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117

요타게임즈, 글로벌 1천만 다운로드 기록 '마피아 시티' 사전예약 진행 글로벌 게임기업 요타게임즈(대표 CAI HUALIN) 는 지난 8일(금)부터 자사가 개발하고 국내 서비스 예정인 안드로이드, iOS 용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SLG) '마피아 시티' 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마피아 시티' 는 현대의 도시와 국가를 배경으로 형성된 다양한 조직이 자신들의 세력을 확장하기 위해 다른 조직과 대립하는 내용을 다룬 느와르 풍의 모바일 SLG 다. 유저는 점령한 도시에서 획득할 수 있는 자원을 바탕으로 각종 장비들을 성장 시킬 수 있으며, 일종의 연합인 형제들과 함께 다른 지역으로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다. 국가 내 유저들과 대립은 물론 실제 다룬 국가의 유저와 전투를 펼칠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준다. 특히, 조직원의 형태와 그들이 사용하는 무기, 탑승 장비 .. 2018. 6. 11.
코스플레이어 '햇냥' 님의 코스프레 포토 '시드니, 02, RMT' 안녕하세요! B.k Mania입니다. 정말 끝난 줄만 알았던 코스플레이어 '햇냥' 님의 코스프레 포토이야기 입니다. 지난 포스팅을 못보셨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 코스플레이어 '햇냥' 님의 코스프레 포토 '키즈나 아이' http://kbk518.tistory.com/2381 코스플레이어 '햇냥' 님의 코스프레 포토 '키즈나 아이' 안녕하세요! B.k Mania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특별하게 제목에서 나와있듯이 코스플레이어의 코스프레 사진 포스팅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예전 2015년에 일본 코믹마켓에서 일본의 코스플레이어 ' kbk518.tistory.com 코스플레이어 '햇냥' 님의 코스프레 포토 '섹시컨셉' http://kbk518.tistory.com/2383 코스플레이어 '햇냥' 님의 코스프레 포.. 2018. 6. 11.
웹젠 모바일MMORPG ‘뮤 오리진2’ 매출순위 Top2, ‘리니지’-‘뮤’ 경쟁 15년만에 재연 웹젠(대표 김태영) 의 신작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 가 양대 앱마켓 매출순위 2위에 자리잡았다. 지난 6월 4일 출시한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 는 지난 주말(6월 9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순위 2위에 오른 후 회원가입과 매출도 상승 추세에 있다. 출시 후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에 오른 후 오늘 현재(6월 11일) 까지도 인기순위 2위를 유지하는 등 게이머들의 호응도 계속되고 있다. 특히, ‘뮤 오리진2’ 가 모바일 앱 마켓에서 ‘리니지M’ 에 이어 매출순위 2위에 오르면서 2000년대 초반 국내 PC MMORPG 시장을 놓고 ‘리니지’ 와 벌였던 점유율 경쟁이 모바일 플랫폼에서 재연 될 것인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국내 게임산업이 성장을 시작한 초창기인 200.. 2018. 6. 11.
'열혈강호 for kakao' 최고레벨 99레벨로 확장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 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 에서 최고레벨을 99레벨까지 확장시킨 레벨 상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열혈강호 for kakao' 는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만화 '열혈강호' 를 기반으로 한 최초의 모바일 MMORPG 로, 원작 주인공들이 깜찍한 SD 캐릭터로 등장하며 코믹하고 유쾌한 스토리를 담은 무협 장르의 대작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이 기존 90에서 99레벨로 확장됐다. 최고레벨을 확장 시키기 위해 서는 신규 콘텐츠 ‘낭환부지’를 통해 서버 봉인을 해제해야 하는데, 이용자들은 아이템 기부를 통해 봉인을 해제시킬 수 있다. 유저들이 합심하여 .. 2018. 6. 11.
오피지지 게이밍, ‘포트나이트’ 선수 공개 모집 세계 최대 e스포츠∙게임 전적 데이터 서비스 기업 오피지지(OP.GG, 대표 박천우, 최상락) 의 글로벌 e스포츠 구단 'OP.GG GAMING(이하 오피지지 게이밍)' 은 11일, 에픽게임즈가 개발한 서바이벌 게임 ‘포트나이트’ 선수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 모집은 공식 대회가 시작되거나 인원이 마감될 때까지 진행되며, 이름과 생년월일, 아이디, 점수 등을 적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게임 내 점수 4950점 이상이거나 매치당 킬 비율 3.5 이상으로, 게임 내 제재, 부정 행위 등 대회 참가 시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합격자는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포트나이트는 최근 국내외에서 인기가 급상승하며, 많은 게이머가 즐기고 있는 게임으로 얼마 전 시즌 총상금으로 1억 달러(한.. 2018. 6. 11.
유명 IP 모바일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CBT 일정 공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는 자사가 개발 중인 ‘스카이랜더스 모바일’ 의 공식 게임명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Skylanders Ring of Heroes)' 로 확정하고 게임 로고와 콘셉트를 담은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오는 6월 14일부터 CBT(유저 시범 테스트)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는 액티비전의 유력 비디오 게임 IP(지식재산권) ‘스카이랜더스(Skylanders®)’ 를 활용해 컴투스의 자체 개발력으로 제작되고 있는 턴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이다. 배경인 스카이랜드를 지키는 다양한 영웅들의 모험과 전투를 다루고 있으며, 이와 같은 게임의 특징과 원작 IP 의 재미를 공식 게임 타이틀에 상징적으로 담았다. 게임에는 전투의 핵심인.. 2018. 6. 11.
GEN.G GOLD, '2018 HOT6 PSSS 2 Pro Tour' 개막전 1위 차지 CJ E&M OGN 이 방송하는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의 배틀로얄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e스포츠 대회 '2018 HOT6 PUBG Survival Series Season 2 Pro Tour'(이하, HOT6 PSS S2 / 국문 표기 : HOT6 2018 PUBG 서바이벌 시리즈 시즌2 프로투어) 개막전에서 Gen.G Gold가 A조 1위를 차지했다. 'HOT6 PSS S2' 는 2018 상반기 PUBG Korea League(PKL / 국문 표기: 펍지 코리아 리그) 에서 최상위 대회인 ‘Pro Tour’ 로 인증 받은 리그이며, 순위에 따라 PUBG Tour Point를 획득할 수 있는 공식 대회다. 'HOT6 PSS S2' 는 35개의 공인 프로팀과 해.. 2018. 6. 11.
반응형