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043

스네일게임즈, 모바일 MMORPG ‘가이아’ 종족별 캐릭터 포스터 공개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가이아’ 의 종족별 캐릭터 포스터를 선보였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가이아’에 등장하는 ‘인류’, ‘엘프’, ‘야만인’, ‘드워프’ 종족의 특징을 살린 이미지로 이용자는 4가지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인류’ 는 검과 방패를 능하게 다루고 날카로운 공격을 시전하는 것이 특징이고, ‘엘프’ 는 치유 능력을 대표적으로 하여 전장에서 지위를 인정 받았으며, ‘야만인’ 은 묵묵히 전진하는 정신과 용맹한 모습으로 종족명의 편견을 깼고, ‘드워프’ 는 뛰어난 무기 제조 실력을 갖고 있기에 가이아 대륙의 기타 종족은 드워프 종족의 손에서 만들어진 무기를 가진 것을 크.. 2018. 5. 4.
아프리카TV, 5월 6일 올레 tv ASL 시즌5 4강 진행 아프리카TV 는 오는 6일(일) 과 10일(목) 이틀간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올레 tv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5 4강전이 펼쳐진다고 4일 밝혔다. 4강 두 경기로 ASL 시즌5 결승 대진표가 확정된다. 지난 8강 2주차 경기에서 변현제(Mini) 와 장윤철(SnOw) 가 4강 무대에 합류했다. 특히 장윤철은 '최종병기' 이영호(FlaSh) 를 상대로 치열한 공방전 끝에 3:2로 승리, ASL 챔피언을 이긴 사나이가 됐다. 8강에서 분투한 이영호는 장윤철에게 무릎을 꿇으면서 11년만에 프로토스 5전제 연전연승 행진에 막을 내렸다. 먼저 6일(일) 오후 7시부터 열리는 4강 첫 경기에서는 정윤종(Rain) 과 조일장(herO) 이 맞붙는다. 조일장은 ASL 시즌5 유일한 저그.. 2018. 5. 4.
KSV, ‘Gen.G e스포츠’로 리브랜딩 발표 글로벌 e스포츠 기업 KSV(CEO 케빈 추)가 오늘 Gen.G e스포츠(국문명: 젠지 e스포츠) 로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발표했다. Gen.G 는 게임 산업에 새 시대가 도래했음을 뜻하는 ‘Generation Gaming’ 의 약어이다. Gen.G 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형성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팀 개발, 독보적인 팬 교류 계획 및 전략적 사업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e스포츠 산업 및 프로팀과 팬을 위한 ‘골드 스탠더드’ 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Gen.G 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대담한 로고와 새롭게 디자인된 웹사이트 등을 포함한다. 케빈 추(Kevin Chou) Gen.G 설립자 겸 CEO 는 “Gen.G는 게임 업계에서 성공이 입증된 경험 많은 경영진으로 구성되.. 2018. 5.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