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AV배우도 게임 '벽람항로' 코스프레?

매니아 스토리 2018.04.30 12:40

* 본 게시물은 남성들만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X.D. Global이 퍼블리싱하는 함선 미소녀 모바일 게임 ‘벽람항로’ 가 현재 여러 이슈들로 화두가 되는 가운데 이미 일본에서는 ‘벽람항로’ 가 대단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2017년 12월 일본 앱스토어 매출순위에서 '아즈루 레인(벽람항로)' 라는 이름으로 1위를 차지하는 역량을 보였었습니다. 게다가 당시 모바일게임 '페이트/그랜드오더(페그오)' 도 4위 정도였습니다.



그 때문이었을까요? 일본에서 K컵 가슴사이즈로 유명한 AV(어덜트 비디오:성인 영화) 배우 시부야 카호 (澁谷果歩 Kaho Shibuya)의 '벽람항로' 의 항공모함 캐릭터 '일러스트리어스(HMS Illustrious)'의 코스프레 사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시부야 카호 트위터 https://twitter.com/Shibukaho


시부야 카호 인스트그램 https://www.instagram.com/shibukaho


  



시부야 카호 (澁谷果歩 Kaho Shibuya)가 코스프레한 '벽람항로' 의 항공모함 캐릭터 '일러스트리어스(HMS Illustrious)'는 게임에서 신분은 황가 소속 항공모함이며, 실제 역사 속 영국 소속 군함 일러스트리어스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입니다.



< ▲ '벽람항로' 의 항공모함 캐릭터 '일러스트리어스(HMS Illustrious)' >


위의 코스프레 사진은 결국 '벽람항로' 패러디 AV를 홍보하기 위한 코스프레임이 밝혀졌습니다. 최근 일본의 AV업계에서는 애니메이션이나 게임이 이슈가 되면 그 캐릭터를 패러디해서 코스프레 AV를 만드는 것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 ▲ '벽람항로' 의 패러디 AV 작품 >


아래 사진으로보면 알겠지만 '벽람항로' 패러디 AV를 홍보용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퀄리티의 캐릭터 코스프레라서 필자는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서 눈살찌푸리는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일본에서만 볼 수 있는 문화라고 생각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에서는 불법이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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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인스턴트 게임 ‘헬로키티 디스코 팝’ 출시

매니아 소식 2018.04.27 10:04

메모리(대표 미코시 히로야스) 는 산리오(대표 츠지 신타로) 와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제작한 HTML5 기반의 신작 게임 'Hello Kitty Disco POP(헬로키티 디스코팝)' 을 금일부터 ‘페이스북 인스턴트 게임스’ 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Hello Kitty Disco POP' 은 전세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헬로키티’ 를 비롯하여 다양한 산리오의 캐릭터를 활용한 하이스코어형 퍼즐게임이다. 



제한시간 60초 동안 2개 이상 모인 캐릭터를 터치하여 터뜨리는 간단한 게임 방식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신나게 터뜨리는 손맛에 더해 기존의 페이스북 인스턴트 게임에선 볼 수 없었던 디스코를 배경으로 한 화려한 연출이 더해지면서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별도로 게임을 설치하거나 계정을 등록할 필요 없이 페이스북 또는 페이스북 메신저 상에서 게임을 즉시 실행할 수 있으며, 친구 랭킹과 월드 랭킹을 통해 본인의 페이스북 친구 뿐만 아니라 전세계 페이스북 유저들과 점수를 겨룰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친구를 초대하여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플레이에 필요한 하트를 주고받는 등 친구와 함께 게임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하루 4번의 기회로 최대 10,000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룰렛 시스템과 여러가지 미션 등의 콘텐츠가 제공되어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페이스북 메신저용 헬로키티 이모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며, 캐릭터 뽑기 시스템, 캐릭터 육성 시스템 등도 추가될 예정이다. 


메모리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헬로키티’ 를 주인공으로 한 게임을 HTML5 게임으로 전세계 페이스북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대가 크다.” 며, “다양한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20억 페이스북 유저들에게 사랑 받는 페이스북 대표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겠다.” 고 전했다. 


'Hello Kitty Disco POP' 은 페이스북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기타 게임 관련 사항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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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덕포텐 81화 게스트데이트-넷가수 '야토미(소카)' & 한우양프 카페 매니저 '헤일롬'

매니아 UCC 2018.04.26 15:31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tv.naver.com/v/3107543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tv.naver.com/v/3107887


1부 : 오프닝 & 넷가수 '야토미(소카)' 프로필 토크

2부 : 한우양프 카페 매니저 '헤일롬' 프로필 토크 & 엔딩


오덕계의 게스트와 본격 덕질토크하는 ‘게스트데이트’ 시간입니다!


포인트 1) 일본으로 떠나고 싶은 두남자

포인트 2) 애인과 함께 싱가포르 여행추천?!!

포인트 3) 신 한우양프 카페 설립 배경

포인트 4) 다시한번 한우양프에 관심을...


DJ : B.k Mania & Luna K

촬영, 편집 : B.k Mania

게스트 : 넷가수 '야토미(소카)' & 한우양프 카페 매니저 '헤일롬(아카루)'


넷가수 커뮤니티 '한국 우타이테 양성 프로젝트(한우양프)'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koruta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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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m City Launches Harry Potter: Hogwarts Mystery On the App Store and Google Play

매니아 소식 2018.04.26 14:13

Jam City, a Los Angeles based mobile games studio, announced today that the new mobile game Harry Potter: Hogwarts Mystery is available to download now on the App Store and Google Play. Developed by Jam City in partnership with 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 Harry Potter: Hogwarts Mystery is the first mobile game where players create their own character and experience life as a Hogwarts student. 


The game will launch under 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s Portkey Games, a label dedicated to creating new mobile and videogame experiences that place the player at the center of their own adventure, inspired by J.K. Rowling’s original stories. 




“There are so few moments where a mobile entertainment company has the chance to truly bring magic into the world and we’ve been thrilled by the amazing response our game has already received from Harry Potter fans everywhere,” said Chris DeWolfe, co-founder and CEO of Jam City. “We at Jam City have been working hard to ensure that any aspiring witch or wizard can enter Hogwarts through their smartphones and tablets and begin their magical journeys.” 


The story of Harry Potter: Hogwarts Mystery is set in the 1980s. In the game, players will progress as a student through Hogwarts, joining one of its four houses. Players will be able to create and upgrade personalized characters using an avatar customization system, learn an arsenal of magical skills, and form relationships with other students. They will also be able to master everything from crafting potions under Snape’s critical eye, to Transfiguration with Professor McGonagall. Along with interactive spellcasting, the game features an encounter system where narrative choices impact parts of the story. 


"Being involved in the making of the Harry Potter: Hogwarts Mystery mobile game will give great pleasure to my grandchildren,” said Dame Maggie Smith, voice of Professor McGonagall in the game. 


Players will also be introduced to some original game characters like Penny, a popular Hufflepuff potions expert, Tulip, a rebellious Ravenclaw prankster, and Merula, a Slytherin with a dark past. As players unravel the Hogwarts mystery, they will explore familiar locations like Diagon Alley and Hogsmeade. 


Harry Potter: Hogwarts Mystery is free to play and is available NOW on mobile devices via the App Store and Google Play. For more details on Harry Potter: Hogwarts Mystery, and to connect with other Harry Potter fans, visit https://www.facebook.com/HPHogwartsMysteryhttps://twitter.com/HogwartsMystery, and for more information visit http://www.harrypotterhogwartsmystery.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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잼 시티,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출시

매니아 소식 2018.04.26 14:01

로스앤젤레스 기반의 모바일 게임 스튜디오 잼 시티(Jam City) 가 이제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새로운 모바일 게임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Harry Potter: Hogwarts Mystery)’ 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고 발표했다. 


잼 시티가 워너 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 와 제휴해 개발한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는 플레이어들이 각자 캐릭터를 만들어 호그와트 학생으로서 삶을 경험하는 최초의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워너 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포트키 게임스(Portkey Games) 브랜드에서 출시됐다. 포트키 게임스는 J. K. 롤링(J.K. Rowling) 의 오리지널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플레이어를 모험의 중심에 놓고 새로운 모바일 및 비디오 게임 경험을 창출하는 레이블이다. 


잼 시티의 공동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크리스 드월프(Chris DeWolfe) 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회사가 세상에 마법을 펼칠 기회는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사방에서 해리 포터 팬들이 우리 게임에 보여준 놀라운 반응에 가슴이 짜릿했다.” 며, “우리 잼 시티는 마녀나 마법사를 꿈꾸는 사람이면 누구나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이용해 호그와트에 입학해 마법 여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했다.” 고 말했다.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의 이야기 배경은 1980년대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호그와트 마법 학교에 들어가 4개의 기숙사 중 한곳에 합류해 학생으로서 생활을 하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아바타 맞춤 시스템을 통해 개인 캐릭터를 만들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다양한 마법 기술을 배우고 다른 학생들과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또한 스네이프 교수의 날카로운 감독 하에 묘약을 만들고 맥고나걸 교수와 함께 변신술을 익히는 등 다양한 마법을 익히게 된다. 이 게임은 대화형 주문을 통해 플레이어의 선택이 이야기의 여러 부분에 영향을 미치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다. 


이 게임에서 맥고나걸 교수의 목소리 연기를 한 배우 매기 스미스(Maggie Smith) 는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모바일 게임 제작에 참여한 덕분에 손주들에게 큰 기쁨을 주게 됐다.” 고 말했다. 


플레이어들은 후플푸프(Hufflepuff) 기숙사의 묘약 전문가 페니(Penny), 래번클로(Ravenclaw) 기숙사의 반항적인 장난꾸러기 튤립(Tulip), 어두운 과거를 지닌 슬리데린(Slytherin) 기숙사의 메룰라(Merula) 같은 소설 해리 포터의 등장인물들을 만나게 된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호그와트의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동안 다이건 앨리(Diagon Alley) 와 호그스미드(Hogsmeade) 같은 익숙한 장소를 탐색하게 된다. 


‘해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는 무료 게임이며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지금 바로 모바일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거나 다른 해리 포터 팬들과 연결하고 싶으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HPHogwartsMystery) 와 트위터(https://twitter.com/HogwartsMystery) 를 클릭하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harrypotterhogwartsmystery.com) 를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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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젠 ‘뮤 오리진2’, 비공개테스트 시작/ 활동공간 확장 및 콘텐츠 확대로 ‘MMORPG2.0’ 시대 연다

매니아 소식 2018.04.26 11:19

웹젠(대표 김태영) 이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 의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했다. 오늘(4월26일) 부터 5월2일까지 7일동안, 사전모집과 추첨을 거쳐 선정한 5천명의 테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의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 를 진행한다.


‘뮤 오리진2’ 는 MMORPG 의 가장 큰 재미요소인 성장 및 협력, 대립에 초점을 맞추고 여러 게임시스템들을 한단계 발전시키면서 모바일 MMORPG 에서는 처음으로 ‘크로스월드’ 시스템을 구현해 기존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들 보다 한 발 먼저 ‘MMORPG 2.0’ 를 내세웠다.


크로스월드는 완전히 독립된 하나의 세계로 구성된 ‘어비스’ 가 핵심으로, 게이머들이 자신의 원래 활동서버와 ‘어비스’ 를 드나들며 다른 서버의 사용자들과 협력하거나 대결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뮤 오리진2’ 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다.


기존 MMORPG 에서 자신의 서버에 한정됐던 게이머의 게임공간은 ‘뮤 오리진2’ 에서 ‘어비스’ 와 각 서버들이 이어지면서 서버 밖으로 확장됐고, 이에 따른 콘텐츠들도 더욱 다양해 졌다.


또한, ‘뮤 오리진2’ 에서는 개인의 빠른 성장 속도만이 아니라, 길드원들이 협력해 같이 성장하고 타 길드들과 대결할 수 있는 상당한 규모의 GvG(길드대항, Guild versus Guild) 컨텐츠들도 즐길 수 있다.



웹젠은 ‘뮤 오리진2’ 의 비공개테스트에서 서비스 안정성 등 게임서비스를 위한 막바지 개발사항을 점검하고, 테스트결과에 따라 개발 보완을 거쳐 이르면 상반기 내로 ‘뮤 오리진2’ 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비공개테스트 사전 모집에 참가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테스트에 당첨돼 설문조사에 참여한 게임 회원 전원에게는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 패키지 쿠폰을 증정한다. 공식 게임카페에 게임 체험 후기나 게임 공략을 작성한 참가자들에게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선물하는 공식카페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한편, 웹젠의 대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은 오는 4월28일 출시 3주년을 맞는 현재도 활발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대표적인 스테디셀링 모바일게임으로 자리잡고 있다.


‘뮤 오리진’ 은 MMORPG 중 최초로 2015년 출시와 동시에 국내 모든 앱 마켓(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에서 매출 및 인기순위 1위에 올라 국내 모바일 MMORPG 의 전성시대를 열었다.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 의 게임서비스 계획 및 이벤트, 게임정보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게임카페(http://cafe.naver.com/muorigin2) 및 게임 홈페이지(https://muorigin2.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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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블 퓨처파이트, 영화 ‘어벤져스: 인피티니 워’ 업데이트 실시

매니아 소식 2018.04.26 11:07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 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 에 마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의 개봉에 맞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영화와 연계된 이번 업데이트로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그루트’, ‘토르’, ‘윈터 솔져’, ‘코르버스 글레이브’, ‘프록시마 미드나이트’, ‘타노스’  등 어벤져스 영웅 및 악당 캐릭터 10종에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버전의 유니폼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은 또 ‘마블 퓨처파이트’ 의 대표적인 콘텐츠 ‘레전더리 배틀’에 영화 ‘어벤져스: 인피티니 워’ 테마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영화에 등장하는 영웅들은 물론, ‘지성소’, ‘와칸다’, ‘타이탄’ 등 영화 속 배경들을 재구성한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되며, 흥미진진하면서도 새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최대 레벨 조건을 확장시키는 성장 방식도 새롭게 추가됐다. 일부 영웅들에 추가된 ‘잠재력’ 은 월드 보스 콘텐츠를 클리어하여 탐색 및 개방할 수 있으며, 강화하여 영웅의 최대 레벨을 증가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영웅의 레벨 성장에 따라 장비의 최대 레벨도 증가하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캡틴 아메리카의 레벨과 장비 레벨을 최대치로 성장시키면 티어-3로 승급할 수 있다. 티어-3로 승급 시 추가 능력치와 신규 스킬을 얻게 된다.


  


이와 함께 '월드 보스' 콘텐츠에 레이드 레벨 시스템이 추가되며, 레이드 레벨에 따라 월드 보스 콘텐츠에서 사용하는 영웅에게 추가 버프 효과가 적용된다. 또한, '월드 보스 얼티밋' 이 전면 개편된다. 기존 월드 보스 얼티밋 스테이지는 더이상 진행할 수 없지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버전의 새로운 '프록시마 미드나이트' 가 보스로 등장하는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이 밖에도 메뉴 통합, 디자인 개선, 퀵메뉴 추가 등 메인 로비 개선을 통해 이용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넷마블 이승원 웨스턴 담당 부사장은 “마블의 신작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개봉에 맞춰 영화 버전의 유니폼과 영화를 테마로한 레전더리 배틀 콘텐츠를 선보였다.” 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더욱더 다양해진 콘텐츠를 즐기면서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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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네일게임즈, 모바일 MMORPG ‘가이아’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시작!

매니아 소식 2018.04.26 10:59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6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가이아’ 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이아’ 는 스네일게임즈의 ‘리니지2: 혈맹’ 개발팀이 선보이는 신작 판타지 MMORPG 로,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구성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자체 개발 Flexi 3D 엔진으로 개발된 ‘가이아’ 는 HDR 기술의 도입으로 어두운 곳은 더 어둡고, 밝은 곳은 더 밝게 표현하는 것이 가능하고 명암을 세밀하게 분석해 더욱 자연스러운 영상을 표현했다.


특히 각양각색의 풍격으로 만들어진 가이아의 9개 영지는 눈길을 사로잡는다. 엘프 메인성 유즈엘, 인간 메인성 야사디스, 야만인 메인성 샤브로는 완전히 다른 풍격을 이루며, 독특한 매력으로 생명력 넘치는 판타지 세계를 선사할 것이다.


  


스네일게임즈는 ‘가이아’ 의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신청자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50만 실버*5, 아그네 동석*50, 스피릿 마노*50, 성령수*1 을 보상으로 제공하고, 공식카페 이벤트 참여를 통해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가이아’ 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s://bit.ly/2qZ1uOz) 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게임소개와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nailgaia)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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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 '테라' 콘솔 버전 100만 다운로드 돌파

매니아 소식 2018.04.25 10:28

블루홀(대표 김효섭) 은 온라인 게임 '테라' 의 콘솔 버전이 출시 약 3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블루홀은 자회사 엔매스엔터테인먼트(En Masse Entertainment, 이하 엔매스) 를 통해 지난 4일 '테라' 콘솔 버전을 북미, 유럽 지역에 출시했다. 현재 여러 한국 MMORPG 가 글로벌 시장에 나와있지만 그 가운데 콘솔 버전으로 정식 런칭한 것은 '테라' 가 처음이다. 부분유료화로 출시된 '테라' 콘솔 버전은 현재까지 약 7만 명의 동시접속자 수를 기록하고 있다.




엔매스는 2017년 3월 미국 보스톤에서 진행된 국제 게임쇼 팍스 이스트(PAX East) 에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 이래로 세 차례의 테스트를 거쳐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4) 와 엑스박스원(Xbox One) 에 게임을 내놨다.


'테라' 콘솔 버전은 게임 콘솔용 콘트롤러의 조작감을 살려 프리타겟팅 시스템 특유의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2011년 출시된 PC버전 원작의 방대한 판타지 세계관과 콘텐츠를 그대로 담아 몰입도를 높이는 한편, 인터페이스와 조작 시스템은 콘솔 기기에 최적화했다.


  


2015년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MMORPG 1위를 기록하기도 한 '테라' 는 올해로 서비스 8주년을 맞았다. 현재 한국, 북미, 유럽, 일본, 대만, 러시아, 태국 7개 지역에서 서비스 중이며 전세계 2,500만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블루홀 김효섭 대표는 “테라의 지식재산권(IP) 이 PC 와 모바일을 넘어 콘솔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플랫폼으로 확장 중이다.” 라며, “콘솔시장에서 국산 MMORPG 의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향후에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 서비스로 콘솔 유저들과의 만남을 확대해 나가겠다.” 고 의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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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원미디어, 국내 인기 스포츠 ‘야구 카드’ 사업 개시

매니아 소식 2018.04.24 13:28

콘텐츠라이선싱 전문기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 가 국내 인기 스포츠 KBO 리그(한국프로야구) 와 손잡고 스포츠 컬렉션 카드(Sports Collection Card) ‘2017 KBO 리그’ 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대원미디어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카드사업부를 신설하여 2003년부터 ‘유희왕 카드’ 를 제작, 유통하면서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시장을 개척하고 선도해 온 이후 2017년 하반기까지 총 1700억원이상의 매출을 실현하였다. 2010년에는 SBS 콘텐츠허브, DSP 미디어와 공동으로 기획하여 KARA, 소녀시대, 동방신기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의 미니 화보집 ‘스타 컬렉션 카드’ 를 출시하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2013년에는 하이브로의 모바일 게임 드래곤빌리지 ‘모바일 게임 카드’ 를 출시하여 출시 1년 만에 1500만팩 판매를 돌파하는 등 카드 게임 사업의 강자 지위를 지켜오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포츠 컬렉션 카드(SCC)’ 는 대원미디어가 예전에 인기리에 판매한 스타 컬렉션 카드의 상품 기획 및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8년도부터 스포츠를 베이스로 한 새로운 컬렉션 카드 상품 중 그 첫 번째인 '2017 KBO 리그' 상품이다. 


'2017 KBO 리그' 상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스포츠 컬렉션 카드’ 를 기획, 제작하여 상품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스포츠 컬렉션 카드’는 이미 전세계 컬렉션 카드 수집가들을 확보하고 있는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대원미디어는 이번에 출시되는 '2017 KBO 리그' 카드가 2017년도 KBO 리그의 총결산 상품으로 출시되는 스포츠 컬렉션 카드의 첫 번째 상품이라며 2018년도 KBO 리그를 베이스로 하는 '2018 KBO 리그' 상품도 다양한 라인업으로 준비 중이고 올해 상반기 중에는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원미디어는 이번 ‘스포츠 컬렉션 카드 2017년 KBO 리그' 상품을 출시하기 위하여 KBO(한국야구위원회) 와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정식으로 계약을 체결하였고 정식 라이선스 상품으로서 KBO 공식 인증 상품을 출시하였다. 수록 인물만 224명이고 총 카드 종류 수는 400여종이다. 


특전 친필 사인 카드 및 독특한 레어 카드를 포함한 '2017년 KBO 리그' 카드는 4월 25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전국 카드전문샵과 문구팬시점을 포함한 오프라인과 유명 온라인 쇼핑몰 등 대원미디어의 카드 유통망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올해 상반기 중에는 '2018 KBO 리그' 상품도 다양한 라인업으로 준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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