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244

[공지] 콘텐츠 제작 소액후원을 위한 '투네이션' 링크를 만들었습니다. 안녕하세요 B.k Mania 입니다.이글을 보시는 분들에게 부탁드리는 공지글을 이렇게 만들게 되었습니다. 제가 제작하는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콘텐츠 그리고 본격 덕질방송 '오덕포텐'에 후원하고 싶은데 후원하기 어려워서 힘들어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투네이션' 이라는 크리에이터 후원 플랫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위 링크로 접속하시면 아래 사진과 같은 창이 나올 것입니다. 위 그림에서 트위치, 구글, 카카오 계정으로 먼저 로그인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후원 창으로 바뀌게 됩니다. 성함도 바꿀 수 있고요. 텍스트 내용에 후원 메시지를 적을 수도 있습니다.후원하기 위해서는 캐쉬를 충전해야합니다. '후원하기' 버튼.. 2018. 5. 24.
스네일게임즈, 모바일 MMORPG ‘가이아’ 5월 24일 정식 출시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4일, 자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가이아’ 의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판타지 MMORPG ‘가이아’ 는 5월 24일부터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앱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스네일게임즈 ‘리니지2: 혈맹’ 개발팀이 선보이는 신작 ‘가이아’는 파티플레이, 진영전, 길드전, 공성전 등 대규모 전투를 지원하는 판타지 MMORPG 게임으로 이용자는 두 개 진영의 ‘인간’, ‘엘프’, ‘드워프’, ‘야만인’ 총 4가지의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용자는 전략과 협력이 살아있는 다양한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육지를 질주하고 하늘을 비행하.. 2018. 5. 24.
조이시티,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소프트 런칭 실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 는 모바일 전략 MMO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이 소프트런칭을 시작했다고 24일 전했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은 1995년에 처음 출시되어 20년 넘게 사랑받고 있는 국산 명작 시리즈, ‘창세기전’ 을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전략 MMORPG 게임이다. '아틀란티카', '영웅의 군단',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등 다수의 인기 타이틀로 유명한 김태곤 상무가 게임 개발을 이끈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창세기전’의 고유의 세계관, 등장 인물 및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 길드 단위로 대규모 전쟁을 벌이는 콘텐츠를 구현했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은 게임 내에서 비공정 업그레이드, 영웅 육성 및 강화를 통해 군비를 증강하.. 2018. 5. 24.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 진 세이파츠 승급 업데이트 정보 공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 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 가 게임 내 캐릭터 ‘진 세이파츠’ 의 승급 업데이트 안내 페이지를 오픈하고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고 24일(목) 밝혔다. 이용자들은 소울워커 공식 홈페이지의 특별 안내 페이지를 통해 건틀렛을 사용하는 격투가 ‘진 세이파츠’ 의 승급 스킬 6종과 신규 보조 무기 ‘부스트 쉴드’ 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승급으로 더욱 강력해진 진의 전투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공개된 승급 콘텐츠의 정식 업데이트는 오는 5월 31일 진행될 예정이다. 안내 페이지 오픈과 함께 석가탄신일을 기념한 경품 지급 이벤트도 실시한다. 5월 18일부터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 2018. 5.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