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096

오덕포텐 82화 게스트데이트-코스프레 크리에이터 '빙유카' 님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tv.naver.com/v/3174340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tv.naver.com/v/3174373 1부 : 오프닝 & 빙유카 님 프로필 토크2부 : 빙유카 님의 덕질역사 토크 & 엔딩 오덕계의 게스트와 본격 덕질토크하는 ‘게스트데이트’ 시간입니다! 포인트 1) 사실 코스프레보다 요리가 자신있다!포인트 2) 빙유카 님 적극 추천 웹툰, 웹소설 작품포인트 3) 그녀와 함께 떠나보는 코스프레 시간탐험포인트 4) 레이나 님의 빙유카 님에 대한 충성심 DJ : B.k Mania & 코스어 Reina촬영, 편집 : B.k Mania게스트 : 코.. 2018. 5. 9.
스네일게임즈, 모바일 MMORPG ‘가이아’ 원스토어 사전예약 실시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가이아’ 의 출시를 앞두고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네일게임즈의 ‘리니지2: 혈맹’ 개발팀이 선보이는 신작 ‘가이아’는 완벽한 세계관 구현과 40인 레이드, 진영전, 길드전 등 대규모 전투의 재미를 담은 모바일 MMORPG 게임이다. ‘가이아’ 는 무기에 따른 직업의 포지션 변경이 가능하며 9개 대륙으로 구성된 광활한 오픈필드를 지원한다. 또한, 최첨단 Flexi 3D 엔진과 HDR 기술로 제작된 ‘가이아’ 는 타격감과 그래픽을 향상 시키고 회피와 공격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독창적인 히트&런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이아’ 의 원스토어 사전예약.. 2018. 5. 9.
오버워치, 유방암 예방지원 ‘핑크 메르시’ 기간 한정 자선 스킨 출시 [보도자료 : 블리자드]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 의 인기 캐릭터 메르시(Mercy) 를 테마로한 ‘핑크 메르시(Pink Mercy)’ 기간 한정 자선 스킨을 오늘 출시하고,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한다고 9일(수) 밝혔다. 본 캠페인은 유방암 연구 재단 기부를 통해 유방암 예방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자 기획됐다. 스킨 판매는 오늘부터 태평양 표준시 기준 2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기간 중 ‘핑크 메르시 스킨’ 판매 수익금 전액은 유방암 연구 재단(BCRF, Breast Cancer Research Foundation) 에 기부된다. 최소 .. 2018. 5. 9.
이 세상 끝에서 사랑을 노래하는 소녀 YU-NO, 한글판 5월 10일부터 예약판매 개시 [보도자료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는 MAGES. 의 인기 타이틀 '이 세상 끝에서 사랑을 노래하는 소녀 YU-NO' 의 PlayStation®4 한글판을 5월 10일 목요일부터 예약판매를 개시하며, 5월 18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수많은 명작 어드벤쳐 게임을 세계에 내놓은 고·칸노 히로유키 씨의 대표작의 하나인 '이 세상 끝에서 사랑을 노래하는 소녀 YU-NO' 는 1996년에 발매되었던 SF 어드벤쳐 게임으로, PlayStation®4 판으로 새롭게 리메이크되었다. 'YU-NO' 는 무수하게 존재한다고 일컬어지는 병렬 세계를 떠도는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 가는 내용으로, 복잡하고 난해하게 분기된 병렬 세계를 맵으로 만들어 시각적으로 알기 쉽게 지원하는 시스템 A.D.M.S(.. 2018. 5. 9.
포트나이트 X 어벤져스, ‘타노스’ 변신 기간 한정 매시업 '인피니티 건틀렛' 오픈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 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타노스'로 변신해 플레이할 수 있는 기간 한정 매시업 '인피니티 건틀렛' 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포트나이트' 기간 한정 매시업 ‘인피니티 건틀렛’ 은, 인피니티 건틀렛을 착용한 플레이어가 막강한 힘을 지닌 타노스로 변신, 절대적인 능력을 발휘하여, 힘을 합쳐 대항하는 모든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죽음을 통한 구원을 선사하는 영화의 설정을 게임플레이로 녹여냈다. 이번 기간 한정 매시업 ‘인피니티 건틀렛’ 은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의 감독이자 '포트나이트' 의 열혈팬인 안소니 루소와 조 루소가 에픽게임즈에 아이디어를 제안해 개발이 시작됐으며, 두 .. 2018. 5. 9.
대도서관이 들려주는 억대 연봉 유튜버 이야기 ‘유튜브의 신’ 출간 비즈니스북스가 170만 유튜브 구독자를 거느린 대도서관의 ‘유튜브의 신’ 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요리, 놀이, 과학 숙제나 영어 공부도 유튜브 영상으로 하는 세상이다. 게임, 시사, 먹방, 음악, 뷰티, 키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새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1인 크리에이터들의 세계에서 대도서관은 단연 독보적이다. 크리에이터 1세대인 대도서관은 앞서 그 길을 걸었던 선배가 없었기에 맨땅에 헤딩하면서 좌충우돌 스스로 길을 개척해왔다. 그 과정에서 1인 미디어가 1인 브랜드로서 힘을 갖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터득했고 그 깨달음의 지혜를 더 많은 이들과 공유하고자 ‘유튜브의 신’ 을 썼다. 이 책은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기발한 콘텐츠와 남다른 창의력으로 성공을 일궈낸 대도서관의 이.. 2018. 5.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