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083

Chaos;Child 러브 CHU☆CHU!!, 한글판 6월 11일부터 예약판매 개시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는 MAGES. 의 인기 타이틀 'Chaos;Child 러브 CHU☆CHU!!' 의 PlayStation®4 한글판을 6월 11일부터 예약판매를 개시하며, 6월 21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Chaos;Child 러브 CHUCHU!!' 는 지난 해에 정식 발매된 'Chaos;Child' 의 어나더 스토리로, 같은 시기의 시부야 거리에서 일어나는 연애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전작에서는 시부야에서 발생하는 살인사건에 대해 망상 구현화라는 이능력을 지닌 주인공이 맞서는 사이코 서스펜스가 전개되지만, 본 작품에서는 그 전개가 180도 변화하여 연애가 서투른 주인공의 망상이 폭주하며 일어나는 소동을 때로는 우스꽝스럽게, 때로는 진지하게 그리고 있다. 주인공 '미야시로 타쿠루' 가 '.. 2018. 6. 8.
웹젠 신작 모바일MMORPG ‘뮤 오리진2’ 매출순위 Top5 안착, 장기 흥행 입지 다졌다. 웹젠(대표 김태영) 의 신작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가 양대 앱 마켓 매출 최상위권에 자리 잡았다. 지난 6월 4일 출시한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 는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16위로 진입한 후, 출시 3일만인 어제(6월 7일) 매출순위 4위에 안착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그제(6월 6일) 매출순위 2위에 오른 후 계속 순위를 유지하면서 오늘(6월 8일) 현재 국내 양대 앱 마켓에서 모두 매출순위 최상위권에 자리 잡았다. 특히, 웹젠은 출시 후 3일 동안 6만 명 이상의 게임카페 회원을 모집하고 10만 건 이상의 게임다운로드를 올리는 등 짧은 기간 동안 빠르게 게임회원을 확대하면서 국내 시장에서 ‘뮤(MU)’ IP(Intellectual Property) 의 저력을 다시 한.. 2018. 6. 8.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8 티저 페이지 공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는 글로벌 대작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의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8(SWC 2018)’ 의 개막을 앞두고 공식 티저 페이지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SWC’ 는 '서머너즈 워' 세계 모든 유저가 함께 즐기는 게임 문화 축제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개최된다. 각 지역 대표 선수들이 맞붙는 치열한 토너먼트를 통해 잊지 못할 짜릿한 경기를 선사하고, 관객과 시청자에게 게임이라는 문화 콘텐트로 즐겁게 교류하는 소통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SWC 2018’ 은 지난해와 동일하게 글로벌 전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륙별로 나뉜 지역컵 형식을 새롭게 도입해 펼쳐진다. 예선.. 2018. 6.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