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087

웹툰 플랫폼 애니툰, 이파니 데뷔 작품 무료 공개 웹툰 플랫폼 애니툰이 웹툰 작가로 변신하여 새로운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 이파니 데뷔 작품들을 무료로 독점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이파니의 작품 ‘밥은 먹고 사냐’ 는 웹툰 작가로 데뷔한 이파니가 자신의 생활을 디테일하게 담아낸 자전적 리얼 일상 웹툰이다. 이파니는 작품에서 본인의 일상과 성형후기, 최근 방송에 출연하여 눈길을 끈 정주리, 황인선 등을 에피소드하여 스토리를 구성했다. 또한 그녀 자신도 sbs tv ‘좋은 아침’ 에서 남편 서성민과의 알콩달콩한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이파니는 애니툰을 통해 자신의 또 다른 웹툰 ‘조건’도 연재하고 있다. ‘조건’ 은 실제 연예인 영상 유출 실화를 기반으로 작가의 상상력이 추가되어 재탄생된 웹툰이다. 우연히 연예인 동영상을 손에 넣게 된 주인공 ‘옥진.. 2018. 2. 8.
스네일게임즈, VR 게임 ‘아크 공원’ 3월 22일 글로벌 출시 스네일게임즈는 공룡을 주제로 한 VR 게임 '아크 공원' 이 오는 3월 22일 스팀, 오큘러스 리프트, PSVR 을 통해 글로벌 출시된다고 밝혔다. '아크 공원'은 높은 자유도와 디테일한 그래픽, 공룡 등 고대 생물이 대거 등장하는 풍부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아왔다. * 살아있는 공룡을 만나다! '아크 공원'은 스팀 이용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PS VR게임이다. 처음으로 등장하는 공룡 소재의 VR 게임인 만큼 '아크 공원' 은 쥬라기 공룡 세계의 매력을 극대화했으며 살아있는 공룡을 만나도록 개발한 게임이다. 미지의 공룡 세계에 떨어진 이용자들은 무기 제작, 도구 제작 등 생존 기술을 통해 자유도 높은 모험을 진행하는 동시에 재료를 수.. 2018. 2. 8.
드래곤원정대,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 이벤트 진행! ㈜게임펍은 신작 모바일 게임 ‘드래곤원정대’ 에서 지구촌 최대 겨울 스포츠 축제를 맞아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8일) 밝혔다. 우선, ‘드래곤원정대’ 는 공식 카페를 통해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댓글을 남기면 댓글 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 선수들이 거둔 성적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아울러, 오는 18일까지 일정 전투력을 달성해 BEST 정예 원정대에 선정된 게이머 5500명에게 총 1억 원 규모를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드래곤원정대’ 는 최대 8개까지 장착해 영웅 속성을 강화할 수 있는 전혼 시스템과 영웅 조각을 모을 수 있는 영웅 방문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업.. 2018. 2. 8.
트위치, 2017년 글로벌 결산 자료 발표 소셜 비디오 서비스 트위치가 커뮤니티와 함께 한 해를 돌아보며 축하하기 위해 2017년 글로벌 총결산 자료를 발표했다. 지난 7일 오전 4시에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지난 한 해 동안 전 세계 트위치 시청 시간은 총 3,550억 분에 달하며, 하루에만 약 1,500만 명의 유저가 트위치를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 총 파트너 스트리머 숫자는 2만 7,000명 이상이고, 트위치를 통해 다양한 형태로 수익을 발생시키는 파트너들의 비율은 지난 2016년보다 223% 늘어났다. 지난 한 해 동안 기록적인 성과를 거둔 콘텐츠들도 많았다. ELEAGUE 의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S:CO) 메이저 그랜드 파이널’ 은 단일 채널 동시 시청자 100만 명 이상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리그오브레전.. 2018. 2. 8.
신작 모바일 전략 게임 ‘배틀붐’ 사전예약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 은 신작 모바일 전략 게임(RTS) '배틀붐'(개발사 보레이게임) 의 글로벌 출시에 앞서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배틀붐' 의 사전예약은 2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더불어,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 재화인 골드, 젬 그리고 프리미엄 팩을 모집 인원 달성 목표에 따라 제공할 예정이다. '배틀붐' 은 다양한 군사 유닛들을 조합하여 상대방의 기지를 점령하는 밀리터리풍의 실시간 대전 게임이다. 단순한 조작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등급 점수가 올라갈수록 배틀 포인트를 적절하게 사용해야 하는 것은 물론, 유닛의 생산 속도와 캐릭터 간의 강점과 약점을 고려한 전략적인 병력 조합(덱.. 2018. 2. 8.
에프엘모바일,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2월 특별 이벤트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공동대표 양쑈우, XIA JUN/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8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오픈 필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오스트크로니클' 의 2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스트크로니클' 의 이번 2월 특별 이벤트 중 첫 번째 '평창 동계 올림픽 성공 기원' 이벤트는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신규 아이템 '올림픽 보물 상자' 와 신기 강화 아이템 '광휘석', 여신의 가호 조각이나 카드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여신의 가호 상자'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번 '평창 동계 올림픽 성공 기원' 이벤트에 새롭게 등장하는 '올림픽 보물 상자'에서는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금메달' 과 HP 를 상승시키는.. 2018. 2. 8.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 오진어택 4탄 ‘랭크전’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 은 8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 에서 겨울 대규모 캠페인 ‘오진어택’ 의 네 번째 콘텐츠로 ‘랭크전’ 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랭크전은 게임의 승패 및 기여도에 의해 선정된 점수(RP) 를 기준으로 비슷한 실력을 가진 플레이어와 자동 매칭되는 시스템으로, 특정 계급(소위) 이상 입장 가능하다. 총 10개의 등급으로 나뉘며, 랭크전 입장 시 ‘제3보급창고’, ‘프로방스’, ‘샐리엄’ 등 3개의 맵 중 무작위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넥슨은 랭크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미션을 완수하면 ‘AXE(MG) 이니셜(7일)’, ‘Magnum(MG) 이니셜(7일)’, ‘AK47(MG) 이니셜(7일)’, ‘TRG21(MG) 이니셜(7일)’, ‘랭크전 가방(영구제)’ .. 2018. 2.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