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257

[2018 PlayX4 영상] 매력적인 게임 캐릭터 코스플레이어들 [2018 PlayX4] Attractive Game Character Cosplayers 장비지원 :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 안녕하세요~ B.k Mania입니다. 이번 영상은 게임쇼 2018 PlayX4 시리즈 마지막 영상인 코스플레이어 특집입니다.다양한 게임 캐릭터 코스플레이어들의 매력적인 모습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tv.naver.com/v/3278466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덕포텐에 소액이라도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방법 https://goo.gl/cZnCtT오덕포텐 투네이션 링크 https:.. 2018. 5. 25.
스네일게임즈, VR게임 ‘ARK PARK’ DLC 무료 제공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VR 게임 ‘ARK PARK’ 가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DCL 무료 제공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6월 말 발표될 예정인 ‘ARK PARK’의 DCL에서는 공중 전투 모드, 신규 월드맵, 신규 생물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 열기구 탑승 콘텐츠 추가] 우선 이번 ‘ARK PARK’ 의 DCL 에서는 열기구 탑승 콘텐츠가 추가되어 이용자들은 열기구로 이동하면서 모험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알로사우루스, 디플로도쿠스 등 10여종의 신규 공룡이 추가되며 하늘을 날 수 있는 고대 생물이 최초 등장한다. [▲ 신규 생물 추가] 이외에도 공중 전투 모드가 추가된다. ‘ARK PARK’ 의 DCL 에서 이용자는 익룡에 올라타 비행 스킬을 시전할 수 있으며 공룡과 공.. 2018. 5. 25.
‘블소 토너먼트 2018 코리아 시즌1’ 본선 26일 개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8 코리아 시즌1’ 본선이 오는 26일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개막한다. 이번 본선은 6월 9일까지 진행된다. 본선 경기에서 온 오프라인 예선을 거친 8개 팀이 승부를 겨룬다. 작년 월드 챔피언십 우승팀인 ‘GC BUSAN Blue’ 와 준우승팀 ‘GC BUSAN Red’ 도 본선에 올랐다. 양팀 모두 작년과는 다른 팀원들로 구성됐다. 2017년 시즌2 대회 이후 참가하지 않았던 박진유 선수는 새로운 팀(HAHA HOHO) 과 함께 우승에 도전한다. 이용자는 블소 토너먼트 홈페이지, 블소 토너먼트 트위치 채널, 케이블TV OGN, OGN 글로벌 트위치 채널에서 대회를 생방송(토요일 오후 12시, 일요일 오후 1시) 으로 시청.. 2018. 5. 25.
‘제1회 카카오게임 공모전’ 개최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총상금 5,500만 원 규모의 ‘제1회 카카오게임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5일(금) 밝혔다. ‘귀여운 것이 세상을 지배한다’ 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공모전은 ‘카카오게임’ 과 ‘카카오프렌즈’ IP 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것과 함께, 이용자들이 직접 콘텐츠를 만들고 참여할 수 있는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응모 부문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자유 창작물을 선보이는 ‘팬아트’ 부문과 별도의 게임 설치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HTML5 스낵 게임’ 을 제작하는 부문 2가지로 각각 진행된다. 각 부문 공모작은 25일부터 카카오게임즈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팬아.. 2018. 5. 25.
갓 오브 하이스쿨,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 20만명 돌파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 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 과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이하 코노스바, 일본어 약칭)’ 의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자 수가 20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코노스바’ 는 이(異) 세계로 환생한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다룬 코믹 판타지 장르의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아카츠키 나츠메의 라이트노벨을 원작으로 만화판에 이어 TV 애니메이션 제1기, 제2기까지 인기리에 방영되며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국내 대표 웹툰 게임과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의 만남으로 콜라보레이션 사전예약 진행 초반부터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얻었던 '갓 오브 하이스쿨'.. 2018. 5. 25.
웹젠 뮤(MU) IP 제휴 캐릭터 ‘뮤 츄이햄스’, 베트남 1위 메신저에 입점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의 대표 IP 인 ‘뮤(MU)’ 에 친근하고 캐주얼한 유명 캐릭터를 더해 브랜드 인지도 확장에 적극 나선다. 오는 5월 29일 베트남 1위 모바일메신저 ‘잘로(ZALO)’ 에 ‘뮤(MU)’ 와 ‘쫄깃쫄깃햄스’ 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뮤 츄이햄스(MU X Chewyhams)’ 이모티콘을 정식 출시한다. ‘쫄깃쫄깃햄스’ 는 중국의 모바일메신저 ‘위챗(Wechat)’ 에서 1억 건이 넘는 판매 실적을 갖춘 국내 캐릭터 사업체 ‘퓨니(Funi)’ 사의 대표 캐릭터다. 해당 캐릭터는 메신저 이모티콘 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피규어와 캐릭터 상품으로 제작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웹젠이 ‘뮤 츄이햄스’ 캐릭터 이모티콘을 출시한 ‘잘로(ZALO)’ 는 베트남 기업 ‘VNG그룹’ 에서 내놓은.. 2018. 5. 25.
e스포츠 프로게이머 오디션 프로그램 ‘게임스타 코리아’에 참여할 3개 공인 프로팀 발표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 는 25일 e스포츠 프로게이머 오디션 프로그램 '게임스타 코리아(GameStar KOREA, 이하 GSK) 시즌1 PUBG' 에서 선수를 선발할 3개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공인 프로팀을 발표했다. ‘GSK’ 의 첫 번째 시즌에 참가를 확정한 공인 프로팀은 ‘액토즈스타즈’ 와 ‘다나와 DPG’, ‘OP.GG Gaming’ 이다. 3개 공인 프로팀은 이번 시즌 참가자들에게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지원하고, 각 프로팀 선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GSK' 는 총 상금 1억 원이 걸린 국내 최초 e스포츠 프로게이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5월 2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펍지주식회사 공인 프로팀에 소속된 선수를 제외, 스.. 2018. 5.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