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63

문피아, ‘제4회 대한민국 웹소설 공모대전’ 수상작 발표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 와 한국대중문학작가협회가 공동 주최한 ‘제4회 대한민국 웹소설 공모대전’ 에서 유려한 작가의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 가 대상을 수상했다. 문피아는 총 13개 수상작을 발표했다. 4월 9일부터 5월 18일까지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약 3000개의 작품이 접수되며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 공모전은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 이용자들의 직접 참여로 예심을 거친 후 분야별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했다. ‘제4회 대한민국 웹소설 공모대전’ 의 대상 수상작인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 는 유려한 작가가 집필한 퓨전판타지물로 어느 날, 자신이 읽던 소설 속 ‘망나니’ 역으로 눈을 뜬 주인공이 앞으로 닥칠 악재를 모면하기 위해 고군분.. 2018. 6. 29.
판타지 푸드 모험 RPG '테이스티 사가' 사전 예약 시작 모바일게임 '소녀전선', '벽람항로' 의 퍼블리셔 X.D. Global 은 오는 6월 29일부터 판타지 푸드 모험 RPG '테이스티 사가' 의 한국 서비스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테이스티 사가' 는 RPG 에 SLG 가 함께 접목되어 있는 게임으로, 자칫 지루하다고 느낄 수 있는 기존의 단순 전투만 반복되는 RPG 의 약점을 보완하여 유저들에게 새로운 신선함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된다. 유저는 '테이스티 사가' 에서 레스트랑을 경영하고, 필요한 식재료의 경우 스테이지를 직접 클리어하여 구해와야 하며 요리를 제작하고 판매하여 자신의 레스토랑 인기도를 높혀야 한다. 전투면에서는, 각 식신이 가지는 연계스킬 및 어빌리티를 고려하여 직접 파티를 조합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X.D. .. 2018. 6. 29.
[공연추천] 2년만에 돌아온 서브 컬쳐 음악공연 '사운드홀릭4 (2018.7.28)' 2018년 7월 28일 토요일 서울 종로 EMU 팡타개라지에서 여름 시작을 알리는 뜨거운 서브 컬쳐 음악공연이 열립니다. 2년만에 돌아온 오덕포텐의 로딕이 주최하는 사운드홀릭4!! '공연장 가는 길' 영상 촬영편집 : 서휘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apeCIgewerM 공연 날짜 : 2018.07.28.(토) 공연 장소 : EMU 팡타개라지 (서울 종로구 경희궁1가길 7 복합문화공간 에무 지하1층) 입장 시간 : 13:45~ 공연 시작 시간 : 14:00~ 예매 시간 : 2018.06.01.(금) ~ 2018.07.25(수) 예매 10,000원 / 현장구매 15,000원 예매주소 (네이버폼) http://naver.m.. 2018. 6. 28.
공룡 VR게임 ‘아크파크(ARK PARK)’DLC 오늘(28일) 발매 스네일게임즈는 VR게임 ‘아크파크(ARK PARK)’의 첫 DLC가 Steam, Oculus, PSN 및 VIVEPORT등 플렛폼을 통해 금일(28일) 발매된다고 전했다. 이미 ‘아크파크’를 다운받은 유저는 자동으로 DLC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이미지1:신규 DLC 이미지 글로벌유저의 큰 성원에 보답하자는 의미로 진행된 이번 DLC 는 무료로 유저들에게 제공이 되며 신규맵 3종, 신규생물 14종, 아종(亞種) 생물 8종, 무기 2종, 소모아이템 2종, 채집자원 1종, 채집도구 1종이 업데이트된다. 새로운 DLC 를 통해 유저들은 열기구로 이용하면서 모험을 즐기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사상최대의 비행생물인 ‘케찰코아툴루스’ 에 올라타 기타 공룡과의 치열한 추격전도 예상된다. ▲ 이미지2:DLC 신규맵 .. 2018. 6. 28.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 정식 출시!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28일(목),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 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 를 정식 출시했다. ‘블레이드2’ 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블레이드 for kakao’ 의 후속작으로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아왔다. 출시에 앞서 지난달 15일(화) 부터 6월 25일(월) 까지 진행된 사전 예약에는 200만 명 이상이 참여하며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블레이드2’ 는 액션 RPG의 대명사로 불려온 전작의 강점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점이 특징이다. 진일보한 그래픽과 환상적인 시네마틱 연출로 몰입감과 긴장감을 극대화했음은 물론, 캐릭터를 교체하며 싸우는 ‘태그 및.. 2018. 6. 28.
비모소프트, 동영상 편집 애플리케이션 ‘Vimo’ 전격 업데이트 초등학생이 꿈꾸는 장래희망 1순위가 ‘연예인’ 에서 ‘유튜브 크리에이터’ 로 바뀔 정도로 동영상과 동영상 편집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요즘은 유튜브 영상을 편집하기 위해 프리미어나 베가스 등 pc 프로그램만을 고집하던 과거와 달리 휴대폰, 테블릿 pc 등을 활용해 간단하게 영상 편집하는 유튜버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런 분위기에 발맞춰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 비모소프트는 동영상 편집 애플리케이션 ‘Vimo(비모)’ 를 전격 업데이트 했다고 28일 밝혔다. 진입 장벽이 높은 다른 동영상 편집 앱이나 프로그램과 달리 Vimo 는 직관적인 ui/ux 를 통해 초보자도 쉽게 브이로그, 뷰티 영상, 여행 동영상 등을 편집할 수 있어 주목 받은 바 있다. Vimo 는 유튜브 영상 편집에 .. 2018. 6. 28.
웹젠, 가족과 함께하는 저녁 위한 ‘자율출근제’ 시행 및 ‘포괄임금제’ 전면 폐지 웹젠(대표 김태영) 이 전임직원을 대상으로 ‘자율출근제’ 를 도입하고, 기존의 ‘포괄임금제’ 는 전면 폐지한다. 오는 7월 1일부터 직원들이 개인별 상황에 맞게 오전 9시~11시 사이에 출근하고 8시간의 근무시간에 맞춰 퇴근하는 ‘자율출근제’ 를 운영한다. 또한 지금까지 각종 수당을 포함했던 ‘포괄임금제’ 는 전면적으로 폐지했다. 임직원들의 기존 연봉은 변동없이 모두 기본급으로 전환된다. 40시간의 기본근로시간 시간 이외의 ‘연장근무’ 는 ‘주 52시간 근무제’ 에 기초해 한주간 최장 12시간으로 제한되고, 주당 52시간 내에서 발생한 ‘연장근무’ 에 대해서는 휴가 또는 임금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보상휴가제’ 를 마련했다. 웹젠은 이번 인사제도 개편의 최우선 순위를 ‘가정과 일터의 양립’ 으로 정하.. 2018. 6. 27.
영원한 7일의 도시, 6월 28일 구글-애플 동시 출시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 는 신작 모바일 게임 '영원한 7일의 도시' 가 6월 28일(목)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되며, 이를 위해 금일(27일) 밤 10시부터 양대 마켓에서 게임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영원한 7일의 도시' 는 넷이즈가 개발한 서브 컬처 게임(2차원 게임)으로, 어드벤쳐 RPG 와 “루프물(동일한 사건이나 시간이 ‘Loop’, 고리처럼 무한히 반복되는 것을 묘사한 작품)” 을 결합시켜, 유저들이 도시의 종말까지 남은 7일의 시간이 반복되는 ‘회차’마다 다른 선택을 하고 그에 따라 각기 다른 게임 엔딩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매우 색다른 방식의 모바일 게임이다. 유저들은 게임 속의 지휘사가 돼서 전설 속의 기묘한 신기(神器) .. 2018. 6. 27.
오덕포텐 85화 게스트데이트-서브뮤직콘서트 9 (주최자 CHU, 출연진 자장&김나비) 오덕계의 게스트와 본격 덕질토크하는 ‘게스트데이트’ 시간입니다! 포인트 1) 뭔가 은근히 야하게 들리는 토크(?)포인트 2) 김나비 님의 진텐으로 답하는 덕질 토크포인트 3) 비범한 토크력을 지닌 기타리스트 자장 님포인트 4) 영원한 17세 CHU 님은 알고보니 일반인(?) DJ, 촬영, 편집 : B.k Mania게스트 : 서브뮤직콘서트 9회 출연진 김나비 님과 자장 님, 공연 주최자 CHU 님 서뮤콘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submucon서뮤콘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submucon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tv.naver.com/v/3483694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 2018. 6.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