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69

한국e스포츠협회,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동아시아 지역예선 국가대표 명단 발표 한국e스포츠협회(이하 협회) 는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e스포츠 종목에 출전할 국가대표 선수 명단을 31일(목) 발표했다. 협회는 지난 5월 11일(금) 대한체육회로부터 인도네시아 아시안게임 조직위(INASGOV) 가 발표한 e스포츠 시범종목 경기운영기술집(Technical Handbook) 을 전달받은 후, 6개 세부종목 국내 개발사/배급사와 협회간 기술위원회를 구성, 국가대표 선발을 진행했다. ▲ 리그 오브 레전드 : 감독 최우범 ‘기인’ 김기인, ‘스코어’ 고동빈, ‘피넛’ 한왕호, ‘페이커’ 이상혁, ‘룰러’ 박재혁, ‘코어장전’ 조용인 먼저 리그 오브 레전드(LoL) 종목은 협회와 라이엇 게임즈, LoL 프로리그인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의 참가팀 사무국이 참가하는 기술위.. 2018. 5. 31.
걸☆건2, 한국어판 예약판매 호조 ‘INTI CREATES(이하, 인티 크리에이츠)’ 는 '걸☆건' 시리즈 최신작 '걸☆건2' 의 한국어화 정식 발매에 앞서, 대원미디어를 통해 진행되고 있는 예약판매가 호평 속에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발표했다. '걸☆건' 은 어느 날 우연히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게 된 주인공이 쉴새없이 다가오는 소녀들을 눈의 힘(통칭 페로몬 샷) 으로 승천시켜, 소녀들을 주인공이 좋아하는 히로인이 되도록 돕는 이색적인 슈팅 게임이다. 새로운 주인공과 히로인들을 비롯, ‘사쿠라자키 제3고등학교’ 를 무대로 70명 이상의 여성 캐릭터가 등장하며 일본 유명 성우의 캐릭터 음성을 풀 더빙으로 즐길 수 있다. 판매를 담당하는 대원미디어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5월 17일부터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걸☆건' 의 예약 판매.. 2018. 5. 31.
오덕포텐 83화 덕질유람회-2018 PlayX4 썰풀이 특집 1부 : 오프닝 & 2018 PlayX4 '신작 게임(?)과 e스포츠' 2부 : 2018 PlayX4 '커뮤니티 이벤트 그리고 불만사항' ‘덕질유람회’는 매니아 문화계에 관련된 이벤트나 행사 그리고 장소를 방문하고, 그에 대한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는 코너입니다. 참고로 저희 ‘덕질유람회’는 관련된 행사, 이벤트 주최측이나 장소 관계자의 초청을 얼마든지 환영한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4번째 덕질유람 방문대상 : 2018 PlayX4 DJ : B.k Mania, Rodic 촬영, 편집 : B.k Mania 게스트 : 게임캐스터 박동민, 용산의빵테온, 코스제작자 센틸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tv.naver.com/v/3309554.. 2018. 5. 30.
이미지프레임, ‘동화의 숲·동화의 마음’ 신간 도서 출시 [보도자료 : 이미지프레임] 이미지프레임이 ‘동화의 숲’ 과 ‘동화의 마음’ 신간 도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중국 일러스트레이터 Chiya 는 제6~9회 중국 만화어워드 ‘금룡상’ 에서 최고그림책 상을 수상했고, 국내에도 출간된 바 있는 '별의 영혼술사' 로 제7회 ‘일본 국제 만화상’ 에 입상했으며, ‘2013 원동력 중국 만화 창작 및 출판 장려 프로젝트’ 에 선정되었고 동시에 ‘중국 제2회 정부 문화예술상’ 의 최우수 만화 작품상을 수상한 명실상부 중국 최고의 그림 작가이다. Chiya 의 인기는 중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대단하다. '동화의 숲' 과 '동화의 마음' 에는 금룡상에서 수상한 작품인 ‘물빛 종이비행기’, ‘미녀와 야수 변주곡’, ‘장화 신은 고양이’, ‘빨간 모자’가 수록되어 있다... 2018. 5. 30.
틴로봇, ‘크라운 마스터즈’ FINAL CBT 일정 공개 틴로봇(대표 최상렬) 은 3중 횡스크롤 ‘크라운 마스터즈’ 의 FINAL CBT 를 6월 1일 오전 11시부터 4일 정오까지 총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빠른 테스트를 위해 별도의 이벤트 쿠폰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배포할 계획이다. ‘크라운 마스터즈’ 는 동남아에서 1000명을 대상으로 1차 테스트를 성공리에 마쳤으며, 국내 테스트를 통해 개선된 UX, 스테이지 모드, 클럽 등의 새로운 콘텐츠를 검증할 예정이다. 2v2 팀전은 이번 테스트에서 제외되며,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출시 전부터 3중 횡스크롤 구조와 숨어있는 킹을 제거한다는 독특한 규칙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틴로봇은 6월 내 정식 런칭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단계적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크라운 .. 2018. 5. 29.
[행사추천] MODO x COMICPLAZA 콜라보 동인행사(2018.6.2) 서브컬처 매거진 MODO와 서브컬처 전문서점 COMICPLAZA(코믹프라자)가 콜라보로 동인판매전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다가오는 2018년 6월 2일 토요일 코믹프라자 대구점(대구광역시 중구 경상감영길 184)에서 낮 12시부터 입장료 무료로 판매전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서브컬처 매거진 MODO는 국내 서브컬쳐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는 비쥬얼북으로 동인 일러스트와 아름다운 코스프레 화보 등의 눈이 즐거운 내용을 담았고, 가격이 저렴한 서브컬처 잡지입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유튜브 https://youtu.be/7tuPIxvZUck 서브컬처 전문서점 COMICPLAZA(코믹프라자)는 대구점(대구광역시 중구 경상감영길 184)과 울산점(울산광역시 남.. 2018. 5. 29.
[프리뷰] ‘리니지2: 혈맹’ 개발팀 신작 ‘가이아’ 출격 준비 완료! '가이아’ 는 스네일게임즈의 ‘리니지2: 혈맹’ 개발팀이 선보이는 신작 모바일게임으로 진영전, 공성전, 길드전 등 대규모 전투를 특징으로 하는 판타지 MMORPG 게임이다. 스네일게임즈 자체 개발 Flexi 3D 물리 엔진으로 개발된 ‘가이아’ 는 Metal 그래픽 기술과 HDR 기술을 도입해 명암을 세밀하게 분석하고 자연스러운 영상으로 그래픽을 상향시켰다. 특히 각양각색의 풍경으로 만들어진 가이아의 9개 영지는 독특한 매력으로 생명력 넘치는 판타지 세계를 선사한다. * 신비의 땅 가이아 이야기 ‘가이아’ 는 드래곤 종족에 의해 지배당하게 된 가이아 대륙에서 창세신 고얼쟈가 14명의 성인을 소환하여 가이아의 용사들과 암흑의 힘에 맞서 싸우는 스토리로 구성되었다. 인간, 엘프, 드워프, 야만인의 탄생과 암.. 2018. 5. 28.
제우미디어, 소설 '위쳐: 2 경멸의 시간' 상권 출간 인기 게임인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의 원작 소설 시리즈 두 번째 작품, '위쳐: 2 경멸의 시간(상)' 이 5월 24일 제우미디어에서 출간된다. 소설 '위쳐: 2 경멸의 시간 (상)' 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게임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의 원작 소설로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를 담고 있다. 괴물과 마법, 그리고 전쟁이 끊이지 않는 중세 세대를 배경으로 동유럽권 특유의 문화와 설화가 섞여 독특하고도 방대한 세계관이 돋보이는 소설이다. 이전에 출간된 소설 '위쳐: 1 엘프의 피' 와 이어지는 내용으로, 멸망한 왕국의 마지막 후손인 시리 공주를 두고 펼쳐지는 이야기가 중심이 된다. 괴물과 인간의 피가 섞인 돌연변이 사냥꾼 '게롤트', 그리고 그의 연인인 마법사 '예니퍼'. 사라진 왕국의 .. 2018. 5. 28.
3D 모바일 MMORPG ‘야망’, 배우 윤계상의 컨셉 화보 이미지 공개 스카이라인게임즈는 Dream of Dragon Games(드림 오브 드래곤 게임즈) 가 개발한 3D 모바일 MMORPG '야망'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윤계상’ 의 온화한 모습과 거친 모습의 상반되는 모습을 함께 보여주는 화보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야망' 은 템페스트대륙을 노리는 마왕과의 전쟁을 그린 모바일 MMORPG 이다. 이용자는 워리어, 레인저, 버서커, 위저드 4개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고 6개의 진영 중 한 곳을 선택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같은 진영에 속한 이용자와 협력하고 다른 진영의 이용자와 대규모 전장에서 실시간 국가전을 끊임없이 경험할 수 있다. 각 진영의 전투력은 개개인 캐릭터의 전투력과도 연관이 큰 만큼 캐릭터 육성도 중요하다. 이용자는 실시간 국가전을 .. 2018. 5.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