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42

미래의 쥬라기 테마파크! VR 게임 ‘ARK PARK’ 29일 국내 정식 출시 공룡을 주제로 한 VR 게임 ‘ARK PARK’ 가 29일 PS VR 을 통해 국내에서 출시된다. ‘ARK PARK’ 는 유전 공학에 의해 공룡의 부활에 성공한 미래의 쥬라기 테마파크를 그리는 VR 게임이다. 미지의 공룡 세계에 떨어진 이용자들은 생존 기술을 통해 모험을 진행하는 동시에 공룡 유전자 조작을 얻어 인큐베이터에서 새로운 공룡을 부화할 수 있다. 이색적이고 짜릿한 쥬라기 세계를 경험하고 싶다면 ‘ARK PARK’ 를 체험할 필요가 있다. * 게임 준비 ‘ARK PARK’ 는 탐험과 전투를 재미로 하는 VR 게임이다. 플레이하는 방식에 따라 VR 기기를 선택하면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조이스틱으로 컨트롤하고 헬멧을 통해 타켓팅을 할시 총기사용을 권장한다. 이 조합은 총기의 백.. 2018. 3. 29.
데스티니 차일드, 아니메마츠리(ANIME MATSURI) 국내 게임 단독 초청 시프트업(SHIFT UP, 대표 김형태) 는 자사가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 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 가 북미에서 가장 큰 애니메이션 축제 ‘아니메마츠리(ANIME MATSURI)’ 에 국내 게임 단독 초청되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아니메마츠리’는 코스프레부터 애니메이션 음악과 패션, 굿즈(애니메이션과 관련된 파생 상품) 등 애니메이션 관련 문화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2007년 행사를 시작한 ‘아니메마츠리’ 는 매년 최다 관객을 동원하고 있다. 2017년 기준, 총 36,270명이 축제를 즐겼으며, 한국을 비롯하여 일본과 아르헨티나, 오스트레일리아, 캐나다, 중국, 독일, 이탈리아, 멕시코, 러시아, 미국 등 .. 2018. 3. 29.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 ‘Re: Meet’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 은 2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 에 ‘Re: Meet’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현상 수배 퀘스트’ 를 개편하여 수행 가능 횟수를 4회에서 5회로 늘리고, 퀘스트 완료 보상을 1.5배 상향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글로드(게임 내 재화)’ 를 보상으로 추가 지급한다. 또 ‘다크 써모너’ 를 포함한 신규 현상 수배 몬스터 90여 종을 추가하고, 누적 퀘스트 완료 횟수에 따라 신규 칭호 ‘쉐이더’, ‘히트맨’, ‘몬스터 학살자’ 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특정 구간마다 레벨업 달성 시 ‘인벤토리 확장’, ‘직업별 갑옷’, ‘클래식 바이크 탑승권’ 등 아이템을 제공하는 ‘레벨업 보상’ 을 강화하고, NPC(Non-Player Character) ‘[현.. 2018. 3. 29.
방탄소년단 리듬게임 ‘SuperStar BTS’ 3월 미국 출시 달콤소프트(김현걸 대표)는 모바일 게임 'SuperStar BTS' 를 3월 29일 미국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SuperStar BTS' 는 올해 1월 18일 한국,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 등에 동시 출시, 모든 서비스 국가의 인기게임순위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후 인도네시아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장했고 출시 2개월만에 누적 다운로드 500만을 돌파하는 등 순항 중이다. 슈퍼스타 시리즈로는 최초로 K-POP 과 방탄소년단 IP 를 활용한 리듬게임인 'SuperStar BTS' 의 미국 출시는 현지의 방탄소년단의 현재 인기와 왕성한 활동을 미루어 보면 성공적인 출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국 출시를 기념해 'SuperStar BTS' 에서는 신규 회.. 2018. 3. 29.
드래곤삼국지, 구글 및 원스토어 29일 정식 출시! 게임펍이 신작 ‘드래곤삼국지’ 로 새 봄 겜심 유혹에 나선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파격 서비스를 앞세워 사전 예약 35만을 돌파한 캐주얼 전략 RPG ‘드래곤삼국지’ 를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드래곤삼국지’ 는 과금 정도에 따라 레벨이 나뉘는 기존 VIP 시스템을 전면 개편, 꾸준히 게임을 즐기면 상당 수준의 VIP 레벨을 획득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예고해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매달 3만 3천 원 상당의 선물을 지급하고, 게임 플레이 도중 실수로 잘못된 선택을 한 경우 이를 바로잡을 수 있도록 월 1회 복구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드래곤삼국지’ 는 론칭을 기념해 공식 카페를 통해 게이머들이 SNS 에 출.. 2018. 3. 29.
오덕포텐 79화 2018.3.23 라이브 방송 다시보기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tv.naver.com/v/2933017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tv.naver.com/v/2937309 1부 오프닝 토크 & 오덕포텐에게 말해봐(파란날개, 한우양프, 네이버TV, 유튜브 덧글) 2부 오덕이슈토크 '세일러문 팬뮤지컬' & 엔딩 DJ, 촬영, 편집 : B.k Mania게스트 : The A 팀의 단비 & LUNA K 본 방송은 2018.3.23 오후 7시에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된오덕포텐 79화를 다시보기에 알맞게 살짝 편집된 영상입니다.생방송 못보신 분들은 제미있게 감상하세요~ 세일러문 팬 뮤지컬 트위터 https://twit.. 2018. 3. 28.
킹스레이드, Anime Japan 2018 참가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대표 김진수) 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 의 일본 정식 서비스에 맞춰 현지 행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베스파는 지난 3월 24일과 25일, 도쿄 오다이바 빅사이트에서 진행된 애니메 재팬 2018(Anime Japan 2018) 에 참여해 '킹스레이드' 현지 유저들을 위한 깜짝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일본 게임 유저들에게 지난 3월 23일 진행된 '킹스레이드' 의 일본 정식서비스를 알리고, 직접 찾아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장에서는 '킹스레이드' 에 많은 관심을 보인 유저들을 위해 캐릭터 쇼퍼백, 마우스패드, 텀블러 등 특별 제작된 다양한 굿즈 상품들이 선물로 주어졌으며, 게임의 인기 캐릭터 제인과 루나, 아이샤, 에피스로 변신한 한국의 유명 .. 2018. 3. 28.
'대삼국지’ 업데이트 실시, 서사 천강장비 추가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대삼국지’ 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삼국지: 천하패업’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서사 장비 세트 ‘천강장비’ 가 추가된다. 이용자는 신의 장비의 프리 속성 재주조를 통해 팔괘 프리 속성을 지닌 천강 세트를 얻을 수 있다. 팔괘 속성에는 ‘건천’, ‘곤지’, ‘진뢰’, ‘손목’, ‘감수’, ‘이화’, ‘간산’, ‘태택’ 이 존재하며, 각기 다른 스킬을 가지고 있다. 또한, 길드 전장 건물과 NPC 체력이 상향되며 일괄 합성 기능이 조정되었다. ‘대삼국지’ 는 장회체 방식으로 리얼한 삼국지 스토리를 담아낸 것을 특징으로 이용자는 삼국지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를 이끌어 나갈 .. 2018. 3. 28.
유니드캐릭터, Cactus 캐릭터로 미국 및 글로벌 캐릭터 시장 진출 캐릭터 창작 회사 유니드캐릭터(대표 송민수) 가 미국의 글로벌 마케팅 회사 이스트 오라이온(East Orion Inc)사와 ‘Cactus(Prikly Pear Catcus)’ 캐릭터 개발과 미국 및 글로벌 시장에 캐릭터 사업을 공동으로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미국의 한국어 스타트업 미디어 ‘K스타업 밸리’ 의 지원으로 글로벌 마케팅 회사 이스트 오라이온사와 제휴한 유니드 캐릭터의 송민수 대표는 “이스트 오라이온사는 캐릭터 사업 분야에 많은 경험이 있는 직원 파워와 다수의 거래선을 보유한 마케팅 회사이다.” 며, “Cactus 캐릭터로 첫 번째로 선보일 ‘CACTUS TOWN’ 은 선인장 마을에 사는 여러 모양의 선인장 캐릭터들이 살아가며 일어나는 코믹 에피소드를 담은 캐릭터다." 고 밝혔다. 또한 송.. 2018. 3.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