황제옥좌’ 등 희귀탈것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지하자원 ‘장악방’ 과 신규무공 ‘천절지멸자’ 및 유저편의성을 고려한 ‘창고’ 시스템 등이 대.. 2018. 2. 7.
블레이드 & 소울, ‘풍족한 설을 위하여’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이 오늘(7일) 부터 3월 7일까지 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명은 ‘풍족한 설을 위하여’ 다. 모든 블소 이용자는 3가지 방법으로 이벤트 아이템 ‘홍실의 답례품’ 을 모을 수 있다. 이용자는 ▶신규 이벤트 던전 ‘홍실의 연구실’의 일일 퀘스트 완료 보상 ▶300 PC방 포인트 ▶블소 공식 페이스북 덕담 이벤트(2월 15일~18일) 당첨 선물로 홍실의 답례품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가 홍실의 답례품을 열면 ‘홍분홍의 톱니’ 와 다양한 아이템(신규 한복 의상 ‘신춘’, 곤륜주, 백경주 등 15종) 을 획득한다. 홍분홍의 톱니는 일일 도전과 주간 도전을 완료하여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홍분홍의 톱니를 게.. 2018. 2. 7.
'소드아트 온라인 메모리 디프래그' 1주년 감사제 성황리 종료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소드아트・온라인 메모리・디프래그' 의 해외 서비스 1주년 기념 오프라인 유저 감사제 '소드아트・온라인 메모리・디프래그: 2018 1st Celebration' 를 개최했다. 유저들의 열기로 성황리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이번 1주년 감사제는 100명의 오프라인 유저를 초청하여 지난 4일 청담 씨네시티에서 약 3시간 가량 진행됐다. '소드아트・온라인 메모리・디프래그' 의 개발 담당 프로듀서인 카와이PD 와 어시스턴트 프로듀서인 츠키타PD 가 유저들과의 소통을 위해 행사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날 프로듀서들이 밝힌 신무기의 추가와 발렌타인 이벤트, 신규 캐릭터 추가 등 '소드아트・온라인 메모리・디프래그' 의 새로운 소식에 유저들은 열혈한 호응을 보였다. 또한 츠키타PD 는 .. 2018. 2.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