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047

웹젠 모바일MMORPG ‘뮤 오리진2’,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 동시 출시 웹젠(대표 김태영) 이 상반기 국내 모바일 게임시장 최대 기대작인 ‘뮤 오리진2’ 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오늘(6월 4일) 오후2시,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및 애플 앱스토어(iOS) 에서 모바일MMORPG ‘뮤 오리진2’ 의 다운로드(Download) 서비스를 시작했다. ‘뮤 오리진2’ 는 MMORPG 의 가장 큰 재미요소인 성장, 이용자 간 협력과 대립을 세밀하게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춰 개발된 모바일게임이다. 전편 ‘뮤 오리진’은 모바일 MMORPG 중 최초로 출시와 동시에 국내 모든 앱 마켓에서 매출 및 인기순위 1위에 오르며 모바일 MMORPG 의 전성시대를 열었다. 출시 3주년을 맞은 지금도 게임 콘텐츠와 이벤트가 업데이트되면서 대표적인 스테디셀링 모바일게임으로 자리잡고 있다. ‘뮤.. 2018. 6. 4.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신규 캐릭터 ‘레오’ 업데이트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 가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에 신규 캐릭터 ‘레오’를 업데이트했다. ‘왕님’ 이라는 별명을 가진 ‘레오’ 는 ‘앙상블 스타즈’ 의 8개 유닛 중 하나인 ‘나이츠(Knights)’ 의 숨겨져 있던 멤버이자 리더로, ‘나이츠‘ 의 모든 노래를 작곡하는 천재성과 4차원적인 매력을 갖춘 캐릭터다. 신규 캐릭터 ‘레오’ 의 등장으로 기존 멤버 ‘츠카사’, ‘아라시’, ‘이즈미’, ‘리츠’ 가 속한 ‘나이츠’ 유닛이 총 5명의 완전체 유닛으로 탄생,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기사도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레오’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 2018. 6. 4.
R등급 모바일 MMO '카이저', 6월 4일 사전오픈 ㈜넥슨(대표 이정헌) 은 자사의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카이저(KAISER)' 의 사전 오픈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카이저' 는 안드로이드 및 IOS버전으로 사전 오픈한 데 이어 오는 7일 정식 출시에 돌입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이용자들이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1대 1 거래’ 기능이 포함된 18세 이용가와 거래 콘텐츠가 제외된 12세 이용가를 출시하고,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는 12세 이용가를 선보인다. '카이저' 는 ‘1대 1 거래’, ‘장원 쟁탈전’ 등 핵심 요소와 풀 3D 그래픽을 모바일에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리니지2’ 개발실장을 역임한 패스파인더에이트 채기병 PD 를 중심으로 3년간 70여 명을 투입해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채기병.. 2018. 6. 4.
2018 LCK 서머 스플릿, 6월 12일 개막 e스포츠의 정통 스포츠화를 위한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의 개발 및 유통사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가 ‘2018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의 서머 스플릿 경기 일정 및 전체 대진 등을 4일 공개했다. 라이엇 게임즈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OGN 과 스포티비 게임즈(SPOTV GAMES) 가 주관 방송하는 2018 LCK 서머 정규 리그는 오는 12일 화요일 오후 5시 BBQ 올리버스와 MVP의 대결로 개막해 8월 9일 종료된다. 2018 LCK 서머는 로지텍, 제닉스, BBQ 가 후원한다. 이번 서머 스플릿 기간 중 6월과 7월에는 기존 주 5회 진행되던 LCK 정규 리그가 주 6회(화, 수, 목, 금, 토, 일요일) 오후 5시와 8시에 .. 2018. 6. 4.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6월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오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개발사 펍지주식회사, 대표 김창한) 에서 4일(월), 새롭게 단장한 6월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교환소에 마련된 경품에 응모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만을 위한 차별화 이벤트다.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로, 포인트 획득은 25일까지, 응모는 30일까지 할 수 있다. 포인트는 일반 PC 에서 플레이 시 시간당 10 포인트가, 가맹 PC 방에서는 시간당 12포인트가 적립된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에는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PUBG Global Invitation.. 2018. 6. 4.
문피아, 모바일 게임 ‘군도 모바일’과 콜라보 이벤트 실시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6월 4일부터 모바일게임 ‘군도 모바일’ 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7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문피아에 신규 가입하거나 군도 모바일 캐릭터 생성 시 경품을 제공한다. 문피아는 군도 모바일의 유저와 문피아 이용자 타깃층이 잘 부합하여 이번 콜라보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협’이라는 거대한 IP 를 웹소설과 게임으로 다채롭게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문피아 신규 가입 후 본인인증까지 완료한 회원 모두에게 5만원 상당의 군도 모바일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군도 모바일 캐릭터 생성 후 2레벨까지 달성한 유저 모두에게 문피아 선물 골드 쿠폰 3000G 를 지급한다. 이벤트를 통해.. 2018. 6. 4.
창작 캐릭터 '무라사키 야코'를 소개합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NMawurtzphE 영상촬영, 편집 : B.k Mania MMD 영상제공 : 생선(@fkfkfkfkfk45454) 일러스트 : 솥가마(솥がま) https://twitter.com/gamathx 무라사키 야코는 2017년 3월에 디자인되어서 현재진행형으로 꾸준히 창작활동을 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솥가마(@gamathx)의 창작 캐릭터 입니다. 2018년 3월에는 '무라사키 야코'의 작은 론리전 행사가 주최된 적이 있고, 서브컬처 매거진 MODO의 흑백 스케치북에도 수록되어 현재 판매되고 있습니다. *론리전(혼자서 여는 동인판매전) 무라사키 야코는 보라색 나팔꽃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캐릭터이며,.. 2018. 6.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