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095

스네일게임즈, 건곤 제왕던전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건곤’ 의 제왕던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왕던전’ 업데이트에서는 강호무공 각성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강호무공 각성을 통해 스킬 데미지를 증가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도감과 희귀 펫이 추가된다. 이 외에도 던전 스테이지 ‘독사의 무덤’, ‘백야의 협만’, ‘비밀의 왕릉’, ‘황금산맥’, ‘백설의 산장’, ‘괴수의 유적지’ 가 추가되어 새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건곤’ 은 제왕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참여만 해도 70만원 상당의 아이템 보상을 100% 지급하는 소문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 2018. 2. 9.
모바일 액션 게임 ‘메탈슬러그XX 온라인’ 정식 서비스 실시 CocoBear 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게임 '메탈슬러그XX 온라인' 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20년간 사랑받아온 인기 IP(지적재산권, Intellectual property) ‘메탈슬러그’ 의 정식 판권 계약을 통해 출시하게 된 '메탈슬러그XX 온라인' 은 모바일 버전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와 고화질 그래픽으로 무장한 것이 특징이다. 반면, 원작 특유의 액션과 캐릭터, 적군, 보스 등은 그대로 리메이크되어 이용자들을 반긴다. 여러 명의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되어 색다른 ‘메탈슬러그’ 의 재미를 선사한다. 3인 파티를 구성하여 3대3 PVP 팀대전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다수 이용자들과 합심하여 강력한 보스를 처치하는 보스전도 플레이할 수 있다. '메탈슬러그.. 2018. 2. 9.
‘형님모바일’ 신규 PVP 필드 추가 꾸준한 업데이트로 구글과 애플스토어 순위권을 유지중인 '형님모바일' 에 살벌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신규 PVP 필드가 추가됐다. (주)팡스카이(대표 지헌민) 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형님모바일' 에서 쟁을 좋아하는 유저들을 위한 신규 PVP 필드 '운몽단' 등 7종의 대형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PVP 필드 '운몽단' 은 랜덤으로 출현하는 보스를 처치하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PVP 가 자유로워 쟁을 좋아하는 유저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콘텐츠다. 이 지역은 전투필드로서 70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하고, 유저를 처치해도 악명치 증가가 없어 호승심 가득한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신규 일일 던전 2종도 추가됐다. 이 던전은 쉬움, 일반, 어려움.. 2018. 2. 9.
섀도우버스, 글로벌 다운로드 1,6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섀도우버스’ 의 인기가 꾸준히 지속되며 1,6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 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 의 글로벌 다운로드 1,600만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지난 12월, 신규 클래스 ‘네미시스’ 와 새 리더 ‘유안’ 을 추가한 제 7탄 'Chronogenesis / 시공의 재탄생’ 카드팩이 출시되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신규 콘텐츠에 대한 호기심이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글로벌 다운로드 1,600만 돌파 이벤트는 튜토리얼을 완료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신들의 폭풍 ▲동화 속 세상 ▲별들의 신화 ▲시공의 재탄생 등 다양한 카드팩 티켓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매.. 2018. 2. 9.
예쉬컴퍼니, 브이알존 신규 VR 게임 ‘령 : 저주받은 인형’ 론칭 예쉬컴퍼니(YESH Company, 대표 황의석) 가 주력 VR 게임 콘텐츠인 헌티드 시리즈와 로스트시티에 이어 새로운 형태의 VR 게임 ‘령 : 저주받은 인형’ 을 브이알존(VROZNE) 가로수길점에 2월 중으로 처음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령 : 저주받은 인형’ 은 친구들끼리 원탁의 테이블에 모여 준비한 인형에 ‘령’ 을 소환하는 놀이를 하는 내용이다. 준비한 인형에 저주받은 ‘령’이 소환되어 소환된 ‘령’ 과 스무고개를 하며 ‘령’의 원한을 알게 되고, ‘령’ 의 저주로부터 벗어난다. 브이알존은 G-STAR 2017 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인 총기 컨트롤러와 VR 시뮬레이터를 결합한 헌티드 에피소드 3에 이어 테이블형 VR 게임 ‘령 - 저주받은 인형’을 추가로 론칭하여 일반적인 VR 방과 콘텐츠.. 2018. 2.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